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 유쾌하고 재미있는 "B home CCTV" 의 온라인 광고 영상을 소개해드립니다.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4. 11. 26. 16:00

본문

[광고] 유쾌하고 재미있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홈 모니터링은 물론, 양방향 음성통화와 보안업체의 긴급 출동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SK브로드밴드의 가정용 홈 케어링 시스템, B home CCTV의 온라인 광고 영상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B Home CCTV는 빈집의 상황이 걱정되거나, 혼자 있는 반려동물이나 어린 자녀들을 집 밖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여러모로 유용한데요, SK브로드밴드는 B Home CCTV의 이런 편리한 기능들을 이번 영상을 통해 아주 유쾌하고 재미있게 풀어냈다고 합니다. 혼자 있는 반려견을 위한 "개 사료"편, 생활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 보험"편, 그리고 도둑을 잡아주는 "보안업체" 편까지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B Home CCTV"의 온라인 광고 영상, 지금부터 감상하도록 하겠습니다! ( B Home CCTV의 더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B home CCTV출시!> 에서 확인해주세요!)


B home CCTV 개사료 편


B home CCTV 보안업체 편 이미지



B Home CCTV의 기능들을 재미있으면서도 쉽게 풀어낸 총 3편의 영상잘 감상하셨나요장시간 집을 비우게 될 경우 도둑이 침입할 것을 대비하여 24시간 실시간 모니터링을 하고혼자서 외로워 할 반려견에게 양방향 음성통화 시스템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대화를 나누고또 혼자 계신 부모님이 갑자기 아프실 경우를 대비하여 긴급출동서비스를 지원하는 정말 똑똑하고 스마트한 B home CCTV! 광고 영상을 보신 후 실제로 B home CCTV를 사용하신 분들의 리뷰도 함께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그럼 지금까지 SK브로드밴드 Blog지기가 전해드린 유쾌하고 재미있는 "B Home CCTV" 의 온라인 광고 영상 소개였습니다 :-D

[B home CCTV 리뷰] SK브로드밴드 B Home CCTV 리뷰 by 게으름뱅이 그녀 (바로가기 클릭)

[B home CCTV 리뷰] 해킹에 강한 가정용 CCTV 우리집 안심지킴이! by 대니얼과 제이미 (바로가기 클릭)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