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를 보기만 해도 할인 쿠폰이 팡팡 터진다! B tv와 이마트의 특별한 콜라보, <가정의 달 맞이 즐거운 홈파티> 테마를 소개합니다.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9. 4. 30. 14:11

본문

B tv를 보기만 해도 할인 쿠폰이 팡팡 터진다!  B tv와 이마트의 특별한 콜라보,  <가정의 달 맞이 즐거운 홈파티> 테마를 소개합니다.

 

B tv 고객님들~ 이마트 할인 쿠폰 받아가세요!

 

SK브로드밴드와 이마트가 B tv 이용 고객님들을 위해 특별한 제휴를 맺고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시작했다는 사실! 읽고 보면 알뜰해지는 B tv의 새로운 소식, 함께 보실까요?

 

B tv에서는 이번을 시작으로 앞으로 2주마다 새롭고 다채로운 테마를 구성하고, 추천 VOD와 함께 그에 어울리는 이마트 상품의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5월 맞이 첫 번째 테마로 ‘가정의 달 즐거운 홈 파티’가 선정되었다고 해요. 

B tv의 다양한 VOD와 이마트/이마트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될 예정인데요.

지금 바로 첫 번째 테마에 선정된 VOD와 쿠폰들을 만나 보시죠~(꿀혜택을 놓치지 않으려면, 눈 크게 뜨고 컴컴 ♥)

 

 

# 어린이날을 위한 완벽한 플랜! 어린이날 추천 VOD 

‘나 5살 동년배인데, 이 VOD 참 좋아한다~’

<모아나>, <라푼젤>과 같이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부터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등 유아를 위한 VOD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 천만 관객 영화부터, 배꼽 잡고 웃을 수 있는 꿀잼 영화까지! 어른이들을 위한 특집 VOD 추천

엄마아빠들을 위한 테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천만 관객을 돌파한 <극한직업>, 영국 전설의 밴드인 퀸(Queen)과 프레디 머큐리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DC의 히어로인 <아쿠아맨> 등을 포함한 16편의 VOD를 이마트 쿠폰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어요.

연휴가 주어진 어린이날, 이 기회에 집에서 편안하게 신작 VOD 감상 어떠실까요?

 

 

# 할인 쿠폰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 B tv 화면에 보이는 팝업 창

 

B tv x 이마트 제휴 할인쿠폰은’B tv x 이마트 특별관’ 또는 ‘대상 VOD 소개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어요!

 

대상 : B tv 고객 전원 (구매, 시청 이력 상관없음)

쿠폰 다운 기간 : 4월 30일 ~ 5월 6일 자정

쿠폰 사용 기간 : 5월 1일 ~ 5월 8일 (이마트 개장~폐점 시점까지)

B tv 메뉴 위치 : 전체 메뉴 > 영화/시리즈 > 전체 보기 > B tv x 이마트 특별관

 

B tv x 이마트 특별관 메뉴로 이동 후 팝업 창이 뜨면 총 4가지 상품에 대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이때 본인의 전화번호 입력 후 개인정보 수집 동의 버튼을 누르면 최대 25시간 이내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MMS가 발송되는데요. 쿠폰을 발급받은 이후에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몰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문점, 이마트24 사용 불가)

 

※ 다운받은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이마트 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이 기회에 도전! “이마트 치킨 30% 할인”

▲ 이마트 치킨 30% 할인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시크릿 치킨’과 ‘1977 치킨’을 3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됩니다. 최신 영화 감상할 때 치맥만큼 좋은 동반자가 있을까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치킨을 부담 없이 즐겨보세요~

 

 

# 먹을 게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렵~ “피코크 상품 20% 할인”

▲ 피코크 20% 할인 

 

간편하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한 가득!

신세계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피코크’의 20% 할인 쿠폰도 제공됩니다. 

피코크 상품 중 모짜렐라 크리스피 핫도그, 고구마 핫도그, 마늘 떡볶이, 멕시칸 치킨봉, 멕시칸 치킨윙, 마몰로 블라썸파이 후룻, 마몰로 블라썸파이 사과, 마몰로 치즈케익, 너트바 트리플G, 너트바 트리플B 구매 시 적용할 수 있어요. 믿고 먹는 ‘피코크’, 홈파티에 딱 좋은 메뉴들이죠? ♥

 

※ 다운받은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어린이날 선물로 딱! 창의력 쑥쑥 커지는 “레고&닌텐도 라보 할인”

▲ 레고 전 제품 10% 할인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이 고민이시다면 레고 10% 할인 쿠폰으로 해결해보세요!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모든 레고 제품에 대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개봉 첫 주 600만 명이 넘는 대기록을 세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레고까지 구매할 수 있답니다!

 

▲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 1만원 할인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고 해요.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는 골판지로 만들어진 키트를 이용해 피아노, 낚시, 바이크 게임용 컨트롤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인데요. 아이가 직접 만들고, 그 원리를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재미와 교육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실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거예요.

 

 

B tv x 이마트 제휴 특별관에서 테마 영화도 보고 전국 이마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부터 바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유료 결제를 하지 않아도, 무료 영화만 보더라도 B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여러 종류의 쿠폰을 다운 받아 이용하실 수 있어요.

 

다음에는 어떤 새로운 테마와 할인 쿠폰이 찾아올까요?

‘B tv x 이마트 제휴 특별관’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