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취미입니다만, 존중해주시죠?" 본격 '취미 조장 예능' 추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8. 8. 30. 17:44

본문

무덥던 여름이 한풀 꺾이면서 성큼 다가오고 있는 가을. 선선한 날씨 덕분에 가을은 취미생활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계절인데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블로그에서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본격 취미 조장 예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취미로 손꼽히는 등산부터 헤어나올 수 없는 손맛의 낚시, 우울했던 기분도 단숨에 바꿀 수 있는 요리까지.

그럼 지금부터 없던 취미도 생기게 만드는 취미 조장 예능들을 만나보시죠!


#수미네 반찬

집에서 손수 요리를 해 먹기 보다는 외식을 선호하는 요즘. 외식 문화의 홍수 속 사라져버린 정성 가득한 엄마의 손맛과 사람들의 집 나간 입맛을 ‘밥상’ 앞으로 되돌리기 위하여 김수미 씨가 나섰습니다.
연기 경력보다 더 오래됐다는 반찬 경력 60년의 김수미!

<수미네 반찬>에서는 가끔씩 흰밥에 얹어 슥슥 먹고 싶은 집 반찬들의 요리법을 알려주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요리에 대한 욕구를 한껏 자극하고 있는데요.


<수미네 반찬>은 요리법도 요리법이지만 김수미씨 만의 특별한 계량법도 함께 만날 수 있어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습니다. 

가령 1티스푼의 간장이라고 한다면 그녀는 “부엉이 눈물만큼” 이라고 비유하는 등 정확하지 않은 계량 방법 때문에 집에 계량기가 없더라도 누구나 쉽게 요리를 따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데요. 


또 양식/중식계의 내로라하는 쉐프들이 그녀의 수제자들로 엄선되어 한식을 해나가는 모습들은 보는 이로 하여금 대리만족도 톡톡히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굳이 쿠킹 클래스를 등록하지 않더라도 집에서도 충분히 요리라는 취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수미네 반찬>.

이번 주말, 수미 엄마가 알려주는 반찬과 따끈한 흰 밥으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호사를 누려보세요!


■ 수미네 반찬
B tv > TV다시보기 > CJ ENM > tvN



#도시어부

스릴 넘치는 손맛으로 많은 사람들의 소울 취미가 된 낚시! 그런 낚시가 예능의 소재가 된다면? 아무도 모르는 황금어장에서 漁감만족을 위해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이 뭉친 <도시어부>.

숨 가쁘게 돌아가는 삭막한 도시 속, 가슴에 낚싯대를 품고 사는 <도시어부>들은 방구석에서도, 촬영장에서도, 무대 위에서도 온통 바다로 떠날 생각뿐인데요.


그런 그들의 염원도 이루고 동시에 예능감까지 만족시킨 <도시어부>는 다양한 낚시 스팟과 핫한 게스트들로 매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베테랑 연기자 이덕화의 아재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함께 만날 수 있어 보는 재미가 한층 더 더해지는데요.


현장감 넘치는 손맛과 낚시에 대한 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도시어부>.

이번 기회에 <도시어부>도 보고 낚시의 새로운 매력 속으로 한 번 빠져보는 건 어떠세요?


■ 도시어부
B tv > TV다시보기 > 가나다 찾기 > 가~나



#정상회담 : 산으로 가는 예능

대한민국 최초! 산으로 가는 예능, <정상회담>. 한국인이 좋아하는 취미 1위로 손꼽히는 등산이 예능으로 옮겨왔습니다.
등산 코스도 소개하면서 출연자들의 재미난 입담을 듣다 보면 절로 정상에 도착한 기분이 드는 듯 한데요.


이 프로그램에서 특히 주목할 점은 산책 수준의 등산이 아니라 험준한 산을 출연자들이 함께 오르며, 악재 같은 날씨에도 다 함께 힘을 모아 고지를 탈환하는 것에서 공감과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홍일점인 AOA 지민의 새로운 모습들과 노홍철의 화수분 같은 열정, 김보성의 으리으리한 의리, 귀염뽀짝한 김민종의 진면모 등 넘치는 볼거리 덕분에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숨겨왔던 등산에 대한 욕망을 더 없이 증폭시켜 줄 리얼 등산하는 예능 <정상회담>.
이번 주말, <정상회담>이 추천하는 코스와 함께 등산을 다녀와 보시는 건 어떠세요?


■ 정상회담
B tv > TV다시보기 > 가나다 찾기 > 자~차


여기까지 만나본 본격 취미 조장 예능! 잊고 있던 취미생활 욕구를 마구마구 샘솟게 만드는 듯한데요.

날 좋은 가을, SK브로드밴드가 추천하는 취미 조장 예능과 함께 특별한 취미 하나 가져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