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가 제공하는 8월 B tv 매거진 + 8월달 월페이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8. 7. 18:18

본문

B tv가 제공하는 8월 B tv 매거진 + 8월달 월페이퍼

여러분 안녕하세요! :-D Blog 지기입니다~ 어느새 2015년의 8월이네요. 2015년이 된 것도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참 빨리 흘러가고만 있는 것 같습니다. 8월의 더위가 아직도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Blog 지기는 여러분께 B tv 매거진 소식을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8월의 B tv 매거진에는 다양한 소식들이 담겨있는데요. 남은 여름의 더위를 싹~ 잊게 해 줄만큼 재미있는 이야기들로 가득하답니다. 그럼, 어떤 이야기들이 담겨있는지 Blog 지기와 함께 살펴볼까요?


못 말리는 악당들! B tv를 습격하다!?

B tv 매거진 표지

B tv 매거진 8월호 표지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아시나요? 바로 영화 <픽셀>팩맨입니다. 7월에 이어 80년대 향수에 빠져들게 만드는 영화로 팩맨, 동키콩, 갤러그, 지네, 알카노이드, 테트리스 등 다양한 80년대 게임 캐릭터가 악당으로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픽셀>을 비롯하여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나의 절친 악당들>까지 미워할 수 없는 악당들의 이야기를 8월의 B tv 매거진에 담았습니다. 이 외에도 2015년 충무로에서 활약을 보여준 배우 주지훈, 스타 반열에 오른 고준희 등 배우들의 이야기인기 있는 드라마의 소재를 담은 이야기, 하반기 기대 애니메이션까지 풍~성한 볼거리와 읽을거리로 가득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B tv매거진 8월호와 함께 하세요! 

 

 

B tv가 제공하는 8월달 월페이퍼

B tv가 제공하는 8월달 월페이퍼

8월의 B tv월페이퍼는 휴가시즌에 맞춘 듯 야자나무와 튜브, 파라솔 등이 보이는데요. 보는 것 만으로도 떠나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Blog지기는 당장이라도 월 페이퍼 속으로 뛰어들어가고 싶어집니다 B-)


오늘은 Blog지기가 8월의 B tv매거진 소개 및 월페이퍼를 전했습니다. 알찬 8월의 B tv 매거진만큼 여러분들도 알차고 실속 있는 8월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다음달에도 재미있는 정보를 가지고 찾아올게요. 이상 Blog지기였습니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