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쇼핑 계의 아이돌! 안방요정 이민웅의 취향저격 프로그램 추천 B tv <tv 픽> 런칭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19. 4. 24. 17:23

본문

홈쇼핑 계의 아이돌! 안방요정 이민웅의 취향저격 프로그램 추천 B tv <tv 픽> 런칭


“채널이 너무 많으니까,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요즘 무슨 프로그램이 핫한지 몰라서 대화 주제에 끼어들 수가 없어요.”

“영화 소개처럼 예능이나 드라마도 콕! 하고 골라주는 트렌디한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어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애타게 기다리던 바로 그 프로그램! 


대한민국 최고 완판남 쇼호스트 ‘이민웅’이 골라주는 B tv VOD 추천 프로그램 <tv 픽>인데요. 

요즘 핫하고 신상인 TV 프로그램들만 콕!콕! 집어서 소개해주는 알짜배기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어떻게 소개해주는지 지금부터 설명 들어갑니다~ ♬



# 훈훈하고 똑 부러지고 믿음직스러운 거 다하는 남자! <tv 픽> MC 이민웅


<tv 픽> MC를 맡은 이민웅 씨는 TV를 즐겨 보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봤을 정도로, 홈쇼핑 채널부터 공중파 예능까지 모두 섭렵한 인기 쇼호스트인데요. 특히 1시간 매출 40억 원의 완판 신화로 더 유명하죠.


그만큼 많은 분들이 신뢰하는 다재다능한 쇼호스트인데요. 이번에 <tv 픽>에서도 똑 부러지는 설명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보기도 전에 재밌는 느낌♥).




# 국내 유일의 TV 다시보기 VOD 추천 프로그램 <tv 픽> 


<tv 픽>은 일주일 동안의 화제작 리뷰와 베스트 프로그램 추천, 몰아보기 추천작 소개 그리고 제작 현장 이야기 코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신작부터 이전 명작 프로그램까지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 소개는 물론, 타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제작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해주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히 MC 이민웅 씨가 추천하는 ‘화제작 리뷰’ 와 ‘베스트 타이틀 추천’ 코너는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내용과 시청 포인트를 콕 집어서 설명해준다고 해요. 



# B tv만의 특별한 VOD 추천 프로그램 <tv 픽> 볼 수 있는 곳


이민웅과 함께하는 <tv 픽> 어디서 볼 수 있냐고요?

B tv 800번과 50번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매주 화요일 오전 12시에 새로운 방송이 업데이트 됩니다.


또한, ‘TV 다시보기’ 메뉴를 통해 해당 VOD와 연계 타이틀을 언제든 시청할 수 있어요!


■ <tv 픽>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tv 픽”이라고 말해 보세요

리모컨으로 ‘800번’ ‘50번’을 눌러보세요


여러분! 좋은 건 같이 봐요♪

B tv에서 매주 만나는 <tv 픽>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