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SK브로드밴드, 지능형 영상보안서비스 클라우드 캠 설치 업소 소개 ‘클라우드 캠 핫플 Race’1편 공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7. 9. 13. 11:36

본문


- 클라우드 캠을 설치한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소개, 1편 ‘브러쉬워크’

-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하면서 저장장치 필요없어, 공간이 좁은 SOHO에 필수

- 고객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가능

- SOHO, 이삿짐 센터, 자동차 정비업소, 산후조리원, 아파트 등으로 가입확대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 www.skbroadband.com)는 CCTV영상을 스마트폰, PC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클라우드 캠’을 설치, 운영 중인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클라우드캠 핫플Race’를 페이스북(facebook/SK브로드밴드)에서 소개하고 가입자 모집도 한다고 13일 밝혔다.

클라우드 캠은 클라우드 서버에 영상을 저장해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과 PC를 가지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CCTV이다.



SK브로드밴드는 클라우드 캠을 설치한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소개하는 ‘클라우드캠 핫플Race’ 영상을 제작했다. 클라우드 캠이 설치된 유명 업소를 찾아가 클라우드 캠에 대한 설명과 업체에 대한 소개를 듣는 구성이다. 첫 번째 클라우드 캠 핫플레이스는 홍대에 위치한 팝아트 전문샵인 ‘브러쉬워크’이다.

 


‘클라우드 캠’은 영상이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되므로, 디지털영상저장장치(DVR: Digital Video Recorder)가 필요 없어 설치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실내 면적이 좁은 업소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또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자리를 비웠을 때도 매장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클라우드 캠 상담과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cloudcam@skbroadband.com으로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연락을 한다. 상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블루투스 스피커와 빈 병을 결합해 휴대성과 음질을 모두 잡은 ‘코르크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클라우드캠 핫플Race’ 업소소개에 출연을 원하는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