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개봉 기념 이벤트! 주말 영화로 추천하는 스파이더맨 시리즈 알뜰하게 복습하기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19. 7. 3. 18:35

본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개봉 기념 이벤트! 주말 영화로 추천하는 스파이더맨 시리즈 알뜰하게 복습하기

 

여러분~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어제 개봉을 했어요!!! (오예오예)

 

최근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가슴 아픈 이별을 했던,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은 ‘스파이더맨’(톰 홀랜드)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멘토였는데요. 그가 떠난 빈자리를 어떻게 그릴지, ‘타노스’가 만든 세상의 균열을 어떤 식으로 묘사할 지를 기대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제이크 질렌할’이 연기하는 ‘미스테리오’라는 캐릭터입니다. 

원작인 코믹스에서도 등장하는 인물이라고 하는데요. ‘변장술’과 ‘환영술’에 능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엄청 기대되네용!! >_<) 

 

오늘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관람 전에 미리 복습하면 좋을 두 작품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준비했습니다. 

오직 B tv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이벤트 내용도 함께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함께 해요 우리 ♡

 
 

# 기존 ‘스파이더맨’과 어떻게 다른가요? <스파이더맨: 홈커밍>

 

관람 전 꼭 복습해야 할 첫 번째 작품 <스파이더맨: 홈커밍> VOD를 이번에 B tv에서 1,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완전 알뜰한 가격♡)

기간 한정 이벤트이기 때문에 아직 이 작품을 보지 않으셨다면, 냉큼 구매하세요!

(소장을 원하는 마블 덕후님들도 구매 고고고 *______*)

 

 

자 그럼,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무슨 내용인지 살짝 맛보기로 알려 드릴게요~

 

평범한 고등학생이던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시빌 워’ 당시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발탁되어, 스파이더맨으로 활약을 펼치게 됩니다. 그에게 새로운 슈트를 선물한 ‘토니 스타크’는 위험한 일에 나서지 말라고 조언을 하는데요. ‘피터 파커’는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마이클 키튼)에 맞서려고 합니다. 

 

과연 그는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B tv에서 <스파이더맨: 홈커밍>을 검색해보세요!

 

■ <스파이더맨: 홈커밍>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스파이더맨 홈커밍”이라고 말해 보세요

 

 

# 새로운 스파이더맨 평행세계의 시작!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관람 전 꼭 복습해야 할 두 번째 작품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VOD를 이번에 B tv에서 1,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대박 저렴♡)

 

기간 한정 이벤트이기 때문에 아직 이 작품을 보지 않으셨다면, 얼른 구매하세요!

 

 

자 그럼,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는 무슨 내용인지 살짝 맛보기로 알려 드릴게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린 ‘마일스 모랄레스’는 스파이더맨의 능력을 가지게 되는데요. 그러던 중 악당과 싸우고 있는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그들은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우리 말고 스파이더맨이 얼마나 더 있죠?”

과연 새로운 스파이더맨의 평행세계는 어떻게 그려질까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지금 B tv에서 확인해 보세요!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라고 말해 보세요

 

 

#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개봉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스파이더맨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러 고고고!)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http://bit.ly/2xqRS2S

이벤트 기간 : 6월 28일 (금) ~ 7월 4일 (목)

당첨자 발표 : 7월 8일 (월), 페이스북 댓글 발표

이벤트 경품 : 스파이더맨 보조배터리 (10명)

 

마블 덕후 여러분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보러 갈 준비되셨나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첫 마블 작품이라서 더욱 설레는데요!

B tv에서 미리 복습하면, 더욱 집중해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___∂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