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고객과 함께하는 20주년 이벤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9. 22. 19:36

본문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금까지 SK브로드밴드는 B tv 가입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추천하고, 더 이상 리모컨에 국한되지 않고 말로 편리하게 조작해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처럼 넘버원 유무선 미디어 플랫폼으로 도약을 위해 고객 가치 강화를 통한 가입자 기반 확대, 디지털 광고 및 T 커머스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역시 강화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전에 먼저 이번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기존 SK브로드밴드 고객님들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다양한 혜택들이 가득한 20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니 꼭 살펴보시고 혜택들을 챙겨 가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기존 고객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 모두 함께 참여가 가능한 공유 팬 사인회 초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 SK브로드밴드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도깨비의 공유와 함께 할 수 있는 정말 특별한 기회~ 잡을 준비되셨나요? 공유 팬사인회는 11월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신규 가입 이벤트 참가자 50명과 페이스북 방문자 20명을 각각 선정할 예정입니다.



SK 브로드밴드가 2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다양한 변화를 거치며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관심 때문이었다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같은 자리에서 머물기 보다는 더 높은 곳을 지향하며 나아갈 것을 고객님들에게 약속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