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2. 14:08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장기우수 고객대상‘B타민’서비스 확대  B tv 포인트 제공, 콘텐츠 할인  통신요금 할인 등 혜택

SK브로드밴드,

장기우수 고객대상‘B타민’서비스 확대

B tv 포인트 제공, 콘텐츠 할인

통신요금 할인 등 혜택

 

·B타민 서비스 제공 우수고객 확대 및 서비스 혜택 강화

·이용연수와 요금에 따라 B포인트, 콘텐츠 50% 할인, 전화요금 할인

·기가 와이파이 무료제공, 멜론, 기프티콘, 프리미엄 배선정리서비스

 

SK브로드밴드(사장: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장기 우수고객에게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B타민 서비스’적용 고객과 서비스를 올해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B타민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 브랜드인 ‘B´와 ’비타민’을 결합한 단어로, 지난 2010년부터 시행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 B tv, 전화상품의 이용기간과 납부요금에 따라 VIP, 골드, 실버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VIP고객은 SK브로드밴드 상품을 7년 이상 이용하면서 월 평균 4만원 이상 요금을 내는 고객이고, 골드고객은 7년 이상으로 월 평균 25,000원 이상, 실버고객은 5년 이상, 월평균 2만 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으로 나눠진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해까지는 VIP와 골드 고객까지 B타민 서비스를 제공했으나 올해부터는 실버고객까지 적용범위를 넓혔다.

VIP 고객은 B tv의 최신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B포인트를 연간 3만 포인트 제공받으며, 극장 동시 상영 영화와 드라마 등 최신 콘텐츠 할인이 가능한 다시보기 50% 할인 쿠폰을 매월 2종 제공받는다. 또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멜론 MP3 50곡 다운로드 쿠폰, 기프티콘 4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1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로 인터넷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만약 B tv를 이용하지 않는 VIP고객은 국제전화를 제외한 이동전화, 시내외에 전화를 걸 경우 발생하는 통화요금 가운데 최대 월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

골드고객은 B포인트 연간 2만 점과 B 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을 매월 1회 사용할 수 있고 기가 와이파이 1년 무료, 멜론 MP3 30곡 다운로드 쿠폰, 기프티콘 3천 포인트, 프리미엄 배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B tv 미사용 골드고객은 매월 3천원의 전화 요금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실버고객은 B포인트 1만점(연간), B tv 다시보기 30% 할인 쿠폰 매월 1회 제공, 멜론 MP3 30곡 다운로드 쿠폰과 기프티콘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실버고객도 B tv 미가입 중이라면 전화 요금으로 월 3천원 할인이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B타민 서비스’ 대상 고객에게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비롯 B tv 안내 등 다양한 경로로 서비스를 알리고 있다. 궁금한 점은 대표번호‘106’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B타민 서비스’이외에도 3월 고객 감사 이벤트인‘B 고객을 위한 시네마 데이’를 시작으로, 스포츠 경기관람 초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정경화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우수 고객 확대 및 고객 만족도가 높은 혜택으로 B타민 서비스를 구성했으며 앞으로도 오래 쓸수록 ‘고객가치’를 높여가는 장기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말했다.


 <’14년대비 15년 달라진 점>

m  SILVER 고객까지 B타민 혜택 강화(SILVER 대상고객 23.5만)

m  ‘14년 B타민 제공받은 고객 대상 만족도 조사를 통해 열위 만족도 혜택 Fade out

m  Seasonal Event(무비데이, 야구장 초청 이벤트 등)

< 표 설명 : 각 등급별 혜택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남윤섭 2015.03.03 06: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해도 골드 고객 사용기간 15년
    서운함 있네요
    가입기간도 더크게 해주었 으면 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