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채널 가이드- 오늘은 뭘 볼까? "K STAR"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8. 18. 15:11

본문

B tv 채널 가이드- 오늘은 뭘 볼까?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여러분들은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국민여가활동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의 여가활동은 TV시청이 51.4%로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간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선택해주시지 않았을까 하는데요, 이처럼 온 국민이 사랑하는 TV시청과 관련하여 오늘도 Blog지기는 B tv를 시청하는 300만 이용자의 원활한 채널 선택을 돕기 위해 새로운 채널과 함께 찾아왔습니다. 오늘의 채널 소개가이드 편 바로 ‘K STAR’입니다. 그럼 Blog지기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 전문 방송 채널 'K STAR'                                                                              B tv ch.77

K Star 채널 프로그램 이미지

 K STAR는 대한민국의 방송채널 사용사업자 iHQ가 운영하는 연예 전문 유료방송 채널입니다. 주로 각종 연예뉴스 및 연예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난 5월 2일부터 ‘K STAR’라는 새로운 채널명과 함께 여러분께 선보였답니다. 이전에는 Ytn-star, Y-Star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이전 명칭에 익숙하신 분들이 더욱 많겠죠?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식신로드> <Star News>등이 있으며, 이외에도 <한류스타 리포트>, <더프렌즈 in 시리즈>등으로 연예분야와 여행, 라이프 등을 결합하여 퀄리티 높은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B tv에서는 ch.77번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프로그램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한류의 모든 것 '한류스타 리포트'

여러분께 첫 번째로 소개할 프로그램은 <한류스타 리포트>입니다. 방송인 박은지가 진행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이름 그대로 한류스타들의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2000년대 초반부터 뜨거웠던 한류열풍의 주역인 인기 한류스타 소식에 최신 트렌드가 더해져 새로이 런칭한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히 살펴보자면 한류스타들이 즐겨 찾는 장소 소개를 시작으로 주간 아이돌 스타차트, 다시 보고 싶은 한류스타의 과거와 현재, 한류스타의 패션과 트렌드 분석 등 요일별로 코너를 구성하여 '스타'와 관련된 다방면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요일에는 한 주간 한류를 뜨겁게 달궜던 소식들을 엄선한 한류스타 스페셜로 우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고 있답니다. 스타의 소식은 물론 다양한 트렌드를 만나보고싶다면, B tv와 함께 매일 오전 11시에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B tv ch.77 K STAR 매일 오전 11시


원조 먹방 프로그램 '식신로드'

식신로드 프로그램 이미지

두 번째로 여러분께 소개할 프로그램은 <식신로드>입니다. 대중에게 가장 익숙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K STAR의 대표 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방송용 맛집이 아닌 대한민국의 최고의 맛집들만 엄선하여 수 많은 가짜 맛집 속에서 진짜 맛집만 소개하는 원조 먹방 프로그램입니다. 즉 MC들은 엄선된 맛집에 들리고, 음식에 대한 솔직한 평가를 내립니다. 배우부터 가수 까지 다양한 게스트를 초청하여 게스트들의 먹방을 보는 것 또한 이 프로그램의 놓칠 수 없는 매력요소 중 하나입니다. 식신의 전설이라 불리는 정준하, 여자 식신으로 새롭게 떠오른 박지윤, 타고난 한식 미각을 가진 한식 도령 이재훈까지, 세 MC의 환상적 조합이 그 어느 먹방 프로그램보다도 믿음직스럽게 느껴지는데요, 매주 토요일 12시에 B tv ch.77번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 K STAR홈페이지에선 방영 맛집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식신로드>와 함께하는 맛있는 주말을 맞이해보시길 바랍니다.

 B tv ch.77 K STAR 매주 토요일 오전 12시


아이돌 팬들 모두 모여라 '포미닛의 비디오'

포미닛의 비디오 프로그램 이미지

<포미닛의 비디오>는 지난 달 6일부터 새롭게 선보인 K STAR의 신규프로그램인데요, 포미닛 팬들과, 팬이 아닌 일반 시청자도 포미닛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대중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평소 여자 아이돌은 어떤 모습을 가졌을까, 궁금해하신 분들이 있다면 생방송보다 더 리얼하게 포미닛을 위한 포미닛에 의한, 포미닛만의 극 사실주의적으로 포미닛의 가까이에 서서 모든 포미닛의 면모를 다루고 있어 여자 아이돌의 실생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대 위 카리스마와 남다른 강렬한 아우라와 함께 무심한듯 시크한 매력으로 개성을 드러냈던 이들은 이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보다 속 깊은 모습을 보여줘 감동을 안겨줍니다. 월요일 오후 6 B tv ch.77번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 tv ch.77 K STAR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절친스타 리얼 여행기 '더프렌즈 in 크로아티아'

더프렌즈 in 크로아티아 프로그램 이미지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추천할 프로그램은 <더프렌즈 in 크로아티아>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절친스타 3인이 여행을 통해 들려주는 솔직 담백한 여행기를 담은 이 프로그램은 발길 닿는 모든 곳이 추억으로 남을 Real Road Trip쇼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의외의 절친 스타들이 뭉쳐 더욱더 흥미를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기우, 현우, 서하준이 출연한 1편 THE 프렌즈 in 마카오시리즈부터 세부, 돗토리,타이완까지 벌써 약 4편의 여행스토리가 현재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5번째 이야기에선 장혁, 신승환, 최기섭이 크로아티아에서 뭉쳐 가공 없이 보여주는 ‘날 것’ 그대로의 인간미 넘치는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재미는 물론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방영하기도 전에 큰 화제를 낳기도 하였죠? 청춘 여행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가장 트렌디한 여행바이블 <더프렌즈 in 크로아티아> 8월 19일 수요일밤 11시 첫방송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니 모두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B tv ch.77 K STAR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K STAR채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살펴본 프로그램 외에도 간판 프로그램 <Star News>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연예인의 정보 뿐만이 아닌 여행, 생활 등 다양한 소식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B tv와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채널을 여러분께 소개할 것을 약속드리며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