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12 14:16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하나카드와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 출시

SK브로드밴드

하나카드와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 출시 

통신요금 할인 뿐 아니라 대중교통, 커피, 영화할인 등 

실속있는 생활형 제휴혜택 제공

매월 최대 1 5천원 SK브로드밴드 요금 할인혜택 제공 

SK브로드밴드(사장 : 이인찬 www.skbroadband.com) 초고속인터넷, 전화, B tv SK브로드밴드 상품 요금을 할인해 주는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가 출시됐다고 11 밝혔다.

 

하나카드에서 출시한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통신요금 최대 1 , 대중교통 3 , 커피 3 , 영화 2 원을 할인해 주는 고객생활형 신용카드이다.

 

SK브로드밴드의 기존 가입자나 신규 가입자가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에 가입하면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전월 카드실적 30만원 이상이면 6천원, 사용실적이 60만원을 넘으면 1만원의 SK브로드밴드 요금을 할인해준다.

 

특히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 출시를 기념 카드 신규발급 1년간은 요금을 추가로 5천원 할인한다. 따라서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 30 이상이면 통신요금 1 1천원, 카드사용액이 60 이상이면 1 5천원이 할인된다.

 

제휴카드 발급은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 또는 전용 상담번호 1599-1180(하나카드) 통해 신청할 있고, 카드 발급 SK브로드밴드 통신요금 자동납부 신청을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있다.

양승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SK브로드밴드 B plus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은 가계통신비 절감 아니라 생활편의 혜택을 누리는 경험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