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의 셋톱박스와 최고의 영화 평론가가 만났다 'B tv 서라운드' 광고 촬영 현장 대공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6. 6. 29. 15:59

본문

따사로운 햇살이 비치는, 영화 보기에 딱 좋은 날씨의 6월 어느 날. 최고의 IPTV 셋톱박스 'B tv 서라운드'가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평론가를 만났습니다. 누군지 궁금하다고요? :) 바로 영화평론가 '이동진'입니다. 최근 B tv '영화당'에서 재미있고 유익한 영화 이야기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기도 한 평론가 이동진! 그런 그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B tv 서라운드'의 영화관처럼 생생한 사운드를 직접 경험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으로 우리 함께 떠나볼까요?



# 최고와 최고가 만났다. 'B tv 서라운드'와 '영화평론가 이동진'

광고 촬영 준비로 분주한 촬영 현장. 그 열정의 뜨거움이 사진만 봐도 느껴지네요. 그런데 우리의 주인공들은 어디 있을까요?


여기 있네요! :) 오늘도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 안경을 쓰고, 진지하게 스텝과 함께 촬영을 점검하고 있는 이동진 평론가. 그냥 앉아만 있는데도 역시 최고의 영화평론가다운 지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최고의 영화 평론가와 마주하고 있는 것은? 바로 SK브로드밴드의 혁신적인 셋톱박스 'B tv 서라운드'! 지금까지 본 IPTV 셋톱박스와는 생김새부터가 다른데요, 기존의 셋톱박스와 다르게 마치 고급 스피커를 닮은 'B tv 서라운드'는 어느 TV 거치대에던지 설치가 용이하고 어울리게 디자인되었답니다. 또 셋톱, 스피커, 우퍼 등 여러 기기를 따로 쓰면 TV 거치대가 복잡하고 지저분해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요, 어떤가요? 'B tv 서라운드'는 그 모든 것이 하나로 결합된 셋톱박스이기 때문에 아주 깔끔하죠? 그리고 양쪽으로 분리된 형태로 둘 수 있어 소리의 쏠림 현상 없이 정말 극장 같은 생생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



# 이동진 평론가도 놀란 'B tv 서라운드'의 6.1 채널의 풍부한 사운드

광고 촬영이 시작되고, 'B tv 서라운드'로 영화를 시청하는 이동진 평론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영화에 집중하는 이동진 평론가를 볼 수 있었는데요,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정말 촬영 현장이 극장 같았거든요. 'B tv 서라운드'의 우퍼와 스피커를 통한 사운드는 마치 촬영 현장을 영화의 한 장면 속으로 옮겨 놓은 듯 했습니다. 집에 'B tv 서라운드'와 팝콘만 있다면 따로 극장에 가지 않아도 될 정도랄 까요. :) 정말 많은 영화를 보고 느낀 이동진 평론가도 'B tv 서라운드'의 성능에 놀랐다고 할 정도니 대단하지 않나요?


'B tv 서라운드'의 생생한 사운드 덕분에 현장의 모두가 집중하여 촬영을 할 수 있었고, 수월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 사실 'B tv 서라운드'는 영화뿐 아니라 다른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때도 좋은데요. 축구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직접 경기장에 있는 듯한 활기 넘치는 사운드를 느끼게 해주고,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음원 종류에 맞는 음악 모드 설정으로 음악의 감동을 배가시켜 주거든요. 'B tv 서라운드, 역시 괜히 최고가 아니죠?



지금까지 최고의 영화 평론가와 최고의 셋톱박스의 광고 촬영 현장을 살짝 엿보았는데요.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극찬한 극장 수준 최고 음질을 직접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여러분의 거실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B tv 서라운드'와 함께라면요! 그럼 마지막으로 최고가 모여 만든 최고의 광고, 직접 한번 보실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