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SK브로드밴드 옥수수(oksusu), 액션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 공개 6일 만에 100만뷰 달성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6. 8. 1. 14:41

본문

‘모바일 최초의 통쾌한 액션 무비’,고객 관심 적중

- 옥수수에서 액션무비, 로맨스, 토크쇼  다양한 콘텐츠 확보계획



SK브로드밴드(대표: 이인찬 www.skbroadband.com) 지난 22 옥수수에서 공개한 액션 모바일 무비 ‘통 메모리즈(감독 최성은)’가 오픈 6일만에 100만뷰를 달성했다고 28 밝혔다.

 

지난 22 옥수수에서 공개한  메모리즈는 유명 웹툰 ‘통’의 프리퀄 스토리로 SK브로드밴드가 지원하고 iHQ 제작했다. 부산 주먹 이정우가 서울로 전학을 가게 되는 사건과 만년 2인자였던 권두현이 부산의 통이 되는과정을 그렸으며,모바일에서는 최초로 시도된 오리지널 무비이다.

 

 메모리즈는 빠른 호흡과 맨주먹 액션이 입소문을 타면서 옥수수에서 매일 뷰가 우상향하고 있으며, 6일만에 100만뷰에 도달했다.

 

주요 캐릭터를 맡은 배우들과 웹툰 캐릭터의 높은 싱크로율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웹툰 팬들이 실사영화로 만들어진 프리퀄 스토리에 호응하고 있는 것이다.

 

SK브로드밴드 옥수수는 올해 상반기 ‘마녀를 부탁해’, 72 데스크;. ‘아이돌 인턴왕’, ‘국화수’  독점적인 예능 콘텐츠를 제공했으며, 하반기에는 ‘통 메모리즈’를 선두로 로맨스, 토크쇼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