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 9,900원으로 만나는 B tv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할인 <중드일드 슈퍼패스 추천작 소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8. 14. 18:13

본문


B tv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할인된 가격으로 중드와 일드를 만나볼 수 있는 중드일드 슈퍼패스! 8월 27일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 B tv 이용자들에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9,900원의 착한 가격은 물론, 구매일로부터 30일 무제한 시청 가능한 메리트까지 두루 갖춘 중드일드 슈퍼패스. 그래서 오늘은 안 보면 100% 후회각, 중드일드 슈퍼패스 추천작 몇 편을 소개해 드릴게요.



#심야식당, 심야식당 : 중국편

음식 드라마의 바이블로 손꼽히는 <심야식당>은 야베 야로의 동명의 원작 만화를 배경으로 신주쿠 뒷골목에 위치한 작은 식당입니다. <심야식당>의 특징을 몇 가지 꼽아보자면 새벽에만 문을 여는 특이한 영업 방식과 주인장이 삶에 애환이나 상처가 있는 손님들에게 건내는 힐링 푸드가 있는데요.

원작 만화와 일본 드라마의 폭발적인 인기로 인해 <심야식당>은 한국 드라마를 거쳐, 최근에는 중국 드라마까지 제작되었습니다. 한국판과 마찬가지로 기본 스토리와 등장인물을 동일하게 가지고 가되, 로컬 라이징을 통해 해당 국가에 맞는 소울푸드를 내어놓음으로써 원작의 따뜻함을 고스란히 잇고 있는데요.

B tv 중드일드 슈퍼패스를 통해 본작 심야식당 시즌 1~3은 물론 심야식당:중국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심야식당 
영화/시리즈 > 프리미어월정액 > 프리미어 월정액 > 드라마 시리즈 > 일본드라마

■ 심야식당 : 중국편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사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문제 있습니까?

국가가 정한 교육 방침에 의해 본의 아니게 유토리 세대가 된 그들이 기성세대의 편견에 맞서 나간다는 스토리를 가진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문제 있습니까?>.

대개 이런 사회적인 문제를 다루는 작품들이 무거운 분위기로 인해 대중성을 놓치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문제 있습니까?>의 경우 재미와 주제의식간의  밸런스를 적절히 잘 배분하고 있습니다. 또, 이웃 나라 일본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현재 대한민국이 처해있는 현실과도 묘하게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가벼우면서도 무거운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문제 있습니까?>에서 그 특별한 매력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 유토리 교육: 주입식, 입시식 교육에서 벗어나 창의적인 사고를 키우기 위함으로 주 5일 수업, 학습량을 줄이게 되는 교육시스템. 사교육으로 인한 공립, 사립 간의 극단화, 학력 저하로 인해 현재는 폐기됨


■ 유토리입니다만, 무슨 문제 있습니까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아


#마더

국내에서 박보영이 주연을 맡아 큰 반향을 일으켰던 드라마 <마더>.

그 원작이 되는 일본드라마 <마더>는 전설이라 불러도 무방할 만큼 작품성이나 배우들의 연기, 연출까지 흠잡을 곳이 없었던 띵작 중의 띵작입니다.

학대받는 아이를 납치하여 엄마가 되어주고, 아이를 위해 세상의 수많은 고초를 넘어서는 이 드라마는 방영했던 해에 열린 무수한 드라마 어워드의 상을 휩쓴 전적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마츠유키 야스코의 연기는 물론 고작 7살이라는 나이에 수많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아시다 마나의 연기력은 가히 소름이 돋을 정도였습니다.

제아무리 눈물이 없는 사람이라도 평생 쏟을 눈물을 다 쏟게 된다는 본격 눈물샘 자극 드라마, <마더>.
평소 일드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한 번, 아니 두 세 번 정주행해도 좋을 만한 작품이라 자신합니다.  

■ 마더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마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집안일을 해줄 사람이 필요했던 30대 독신남과 일자리가 필요했던 취준녀가 위장 결혼을 하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초식남의 결정체인 호시노 겐과 20대 패기 넘치는 아라가키 유이의 180도 다른 애정 방식은 풋풋함을 넘어 순수함을 자극합니다. 이뿐 아니라, 이미 일본의 최고 스타이긴 하지만 '아라가키 유이'는 이 작품을 통해 과거 <아빠와 딸의 7일간> 이후 가장 매력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해냈는데요.

또 엔딩에 등장하는 소위 '코이댄스'라 불리는 등장인물들의 춤이 일본에서 한때 대박을 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는 건 안 비밀~ 

귀염뽀짝 매력이 넘치는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역시도 B tv 중드일드 슈퍼패스에서 만나보세요!


■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영화/시리즈 > 시리즈/해외 드라마 > 가나다 찾기 > 다


남은 여름을 즐기기 가장 완벽한 솔루션, B tv 중드일드 슈퍼패스!
이번 주말엔 SK브로드밴드 B tv 중드일드 슈퍼패스로 더욱 알찬 휴식을 취해보세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했습니다. *

* SK브로드밴드의 입장과는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