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정의 달 ‘드림웍스’ 어린이 영화 추천! B tv <드림웍스 초특가 소장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News/News

by SK브로드밴드 2019. 5. 8. 13:37

본문

가정의 달 ‘드림웍스’ 어린이 영화 추천! B tv <드림웍스 초특가 소장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B tv 고객님들~ 혹시 소식 들었나요?!

흥미진진한 소재와 줄거리, 훌륭한 영상미로 소문난 명작!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는 소식 말이에요~+_+


SK브로드밴드에서 B tv 이용 고객님들을 위해 <슈렉>부터, <쿵푸팬더>, <보스 베이비>, <마다가스카>, <드래곤 길들이기>포함 총 18편의 ‘드림웍스’ 명작 애니메이션을 특별한 가격으로 평생 소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해요! 후후후 듣기만 해도 설레쥬?


참, 유명 해외 애니메이션으로 영어 공부하면, 영어 듣기 실력도 쑥쑥! 늘어난다고 해요. 

이번 패키지는 ‘자막+더빙판’ 모두 소장할 수 있어서, 영어 공부할 때도 도움이 되겠죠?!


자 그럼, 지금부터 나이 관계없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드림웍스'의 명작 애니메이션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 들어갈게요 ♥ 



# 놓치면 후회할 각! ‘드림웍스’ 명작 애니메이션 VOD 총 15편을 25,000원에 평생 소장♥

<드림웍스 초특가 소장 패키지> <쿵푸팬더>, <마다가스카>, <슈렉>같은 경우 시리즈를 모두 소장할 수 있기 때문에, 그전에 놓쳤던 분들도 정주행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또, 자동으로 시간 순삭 된다는 유쾌한 단편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 <트롤>, <장화 신은 고양이>, <샤크>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게다가 기존 195,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25,000원으로 총 15편의 명작 VOD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할인 혜택의 폭이 엄청 크죠!)



# ‘드림웍스’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전편을 13,900원에 평생 소장하세요~


‘드림웍스’의 또 하나의 명작 <드래곤 길들이기 전편 소장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드래곤 길들이기> 1~3편 ‘자막+더빙판’ VOD를 기존 45,800원에서 할인된 가격 13,900원에 모두 소장할 수 있다고 해요. (배달 치킨 한 마리 값보다 싼 거 실화냐능)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알뜰하게 전편 구매하셔서 편하게 정주행하세요~



# 구매 고객분들에게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이벤트 기간 내에 <드림웍스 초특가 소장 패키지> 혹은 <드래곤 길들이기 전편 소장 패키지>를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분께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드려요! 

그리고 패키지 둘 다 구매하신 모든 분들에게 B포인트 4,000점을 무료로 쏩니다~

구매한다면 지금이 굿 타이밍! ♬

5월 가정의 달,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과 함께 풍성하고 유쾌한 봄날 보내시기 바랄게요~


※ 이벤트 기간 : 5월 3일 ~ 5월 19일 


보고 또 봐도 즐거운 ‘드림웍스’의 명작 애니메이션,  

지금 바로 B tv에서 알뜰하게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