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 여름휴가 <호텔 델루나>부터 <톱스타 유백이>까지! 꿀잼 드라마 속 머물고 싶은 숙소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7. 16. 11:04

본문

이번 여름휴가 <호텔 델루나>부터 <톱스타 유백이>까지! 꿀잼 드라마 속 머물고 싶은 숙소는?


여러분! 여름휴가 계획은 모두 세우셨나요?

계획을 세우다 보면, ‘숙소’는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인데요. 

오늘은 색다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드라마 속 숙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약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숙소에서 1박을 보내실 건가요? ◔_◔

하루만 머물기에는 너무 아쉬운(?) 드라마 속 숙소 고르러 가~보아요 ٩(ˊᗜˋ)و



# 숙소 1. 귀신만 머물 수 있는 호텔에 초대된다면?! <호텔 델루나>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 속 숙소는 <호텔 델루나>입니다.

<호텔 델루나>는 서울 시내 가장 번화한 도심 한복판에 자리 잡은 호텔인데요.

하버드 MBA를 수료한 최연소 총지배인과 뼈대 있는 조선 명문가의 종손 맏며느리 출신 200년 경력의 객실장, 장원급제 출신 500년 근무경력의 바텐더, 경성시대 엘리트 출신 70년 경력의 프론트맨 등! 초 엘리트 구성으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하지만 특별한 영혼 손님들만 받는 귀신 전용 호텔이라는 게 함정!

고로 여러분을 제외한 모~든 손님들은 귀신입니다. (으흐흐흐흐)

매력 넘치는 호텔 직원들과 다양한 귀신들이 함께하는 하룻밤 어떠신가요?

평생 잊을 수 없는 하룻밤을 선사해줄 <호텔 델루나>를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 <호텔 델루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호텔 델루나”라고 말해 보세요



# 숙소 2. 파워 인싸들이 모인 게하에서 하룻밤? <으라차차 와이키키> 속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 속 숙소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속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는 생계형 단역 배우 ‘이준기’(이이경)와 무명 아이돌 그룹 출신 ‘차우식’(김선호), 프로야구 2군 선수 ‘국기봉’(신현수)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곳인데요.

안구정화 요정들 ‘한수연’(문가영), ‘김정은’(안소희), ‘차유리’(김예원)도 함께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분들만 다 만나도 넘나 행복각♡)



이곳에 머물게 된다면, 빅잼은 보장하지만 1일 1사고는 기본이라는 사실!

어떤 사고를 칠지 모르는 특별한 게스트하우스에서 버라이어티한 하룻밤 어떠신가요?

지금 바로 B tv에서 <으라차차 와이키키>를 검색해보세요.


■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찾아줘”라고 말해 보세요



# 숙소 3. 삼시 세끼 여즉도 자연산 해산물 밥상 대령이오! <톱스타 유백이> ‘여즉도 민박집’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 속 숙소는 <톱스타 유백이> 속 ‘유백’(김지석)이가 민박하던 ‘깡순’(전소민)이네 집입니다.

여즉도에 위치한 이곳은 감탄이 절로 나오는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데요.

단, TV, 인터넷, 휴대폰을 모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동 속세 단절 각)



대신 삼시 세끼 자연산 해산물 식단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 ⊙0⊙

신선한 전복 김밥, 소라 튀김, 쫄깃한 문어숙회, 광어 회국수 등 

더위로 인해 사라진 입맛도 싹~ 잊게 만드는 여즉도의 씨푸드 라인업을 만나보고 싶지 않나요? 

무공해 힐링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를 B tv에서 바로 시청해보세요.


■ <톱스타 유백이>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톱스타 유백이”라고 말해 보세요



#숙소 4. 특별한 능력을 가진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곳? <오 나의 귀신님> 속 ‘펜션’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 속 숙소는 <오 나의 귀신님> 속 펜션입니다.

주변에 산과 강이 있어서 아침저녁으로 산책하기 좋은 곳인데요. 

이 펜션의 특별한 비밀은 따로 있습니다.



정감 넘치는 펜션 주인 부부의 딸이 바로! 영화 <곡성>의 효진(김환희)인데요. 

드라마 속에서 그녀는 귀신을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딘지 모르게 엄청 용할 것 같은 그녀를 만나러 가고 싶은 분 손?!

매년 여름이면 생각 나는 호러 판타지 로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지금 B tv에서 감상해보세요.


■ <오 나의 귀신님>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음성 검색’ 버튼을 누른 후 > “오 나의 귀신님”이라고 말해 보세요


오늘 함께 살펴본 곳 중 여러분은 어떤 숙소에서 머물고 싶나요?

첫째 날은 <호텔 델루나>에서 공포 체험하고,

둘째 날은 <으라차차 와이키키>게스트 하우스에서 친구 사귀고, 

셋째 날은 <톱스타 유백이> 민박집에 가서 맛있는 자연산 해물 요리 먹고,

넷째 날은 <오 나의 귀신님> 펜션 가서, 어여쁜 환희 동생에게 로또 당첨 번호를 물어보고 싶네요!

직접 갈 수 없는 아쉬운 마음을 B tv로 달래 보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