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를 보기만 해도 이마트 할인 쿠폰이 우수수♥ B tv x 이마트 3차 테마,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신나는 고기파티!>를 소개합니다.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19. 5. 30. 17:50

본문

B tv를 보기만 해도 이마트 할인 쿠폰이 우수수♥ B tv x 이마트 3차 테마,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신나는 고기파티!>를 소개합니다.

 

B tv 고객님들~ 이마트 할인 쿠폰이 새로 또 나왔어요!! (쩌렁쩌렁)

이번에 소개해드릴 세 번째 테마는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신나는 고기파티!’인데요.

테마 내용만 들어도 엄청난 쿠폰이 준비되어 있다는 느낌이 딱 오시죠? +_+

고기 덕후님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다양한 VOD와 이마트/이마트몰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오예오예)

지금 바로 세 번째 테마에 선정된 할인 쿠폰 품목들과 VOD 목록들을 만나러 가보아요~♡

 

 
# 촘촘한 칼집 사이로~ 고기 육즙이 배이면 을마나 맛있게요! “칼집삼겹살 20% 할인”

▲ 칼집삼겹살 20% 할인

 

한국인의 소울 푸드에 빠지지 않는 음식, ‘삼.겹.살’!

육즙이 쏙쏙 박힐 수 있도록 촘촘하게 칼집 낸 칼집삼겹살 20%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어요~

고기 파티하기 딱 좋은 타이밍인 것 같아요♥

 

 

# 마니아층이 탄탄한 안주 라인업 bb “안주당 냉동 안주류 전 품목 30% 할인”

▲ 안주당 냉동 안주류 전 품목 30% 할인 

 

다양한 부위별 안주가 준비되어 있는 안주당 냉동 안주류 7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실 수 있어요.

돼지불막창, 소막창, 돼지막창, 소힘줄찜, 무뼈닭발, 닭근위, 불족발! 이름만 들어도 후덜덜 하죠?

강렬한 이름에 걸맞은 엄청난 맛을 경험해보세요~ 

 

※ 다운받은 할인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조리법은 간단하지만, 맛은 일품요리 부럽지 않은 “피코크 돈까스 / 불고기 / 닭강정 30% 할인”

▲ 피코크 돈까스 / 불고기 / 닭강정 30% 할인 

 

요리하기는 귀찮지만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때~ 이만한게 없죠! 

신세계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피코크’에서 출시한 다양한 먹거리 9종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한입 등심 돈까스, 한입 치즈 돈까스, 한입 치킨까스, 제주흑돈 고추장 불고기, 제주흑돈 양념 불고기, 불고기 한접시, 언양식 불고기, 달콤 닭강정, 매콤 닭강정 구매 시 적용할 수 있어요.

출출할 때 쓱~ 꺼내 먹기 좋겠죠? *________* 

 

※ 다운받은 할인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밥 한 공기 뚝딱! 짭조름한 밥도둑 “피코크 피캠 30% 할인”

▲ 피코크 잔슨빌 피캠 4종 30% 할인 

 

갓 지은 쌀밥 위에 지글지글 구운 피캠 한 조각 ‘척’하고 올리면 끝이죠 ♬

다른 반찬 필요 없이 밥 한 공기 뚝딱할 수 있는 자취생의 필템 ‘피코크 잔슨빌 피캠’ 4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고 해요~

잔슨빌 피캠 아메리칸 (200g), 잔슨빌 피캠 아메리칸 (200g*3입), 잔슨빌 피캠 (200g), 잔슨빌 피캠 (200g*3입)을 알뜰하게 쟁이시기 딱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 다운받은 할인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혼족들을 위한 맞춤형 사이즈! “일렉트로맨 혼족 멀티 그릴 20% 할인”

▲ 일렉트로맨 혼족 멀티 그릴 20% 할인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일렉트로맨 혼족 멀티 그릴’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고 해요.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고, 부피 부담도 적어서, 고기를 즐겨먹는 1인 가구 분들에게 추천하는 꿀 아이템인 것 같아요.

 

 

# 할인 쿠폰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B tv에서 홈 버튼 누르고 다큐/라이프 카테고리에 들어가신 다음에 B tv x 이마트 특별관에 입장하시면 됩니다!

 

대상 : B tv 고객 전원 (구매, 시청 이력 상관없음)

쿠폰 다운 기간 : 5월 29일 ~ 6월 3일 자정

쿠폰 사용 기간 : 5월 30일 ~ 6월 5일 (이마트 개장~폐점 시점까지)

B tv 메뉴 위치 : 홈 > 다큐/라이프 > 전체 보기 > B tv x 이마트 특별관

 

B tv x 이마트 특별관 메뉴로 이동 후 할인 쿠폰 배너가 뜨면 총 5가지 상품에 대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이때 본인의 전화번호 입력 후 개인정보 수집 동의 버튼을 누르면 최대 25시간 이내에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MMS가 발송되는데요. 쿠폰을 발급받은 이후에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몰에서 이용할 수 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문점, 이마트24 사용 불가)

 

※ 다운받은 할인 쿠폰은 품목당 1회만 사용 가능해요! 이 부분은 꼭 유의해주세요.

 

 

#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기, 어떤 조합으로 먹으면 더 맛있을까요? B tv VOD를 참고하세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외식하는 날> 과 같이 인기 음식 예능 프로그램부터 먹방 연기 보스 ‘이병헌’, ‘하정우’가 출연한 <내부자들>, <황해> 등의 영화 VOD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대표 먹방 VOD 3개를 맛보기로 살~짝 보여드릴게요. 침샘 주의하세요~

 

 

1. 영상미 갑, ASMR 장인으로 유명한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먹방 장인과 영상미 장인의 환.상.적.인 콜라보가 돋보이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아~ 그렇게 슬로모션으로 고기 집어 올리는 거는 반칙이죠! 제발. 얼른 입에 넣어 달라고요.”

앓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는 소고기 먹방을 볼 수 있는 ‘도쿄’편을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도쿄 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도쿄편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2. 한입만 먹는다면서요! 한 공기 같은 한입도 가능한 <맛있는 녀석들>

 

먹는 스킬이 남다른 먹방 보스님들이 출연하는 <맛있는 녀석들>

먹은 걸 안 먹었다고 조작(?)까지 할 정도로 남다른 식욕을 보여주는데요.

이들의 어마어마한 식욕을 볼 수 있었던 레전드 편이 있습니다.

바로, 육식러 4인방의 차원이 다른 ‘대패삼겹살’ 먹방 편인데요. 

이들은 과연 몇 인분을 클리어했을까요? 궁금하시다면 B tv 리모컨 들고 검색 고고고~ 

 

■ <맛있는 녀석들> 168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맛있는 녀석들 168회”라고 말해 보세요

 
 
 
3. 오메, 삼겹살을 겁~나 맛있게 먹는구마잉. 영화 <내부자들>

 

연기 천재 ‘이병헌’의 독보적인 먹방을 볼 수 있는 영화 <내부자들>

지글지글 굽는 삼겹살 먹고,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하고 싶네요.

‘이병헌’과 ‘조승우’는 삼겹살을 먹으면서 무슨 얘기를 나눴을까요? 지금 바로 B tv에서 확인하세요!

 

■ <내부자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내부자들”이라고 말해 보세요

 

유료 결제를 하지 않아도, 무료 영화만 보더라도 B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여러 종류의 이마트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이용하실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다음에는 어떤 테마로 돌아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_<

앞으로도 놓치지 말고 야무지게 챙겨 보아요, 약~ 속♥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