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인, 또 할인! SK브로드밴드 인터넷만 가입해도 평생 추가할인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17. 7. 3. 16:17

본문


인터넷만 가입해도 평생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믿을 수 있는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와 106 고객센터를 통해 인터넷과 IPTV를 가입하면 다양한 추가 할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단독 추가 할인 혜택을 통해 인터넷, 인터넷+IPTV 신규 가입 고객에게 매월 최대 3,300원을 추가 할인하고 있는데요.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3년 약정 가입 기준으로 인터넷은 1,100원부터 2,200원까지 할인, 인터넷+IPTV는 2,200원에서 3,3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만 신청해도 오케이! SK브로드밴드 가입을 고민 중인 분들이라면 매월 최대 3,300원 추가 할인이 기다리고 있는 온라인 단독 추가 할인 혜택도 꼭 잊지 말고 챙기시고요~



또한 SKT 휴대폰과 결합했을 때도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Giga 인터넷 라이트+B tv 프라임 UHD 신규 가입 및 SKT 이동전화 2회선 결합 기준(3년 약정)으로 기본 결합할인 및 추가 결합할인을 통해 매월 54,510원의 할인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3년 약정으로 계산했을 때 무려 226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니 SKT 휴대폰 결합 할인을 신중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죠?

 


잠시만요~ 아직 혜택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SKT 휴대폰 결합 할인 혜택의 연장으로 최신형 TV와 상품권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여기에 일반 Wi-Fi보다 3배나 더 빠른 Giga WiFi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그야말로 놓쳐서는 안될 철호의 찬스가 될 것 같습니다. 


더 빠른 인터넷, 그리고 보다 더 많은 혜택을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SK브로드밴드 온라인 단독 추가 할인 혜택'과 'SKT 휴대폰 결합 할인'을 절대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통신요금 절약 번호 106번으로 전화 주시면 쉽고 빠르게 전문 상담원이 도와드릴테니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상담받으세요 :)


■ 홈페이지 자세히 보러가기 : 링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