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가 제공하는 1월 B tv 매거진 + 1월달 월페이퍼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1. 5. 15:00

본문

B tv

여러분 안녕하세요 B tv 매거진 소식과 함께 찾아온 SK브로드밴드 Blog지기입니다. 2016, 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들 새해 소원도 빌고 새해 계획도 잘 세우셨는지요? 지난 한 해를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게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습니다. 벌써 새해 1 B tv 매거진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그럼 2016년 새해, 풍성한 영화 소식과 다양한 신작 VOD 소식이 가득 담긴 B tv 매거진 1월호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재미있는 B tv와 함께 힘찬 새해 시작해요!

블로그 이미지01

이번 B tv 매거진 1월호의 메인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는 뽀통령,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이 장식하였습니다. B tv 매거진에서는 표지를 장식한 <뽀로로 극장판 컴퓨터 왕국 대모험>을 포함하여 <괴물의 아이>, <극장판 파워레인저> 다양한 애니메이션 소식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추천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총 정리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영화 <도리화가>에서 소리꾼으로 변신에 성공한 수지와 <내부자들>의 카리스마 배우 조승우의 화보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눈에 띄는 스페셜한 글은 2016 새해를 빛낼 10인의 샛별인데요. 영화 <검은 사제들>에서 미친 연기력을 선보인 충무로의 신예 박소담, tvN <응답하라, 1988>에서 ..’, ‘..열풍을 몰고 온 두 명의 여심 스틸러 류준열, 박보검과 국민 여동생의 계보를 잇는 설현을 포함한 라이징 스타 top 10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겨울 내내 즐거운 축제가 열리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여행에 대한 소개와 달콤한 방학을 위한 건강 간식 만드는 법까지 다양한 소식들을 꾹꾹 담았습니다. 2016년 새해 첫 출발을 B tv 매거진과 함께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 ‘B tv매거진 보러가기를 클릭하여 B tv 매거진 속 알찬 정보를 더욱 자세히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02


B tv가 제공하는 1월달 월페이퍼

블로그 이미지03

2016 1월 월 페이퍼에서는 2016년이 丙申年, 원숭이 해임을 단번에 알아볼 수 있는데요. 귀여운 원숭이가 새해를 축하하는 모습은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게 만듭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1월달 월 페이퍼를 보시며 2016년 한 해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 하시기를 바랍니다. 뿐만 아니라 새해 계획도 잘 세워서 알찬 한 해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Blog지기와 함께 B tv 매거진부터 월 페이퍼까지 다양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렸는데요. 지난 1년 동안 SK브로드밴드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2016년 힘차게 시작하시기를 바라며, 새해에도 SK브로드밴드는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는 더욱더 알찬 B tv 매거진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이상으로 Blog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