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9. 17:22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뽀로로와 노래해요 시즌3   독점 다시보기 서비스 시작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뽀로로와 노래해요 시즌3 

독점 다시보기 서비스 시작

 

-제작에 투자해 IPTV 독점 VOD 방영권 확보

-IPTV에 최적화된 키즈 콘텐츠로 입증된 인기

 

 

SK브로드밴드(사장:이인찬 www.skbroadband.com)는 ‘뽀로로와 노래해요 시즌3’를 IPTV 최초로 B tv에서 단독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뽀로로와 노래해요’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뮤직비디오 시리즈로, 시즌3는 지난 6일부터 EBS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EBS에서 방송된 프로그램을 B tv에서 VOD로 서비스한다.

 

‘뽀로로와 노래해요’는 2003년 방송을 시작해 다양한 시리즈와 280여 편의 에프소드로 제작된 대한민국 대표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스페셜 시리즈이다. ‘뽀로로와 노래해요’는 2005년 시즌1, 2007년 시즌2가 제작돼 키즈부문 VOD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 콘텐츠이다. 

 

특히 IPTV VOD 부문에서 ‘뽀로로와 노래해요’의 인기는 대단하다. 뽀로로 관련 콘텐츠 조회수 중 절반이상이 ‘뽀로로와 노래해요’가 차지고 있어 뉴미디어에 최적화된 킬러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2002년부터 키즈콘텐츠 제작에 직접 투자해 IPTV 독점 VOD방영권을 확보하고 있다. ‘뽀롱뽀롱 뽀로로’시리즈 이외에도 ‘로보카 폴리’, ‘부릉부릉 브루미즈’, ‘라바’, ‘원더볼즈’, ‘에일리언 몽키스’ 등 다수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독점 제공했다.

 

올 하반기에는 ‘로보카폴리 시즌3’, ‘레전드 히어로’, ‘갤럭시 키즈’, ‘레이디버그’ 등의 애니메이션이 B tv에서 독점 제공된다.

오직 B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뽀로로와 노래해요 시즌3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