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8 15:03

대배우 총출동! 대유잼 보장 영화 <타짜> 시리즈 전편 소개 <타짜>, <타짜-신의 손>, <타짜: 원 아이드 잭> 


영화 시리즈 1, 2, 3편까지 이어질 만큼 우리나라에서 이미 큰 흥행을 불러일으킨 대작 <타짜>

2006년 시즌 1편 상영 당시 생소하게만 느껴졌던 다양한 주제들로 구성되어 탄생한 <타짜>는 560만 관객을 이끌어오면서 흥행에 성공했는데요!

최근에는 <타짜> 시리즈 1편에 등장했던 ‘곽철용’(김응수)의 대사가 흥하게 되면서, 다시 한번 화제를 모았습니다.

각 시리즈마다 새로운 주인공과 다채로운 이야기로 구성된 영화 <타짜>

사실 이 영화는 입체적인 연출과 주옥같은 연기 실력이 더해져 완성도가 높아진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도대체 무엇이! 어떻게! 왜! 이 소재가 매력적인지에 대해서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함께 탐구해보아요 ♡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그 영화!

마성의 작품 <타짜> 1편입니다!

범죄+드라마+코미디+스릴러가 혼합된 신선한 스토리는 물론, 그동안 많이 다루지 않았던 ‘화투’라는 소재와, 누구 하나 빼놓을 캐릭터 없는 완벽한 캐스팅!

그리고 주연부터 조연, 감초 연기까지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대한민국 대표 大배우들이 다~모여서 제작되었기에 완성도가 높았던 작품인데요.



“묻고 더블로 가!”,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이 대사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타짜>의 ‘곽철용’(김응수)의 대사인데요!

13년이 지난 오늘, 누리꾼들의 재평가를 받으며, 유행어처럼 사용되고 있습니다. (한 번쯤 써봤다 하시는 분 손?)

사실 이 역할은 ‘김응수’배우님께서 직접 고른 캐릭터인데요. 그의 깊은 안목이 오늘날에서야 빛을 발휘한 것 같습니다. (완전 매.력.적)

시간이 흘러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 <타짜>가 보고 싶다면,

지금 B tv에서 <타짜>를 검색해보세요!


※ 참, 영화 <타짜>와 관련된 디테일한 작품 설명과 평이 궁금하시다면, '영화당 162회'도 함께 만나보세요!


■ <타짜>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타짜 찾아줘~”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타짜> 시리즈 2편에 속하는 <타짜-신의 손>입니다.

이번 영화의 시작으로는 시즌 1의 한 장면에서부터 이어지는데요!

‘고광렬’(유해진)이 ‘고니’의 집에 돈을 전해주러 간 그 장면부터 시작이 됩니다.

광렬이 우연히 들어간 방에는 ‘고니’의 조카 ‘대길’(최승현)이가 있었는데요!

고수는 고수를 알아본다더니!

‘광렬’은 한눈에 보아도 '대길'이가 보통이 아닐 것이라는 짐작을 했고, '광렬'의 촉이 딱! 맞아야 흐름이 이어지겠죠? 후후후



‘고니’(조승우)를 닮아 남다른 손재주를 가진 ‘대길’이의 이야기는 강남의 하우스에서 시작되는데요.

그곳에서 화려하게 타짜로 데뷔를 하지만 ‘대길’ 역시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고 우연히 ‘고광렬’을 만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수억 원이 오고 가는 카드에 달린 ‘대길’이의 위험천만한 ‘타짜’ 인생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지금 B tv에서 <타짜-신의 손>을 바로 만나보세요!


■ <타짜-신의 손>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타짜-신의 손 찾아줘~”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타짜> 시리즈 3편에 속하는 <타짜:원 아이드 잭>입니다.

‘이번에는 포커로 돌아왔다!’ 

화투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카드 게임 ‘포커’를 바탕으로 영화가 구성되었는데요.

기존의 타짜와는 달리 새로운 판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구성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 혹시 <타짜> 1편 기억나시는지요?

전설적인 ‘타짜’로 활동했던 ‘짝귀'(주진모)의 아들이 이번 시즌에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바로 공무원 준비생 ‘박일출’(박정민)인데요.

그는 사실 공부보다는 포커에 흥미가 많았고, 이미 포커판에서는 뛰어난 실력을 소유하고 있는

손에 꼽는 실력자 중의 한 명이었습니다. (유전자 ㅎㄷㄷ)



그러던 와중에 포커판에서 우연히 알게 된 ‘마돈나’(최유화)의 매력에 푹 빠져버리게 되는데요! 

결국엔 '마돈나'에 눈에 멀어 그녀의 곁을 지키던 ‘이상무’(윤제문)에게 속아,

포커 한판에 처참하게 무너지면서 복수를 꿈꾸는 '일출'의 이야기로 전개되는 영화입니다. 

과연 ‘일출’이는 복수와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요?!

화려한 비주얼과 포커의 기술력이 담긴 <타짜:원 아이드 잭>을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타짜:원 아이드 잭>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타짜:원 아이드 잭 찾아줘~”


여러분들은 <타짜> 시리즈 중에서 어떤 작품을 가장 재밌게 보셨나요?

네? <타짜:원 아이드 잭>은 최근에 나와서 아직 못 보셨다고요?!

최신작 맛집 B tv에서 빠르게 만나보세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