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합할인] TB끼리 ‘온가족 프리’ 상품 소개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9. 3. 26. 12:30

본문

[결합할인] TB끼리 ‘온가족 프리’ 상품 소개


'띠링- 기본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였습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는 고객님이라면, 중간에 데이터 소진 안내 메시지를 받으신 적 한번쯤 있지 않나요?



이동 시간 중 혹은 와이파이가 없는 공간에서 자유롭게 옥수수나 유튜브 등 실시간 스트리밍 콘텐츠를 즐기다 보면 데이터가 금방 소진되어 데이터 압박을 겪게 되는데요. 


비용이 부담스러운 무제한 요금제 대신에 요금 할인과 데이터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결합상품은 어떠신가요?



#TB끼리 온가족 프리 요금제 (Giga 인터넷+SKT이동전화 결합상품)


스마트폰, 태블릿PC, PC 등 인터넷을 사용하는 범위가 넓어지면서, 집에서 인터넷은 하나의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TV 대신 휴대전화로 실시간 스트리밍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스마트폰, 인터넷을 하나로 묶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결합 상품들이 뜨고 있는데요. ‘TB끼리 온가족 프리’는 TV를 제외하고 SKT 이동전화 1회선 개인형부터 4회선 가족형까지 회선 수에 따라 추가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결합 상품입니다. 만약 TV를 포함한 결합 상품을 원하신다면, [인터넷+TV+집전화]가 포함된 홈 결합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SKT 이동전화와 인터넷 결합 시 ‘LTE안심옵션’(or Data 500MB), 이동전화 기본료 3,300원 할인, 인터넷 기본료를 최대 1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회선 수에 따라 음성/문자 무료 추가 혜택이 더해지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요금제입니다.


*LTE안심옵션: 기본 제공 데이터 초과 시, 400kbps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옵션 요금제 


결합기준으로 SK브로드밴드 인터넷 명의자와 SK텔레콤 이동전화의 가족 대표 회선 명의자가 동일해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가족끼리 뭉칠수록 혜택이 높아지는 요금제 ‘TB끼리 온가족 프리’ 그렇다면, 가족 범위는 어디까지 일까요?



조부모님, 부모님, 형제자매, 자녀, 배우자, 며느리, 사위 등 SKT의 가족 범위는 굉장히 넓어서 결합할인으로 묶기 유리합니다. 


가족 구성원에 맞는 회선 수에 따라 혜택이 달라지는 ‘TB끼리 온가족 프리’ 요금제.  1회선부터 4회선까지 어떻게 다를까요?



1. 나 혼자 산다! ‘온가족 프리’ 개인 결합 (1회선)


첫 번째로,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1인가구인 분들에게 딱 맞는 ‘온가족 프리’ 이동전화 1회선 개인 결합 상품은 월 인터넷 광랜일 경우 3,300원, Giga일 경우 7,700원 할인에 대표 이동전화 3,300원 할인,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LTE안심옵션’ 또는 500MB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2. 형제 자매 또는 배우자와 함께 쓰기 딱! ‘온가족 프리’ 가족 결합 (2회선)


두 번째로, 형제자매나 배우자 등과 같이 가족관계 2인 이상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온가족 프리 이동전화 2회선 결합 상품이 있습니다. 월 인터넷 광랜일 경우 4,400원, Giga일 경우 8,800원 할인에 대표 이동전화 3,300원 할인,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LTE안심옵션’ 또는 500MB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간 음성/문자 무료 서비스가 추가로 진행됩니다.



3. 셋이 모여 더 강력해진 ‘온가족 프리’ 가족 결합 (3회선)


세 번째로, 가족관계 3인 이상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온가족 프리’ 이동전화 3회선 결합 상품이 있습니다. 월 인터넷 광랜일 경우 5,500원, Giga일 경우 9,900원 할인에 대표 이동전화 3,300원 할인,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LTE안심옵션’ 또는 500MB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간&SKT지정 1회선 음성/문자 무료 서비스가 추가로 진행됩니다.



4. 최대 11,000원 할인! 온가족 프리 가족 결합 (4회선)


마지막으로, 가족관계 4인 이상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온가족 프리’ 이동전화 4회선 결합 상품이 있습니다. 월 인터넷 광랜 6,600원, Giga 11,000원 할인에 대표 이동전화 3,300원 할인,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LTE안심옵션’ 또는 500MB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족간&SKT지정 1회선 음성/문자 무료 서비스가 추가로 진행됩니다.


‘TB끼리 온가족 프리’ 결합 상품에서 광랜과 Giga 요금제는 인터넷 속도에 따라 가격 차이는 있지만, 회선 수에 따라 혜택을 주는 점에서 동일합니다. 광랜은 최대 100Mbps의 속도라면 기가 인터넷은 약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상품이라 최대 속도가 약 10배 정도 차이가 나는데요. 빠른 속도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Giga요금제를, 적정 속도로 만족하시는 분들이라면 광랜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개인부터 가족까지 뭉칠수록 혜택이 팡팡 터지는 ‘TB끼리 온가족 프리’. 매일 사용하는 인터넷과 이동전화 요금을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데 참고해주세요!


정확한 요금 계산과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한다면 ‘전화 106번’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TB끼리 온가족 프리 요금제 상품 > 보러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