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꿀케미가 돋보이는 인기예능 <놀면 뭐하니?>, <일로 만난 사이>, <캠핑클럽>, <한끼줍쇼> 모아보기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9. 11. 16:06

본문

꿀케미가 돋보이는 인기예능 <놀면 뭐하니?>, <일로 만난 사이>, <캠핑클럽>, <한끼줍쇼> 모아보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일단 믿고 보는 조합이 있으신가요?

특히 순발력이 중요한 예능에서는 이런 특급 케미가 빛을 발하는데요.

입만 열었다 하면 빵빵 터지는 <일로 만난 사이> 3회의 ‘유재석’, ‘유희열’, ‘정재형’,

오랜만에 완전체로 볼 수 있어서 더욱 행복한 <캠핑클럽>의 ‘핑클’ 멤버들,

<무한도전>에서부터 린정한 공식 악개(악성 개인팬)와 국민 MC 조합!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유재석’,

엄빠들의 무한 사랑 <한끼줍쇼>의 ‘강호동’, ‘이경규’ 까지!

이들의 ‘케미 폭발 대유잼 예능 모음ZIP.’

지금 바로 함께 보러 가실게요~♡



# 공식 악개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또 만나서 기쁜 조합 <놀면 뭐하니?>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꿀케미 특급 예능은 <놀면 뭐하니?>입니다.

국민 예능 <무한도전>이 막을 내리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셨는데요.

‘김태호’PD와 ‘유재석’의 조합을 기다리시던 분들께 선물 같은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깜짝 공개되어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그동안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들을 하며, 조금은 어색하지만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놀면 뭐하니?>

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릴레이 뮤직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매주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7회에서는 ‘헤이즈’와 ‘폴킴’의 달달한 듀엣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들이 준비하는 프로젝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놀면 뭐하니?>를 검색해보세요!


■ <놀면 뭐하니?>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놀면 뭐하니? 7회 찾아줘~”



# 땀 흘려 일한 경험이 1도 없을 것 같은 사람과 토크 머신의 만남♡ <일로 만난 사이>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꿀케미 특급 예능은 <일로 만난 사이>입니다.

유느님 ‘유재석’의 새로운 예능으로, 첫 회 게스트 ‘이효리’ 편 부터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토크 머신 ‘유재석’의 지칠 줄 모르는 토크 열정으로 매 회 다른 게스트와의 케미가 더욱 돋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3회에서는 ‘유희열’과 ‘정재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두 사람의 마음대로 되지 않는 연약한 육체와 허당미, 끊임없는 징징거림과 투닥거림에 정말 웃음 안테나가 터지는 줄 알았답니다.

멀다면 멀지만 어쩌면 가장 가까울 수도 있는 일로 만난 사이끼리 일손이 부족한 곳에 가서 땀 흘려 일하고 번 돈은 나를 위해 쓰는 쿨한 프로그램 <일로 만난 사이>!

‘유희열’과 ‘정재형’이 농촌에서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일로 만난 사이> 시청해보세요.


■ <일로 만난 사이>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일로 만난 사이 3회 찾아줘~”




# 평생 요정으로 살 것 같은 아이돌, ‘핑클’의 특별한 여행 <캠핑클럽>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꿀케미 특급 예능은 <캠핑클럽>입니다.

많은 분들이 ‘핑클’의 완전체를 보고 싶어 했는데요. 드디어 그 꿈이 이뤄졌습니다! (오예오예)

캠핑을 하는 동안 4명의 멤버들이 다시 ‘핑클’로서 무대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다고 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모았었는데요.

여느 걸그룹과는 달랐던 멤버들의 거침없는 입담에 ‘역시 핑클이다’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최근 9회에서는 안무 연습을 시작한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되어, 많은 분들이 한껏 기대하고 계시는데요.

신곡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끝까지 지켜보며 응원해야겠습니다 ~↖♡_♡↗

‘핑클’의 완전체 모습이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B tv에서 <캠핑클럽>을 바로 만나보세요!


■ <캠핑클럽>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캠핑클럽 9회 찾아줘~”



# 빨리 퇴근하고 싶은 ‘이경규’와 프로 헤비토커 ‘강호동’의 꿀케미 <한끼줍쇼>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꿀케미 특급 예능은 <한끼줍쇼>입니다.

함께 모여앉아 저녁을 먹는 풍경을 보기가 점점 힘들어지는 요즘, 매주 다른 게스트들과 함께 무작위로 집을 골라 함께 식사를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완전 반대 성향의 ‘강호동’과 ‘이경규’가 각자 다른 방식으로 함께 식사할 집을 찾아 나서며 게스트들의 하드캐리가 조화를 이뤄 즐거운 방송입니다.

<한끼줍쇼> 140회에서는 선넘규(선을 넘는 장성규)로 활약하고 있는 장성규가 출연해서, 그만의 남다른 드립을 펼쳐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만의 차별화된 드립력과 아웅다웅하는 MC들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한끼줍쇼>를 시청해보세요.


■ <한끼줍쇼>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한끼줍쇼 140회 찾아줘~”


보기만 해도 웃음이 빵빵 터지는 특급 케미 린정? 

B tv에서 엄선한 믿고 보는 예능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