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2. 29. 12:00

B 뉴스

 

SK브로드밴드, B tv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 맞아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2015 인기 영화 10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무비 위크

- 유명 크리스마스 공연 미공개 영화를 모아 특집관 운영

- 해외 드라마로 더욱 풍부해진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 경품 이벤트 개최

  

SK브로드밴드(대표 : 이인찬 www.skbroadband.com)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휴시즌에 맞춰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B tv에서 진행한다고 24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이달 28 12시부터 내년 1 1 11시까지 인기 영화 10편을 엄선해 B tv 가입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무비 위크(Free Movie Week) 행사를 진행한다.


제공하는 영화는 ‘연평해전’, ‘터미네이터 : 제니시스’, ‘무뢰한’, ‘협녀, 칼의 기억’, ‘겨울왕국’, ‘이미테이션 게임’, 바다탐험대 옥토넛 스페셜’ 등 사랑을 받았던 10편이다.


또한 SM타운 스테이지’, ‘레미제라블:25주년 런던 라이브 공연’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과 ‘러브액츄얼리 크리스마스에디션’, ‘호빗 다섯 군대 전투 확장판’ 등 미공개 크리스마스 시즌 인기 영화를 특별 편성하여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달 22일부터 내년 1 16일까지 B tv 프리미어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들 추첨을 통해 JBL사의 TV 사운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한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 이벤트도 갖는다.


B tv 프리미어 월정액은 B tv 대표 월정액 상품으로 드라마 왕국 CBS 인기시리즈 CSI, NCIS, ‘언더더돔’, ‘굿와이프’ 등 매월 인기시즌 업데이트와 함께 최신 인기영화 130여편을 9,900원에 무제한 감상할 있다.


밖에도 SK브로드밴드는 ‘인턴’, ‘인터스텔라’ 등 B tv 소장용 VOD 구매한 고객 추첨을 통해 UHD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틱청소기, 에어워셔, 히터 다양한 상품을 100여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올해 해외 영화 최고의 화제작 ‘마션’ VOD 구매 고객 추첨을 통해 ‘미국 LA 그리피스 천문대 체험여행권’(동반자 1 포함) 증정하는 다채로운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 유창완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연말 연시를 맞아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있도록 다양한 B tv 특집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고객 사은 이벤트로 인기 영화를 모아 B tv 고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있는 프리무비 위크 행사를 올해 번째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