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연에 살어리랏다♡ 안구 정화 힐링 예능 프로그램 BEST 4 <삼시세끼 산촌편>, <자연스럽게>, <숲속의 작은 집>, <효리네 민박>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8. 27. 11:15

본문

자연에 살어리랏다♡ 안구 정화 힐링 예능 프로그램 BEST 4 <삼시세끼 산촌편>, <자연스럽게>, <숲속의 작은 집>, <효리네 민박>


매일 반복되는 지겨운 일상에 쉼표가 필요할 때,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ASMR이 따로 없는 새소리, 물소리 들으면서 솔솔~ 부는 바람에 스르르 잠드는 순간, 

생각만으로도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오늘은 자연의 품 안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런 힐링을 여러분의 안방까지 전해드릴 예능 4편을 준비했습니다!

<삼시세끼 산촌편>과 <자연스럽게> 그리고 <숲속의 작은 집>, <효리네 민박>까지!

여러분의 웃음까지 책임지는 자연으로의 힐링 여행, 함께 떠나보아효 (❛ε ❛)♫♪



# 손이 커서 보는 재미도 x 100배 큰↗↗↗ 먹방 예능 <삼시세끼 산촌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힐링 예능은 <삼시세끼 산촌편>입니다.

예능에서 자주 보기 힘든 스타들이 스스로 세 끼를 해결하며 보여주는 친근한 모습들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화제작 <스카이캐슬>의 배우 ‘염정아’, ‘윤세아’와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영화 <기생충>의 배우 ‘박소담’이 출연해 많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반전 매력 ‘염정아’의 하드캐리bb)



또한 어마어마한 특급 게스트 '정우성'이 등장해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한 편의 청춘영화 같던 '염정아'와의 첫 만남과, 그의 특별한 재능으로 빅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얼굴부터 꿀잼♡) 

얼굴도 잘하고, 이것(?)도 잘하는 '정우성'의 특별한 재능은 무엇일까요?

정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삼시세끼 산촌편>을 만나보세요!


■ <삼시세끼 산촌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삼시세끼 산촌편 찾아줘~”



#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리모델링 하고♬ <자연스럽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힐링 예능은 <자연스럽게>입니다.

데뷔 36년 만에 첫 예능 출연인 배우 ‘전인화’와 예능 터줏대감 ‘김종민’, ‘젝스키스’의 리더이자 예능 만능캐 ‘은지원’ 그리고 <스카이캐슬>의 배우 ‘조병규’의 시골 마을 정착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인데요.

적막한 시골 마을의 빈집들을 천 원에 장기임대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시골 생활의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연의 시계에 따라 움직이는 ‘내추럴리즘 힐링 라이프’를 추구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네 사람.

‘자연스럽게’ 빠져드는 시골 세컨드 하우스의 판타지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지금 B tv에서 <자연스럽게>를 검색해보세요!


■ <자연스럽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자연스럽게 찾아줘~”



# 보기만 해도 자동 이너 피스♣ 되잖아요~ 자발적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 집>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힐링 예능은 <숲속의 작은 집>입니다.

지금의 우리는 넘쳐나는 정보, 불필요한 속도, 수많은 관계가 얽혀 너무나도 분주한 시대에 살고있는데요.

전기, 가스, 수도는 없지만 삶에 꼭 필요한 것들로 채워진 ‘최소한의 집’에서 배우 ‘박신혜’와 ‘소지섭’이 행복의 방법을 대신 실험해보는 예능입니다.



‘자발적 고립’에 놓인 두 사람은 차츰 그 고립을 즐기는 자신만의 방법을 찾아가는데요.

나만의 속도, 나만의 리듬으로 살아가는 ‘미니멀 라이프’의 끝에 진정한 행복이 다가올까요?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숲속의 작은 집>을 시청해보세요!


■ <숲속의 작은 집>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숲속의 작은 집 찾아줘~”



# 자연도 예쁘고, 사람도 예쁘고, 말도 예쁘고~♡ 뷰티풀 예능 <효리네 민박>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힐링 예능은 <효리네 민박>입니다.

톱스타 ‘이효리’의 제주 생활을 궁금해하던 많은 분들의 기대에 힘입어 시즌 1, 2가 제작될 만큼 큰 화제가 됐던 프로그램이죠~

우리가 잘 몰랐던 제주부터 다양한 모습의 풍경들을 모~두 경험할 수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예능입니다! (완전 강.추bbb)



사소한 행복과 따뜻한 사람들이 맞이해주는 민박집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효리 회장님의 미친 예능감은 말 안 해도 아시죠?>_<)

아름다운 제주도 라이프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효리네 민박>을 정주행하세요!


※ <효리네 민박>의 화려한 직원 라인업 ※

<효리네 민박> 시즌 1에서는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로 리즈 갱신하고 있는 ‘아이유’가,

<효리네 민박> 시즌 2에서는 영화 <엑시트>로 인기몰이 중인 ‘윤아’와 얼굴 천재 ‘박보검’이 직원으로 나와요 ☞♥☜


■ <효리네 민박>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효리네 민박 찾아줘~”


문제: 여러분은 어떤 힐링 예능이 가장 보고 싶으신가요?

정답: 고민고민은 뇨뇨뇨~ 다 보면 됩니다!

B tv와 함께 안구 정화 하세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