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채널가이드 오늘은 뭘 볼까? “Mnet”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5. 12. 22. 16:00

본문

B tv 채널가이드 오늘은 뭘 볼까? “Mnet”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여러분들은 음악전문채널 하면 떠오르는 채널이 있으신가요? 오늘 소개드릴 채널은 음악전문채널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바로 CJ E&M 계열의 Mnet입니다. Mnet은 음악전문채널이지만 연예 정보 프로그램, 리얼리티 쇼,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드는 채널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채널 Mnet, Blog지기와 함께 살펴보시죠.

 

블로그이미지1

1995 3 1 한국 케이블 TV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개국 하였으며, 현재는 CJ E&M에서 운영하는 케이블 방송 채널들 가장 주력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개국 초창기 Mnet 음악프로그램 만을 제작하였습니다만 급속한 방송시장변화로 인해 음악전문 채널에서 연예오락 채널로 변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현재 음악전문 프로그램 외에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국내외 가수들의 콘서트 버라이어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채널 Mnet 대표 프로그램들을 만나볼까요?


대 반전 음악 추리 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블로그이미지2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입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2015 2월에 시즌 1 방송 되었으며 현재는 시즌2 방송 중인 프로그램인데요. 천차만별의 노래실력을 감춘 8명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의 가수가 그들의 정체를 밝혀야 하는 반전 음악 추리 프로그램입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김범수, 유세윤, 이특이 3MC 진행 맡고 있으며, 초대 가수가 실력자를 맞출 수 있도록 음치수사대 패널과 방청객이 같이 추리하는 형식입니다. 방송을 보다 보면 숨은 고수들이 많이 등장하기도하고 재미있는 음치도 등장 하는데요. 시청하면서 어떤 참가자가 음치이고 실력자인지 같이 추리해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같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2’ 매주 목요일 오후 9 40분에 B tv채널 23, 18번을 통해 만나보실 있습니다.

B tv ch. 23 / 18 Mnet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World No. 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블로그이미지3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M COUNTDOWN’ 입니다. 가요 트렌드를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을 만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Mnet USA Mnet Japan, Channel M 통해 전세계 13개국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K-POP 이끌어 나가는 대표 가수를 만나 있는 것은 물론, 빠르게 변화하는 K-POP시장에 새로운 아티스트도 만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 COUNTDOWN’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생방송으로 만나보실 있으니 좋아하는 가수가 있다면 ‘M COUNTDOWN’에서 만나보세요. ‘M COUNTDOWN’ B tv채널 23번에서 만나보실 있습니다.

B tv ch. 23 Mnet 매주 목요일 오후 6



기적을 노래하라! ‘슈퍼스타K 7’

블로그이미지4

이번에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Mnet 프로그램 가장 이슈를 끌었던 프로그램, ‘슈퍼스타K’입니다.  2009 7, 시즌1 시작하여 최근 2015 11월에 시즌7 마무리 지었습니다. ‘슈퍼스타K 7’ 대한민국 전국 8개의 지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예선이 이루어졌는데요. 다양한 참가자들로 감동과 웃음을 같이 느낄 있다는 평과 동시에 악마의 편집으로 구설수에 올랐던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슈퍼스타K’ 케이블 방송의 한계를 뚫고 기적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공중파에도 엄청난 오디션 열풍을 몰고 왔는데요.슈퍼스타K 7’ 심사위원들의 독설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더욱 재미를 느낄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종영이 상태지만 B tv채널 23번에서 재방송으로 만나보실 있습니다.

B tv ch. 23 Mnet 매주 수~금요일 재방송



대한민국 최초의 래퍼 서바이벌 ‘SHOW ME THE MONEY 4’

블로그이미지5

힙합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지금 소개드릴 프로그램 정말 좋아하실 같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 4’입니다. 2012 6월에 시즌1 처음 방송 되었으며 최근 2015 8 시즌4까지 방송된 프로그램으로 오직 힙합장르만을 가지고 경쟁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SHOW ME THE MONEY 4’에서는 심사위원을 프로듀서라고 하는데요. 시즌 4에서는 타블로&지누션, 버벌진트&산이, 지코&팔로알토, 박재범&로꼬 9명으로 한국을 내로라하는 래퍼들이 프로듀서로 출연 하였습니다. 이들은 심사만 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좋은 무대가 있도록 참가자들을 돕는 역할도 하고 있는데요. 힙합을 좋아하는 일반인들과 가수들이 참가하여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느낄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호하는 분들도 보다 보면 어느 순간 힙합에 빠져드실 같습니다. ‘SHOW ME THE MONEY 4’ B tv채널 23번에서 재방송으로 만나보실 있습니다.

B tv ch. 23 Mnet 매주 월~일요일 재방송



본격! 신인 우대방송 ‘야만TV’

블로그이미지6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예능의 하하, ‘MC 꿈나무미노, ‘자칭 시청자 대표서장훈이 함께하는 야만TV’ 입니다. 끼와 재능을 가진 숨은 보석을 찾는, 본격 신인우대 방송인데요. 동안 기회가 없어 방송에 출연하지 못했던 아이돌은 물론 개그맨, 배우, 모델 다양한 장르의 신인들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끼를 발산할 있는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세트가 준비되어있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3MC 재치 있는 말솜씨와 우리가 알지 못하는 신인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보실 있는데요. 2015 1월에 방송되었으며 아쉽게도 2015 6월에 종영이 프로그램이지만 B tv채널 23번에서 재방송으로 만나보실 있습니다.

B tv ch. 23 Mnet 매주 월~토요일 재방송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채널 Mnet 대해 알아봤는데요. 음악() 소개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음악과 예능이 결합된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것이 가장 특징이었습니다. 오늘 Blog지기가 소개해드린 프로그램 외에도 Mnet 채널에서는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B tv채널 23번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언제나 Mnet프로그램 시청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사항은 106번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 알찬 채널 소식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