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아두면 쓸모 있는 편리한 B tv! oksusu 연결 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7. 11. 7. 14:38

본문

알아두면 쓸모 있는 편리한 B tv 다섯 번째 시리즈는 oksusu 연결 입니다. B tv를 보다가 갑자기 생긴 급한 약속 때문에 나가게 된다고 해도 이제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이제 oksusu 앱으로 어제 봤던 B tv의 드라마, 영화, 예능을 이어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 한번만 등록을 해두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니 블로그지기가 알려주는 방법대로 천천히 잘 따라 해보세요!

 


■ B tv를 사용하고 있다면 너무나도 익숙한 화면이죠? 가장 먼저 B tv의 설정 메뉴로 이동해 주세요.

일단 처음으로 B tv에서 설정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리모컨의 홈버튼을 누르고 '전체 메뉴' 선택, 그리고 '설정 메뉴'를 선택~



■ 다음 단계는 "기기 연결 설정 ▶ 셋톱박스와 내 폰 연결 ▶ 내 폰과 연결 선택 ▶ 인증번호 발급받기"를 통해  B tv에서 인증번호를 받아 내가 지금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연결을 시켜주는 작업인데요.



■ 그런데 여기서 가장 중요 포인트! 스마트폰에서 내가 어제 시청했던 B tv 프로그램을 이어보기 위해선 oksusu 앱에 접속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내 폰에 있는 oksusu 앱을 활용해 보세요~



■ "환경설정 ▶ B tv 셋톱박스 연결 ▶ ON 설정 ▶ 인증번호 입력하기" 과정을 따라 먼저 옥수수 앱을 켜고 B tv에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면 이제 모든 준비 완료~



■ 이제 거침없이 옥수수앱에서 마이 영화/방송VOD에서 구매내역, B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선택해 감상해 주시면 되는데요.


IPTV는 물론 최근에는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대중화되면서 사용자들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 역시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B tv를 이용중인 고객이시라면 누구나 oksusu앱과 연동을 하여 컨텐츠 시청이 가능하며 집에서는 물론, 출퇴근길처럼 야외에서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oksusu앱에서 같이 볼 수 있는 컨텐츠는 ‘모바일 시청’ 으로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어제 봤던 드라마, 퇴근길에 미처 끝내지 못한 예능~ B tv로 끝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