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B끼리 온가족 프리 요금제!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17. 6. 13. 18:14

본문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님이라면 월말에 기본 제공 데이터가 부족해서 데이터를 아껴본 기억이 한번쯤 있으실 것 같아요.

특히 최근에는 옥수수나 유투브를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서 위와 같은 상황에 놓일 때가 빈번해졌죠.

하지만 무제한 요금제는 비용이 부담스럽고, 반대로 그냥 사용하자고 하니 어제 놓친 드라마와 예능을 출퇴근길 스트리밍으로 즐겨보고자 하는 마음을 억누를 수가 없단 말이죠. 그런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B tv에 결합상품이 있습니다.


# TB끼리 온가족 프리(Giga) 요금제 (인터넷+이동전화 결합상품)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인터넷은 하나의 필수적인 요소가 된 지 오래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TV, 스마트폰, 인터넷을 하나로 묶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결합 상품을 선호하고 있죠. TB끼리 온가족 프리는 TV를 제외하고 SKT 이동전화 회선 수에 따라 추가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결합 상품입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과 SK텔레콤 이동전화 결합시 인터넷 기본료를 최대 11,000원 할인받을 수 있고, 이동전화 기본료 3,300원 할인을 비롯해 데이터 추가까지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요금제인데요.



인터넷 종류, 무선결합 회선수, 서비스 약정 기간을 통해 가격의 변동이 생기기도 하지만 기본적으로 많이 선택하는 타입 중 하나는 4인 가족이 3년 약정으로 인터넷 라이트를 사용하면 할인을 받는 방식입니다. 인터넷은 33,000원에서 22,000원으로 할인, 추가 혜택으로 기본료 3,300원 할인(대표 1회선)을 비롯해 기본 제공 데이터 초과 시, 400kbps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옵션 요금제 (월 요금 5,500원)인 LTE 안심옵션과 가족간 음성/문자 무료, 망내 지정 회선 음성/문자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 TB끼리 온가족 프리(Giga) 요금제 상품 보러가기



# TB끼리 온가족 프리(광랜) 요금제 (인터넷+이동전화 결합상품)


위와 유사한 TB끼리 온가족 프리(광랜) 요금제도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기가 인터넷과 마찬가지로 TB끼리 온가족 프리(광랜) 요금제 역시 인터넷 기본료 최대 11,000원 할인을 비롯해 이동전화 기본료 3,300원 할인, 데이터 추가를 함께 제공하는 인터넷+이동전화 결합상품입니다.



스마트 다이렉트, 스마트 광랜, 스마트 스피드 상품 중 선택이 가능하고, 이에 따라 요금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인 가족이 3년 약정으로 스마트 다이렉트를 사용하시면 기본요금이 22,000원에서 15,400원으로 크게 할인이 되고 대표 1회선은 스마트폰 요금에서 기본료 33,000 할인 및 LTE 안심옵션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득이 많은 요금제로 보시면 될 것 같죠?


> TB끼리 온가족 프리(광랜) 요금제 상품 보러가기


TB끼리 온가족 프리에서 광랜과 Giga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회선 수에 따라 혜택을 주는 인터넷 결합상품이라는 면에선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인터넷의 속도'입니다.

광랜은 최대 100Mbps의 속도라면 기가 인터넷은 약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상품이라 최대 속도가 약 10배 정도 차이가 나는데요. 기본적으로 가족 구성원의 차이에 따라 적절한 요금제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집에서는 인터넷, 집 밖에서는 스마트폰 사용이 필수죠. 어차피 사용해야만 하는 이동전화와 인터넷이라면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B끼리 온가족 프리를 이용해 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 우리 가족에게 꼭 맞는 정확한 요금 계산을 해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 TB끼리 온가족 프리(Giga) 요금제 상품 >보러가기

■ TB끼리 온가족 프리(광랜) 요금제 상품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