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주행 맛집 시즌제 드라마 추천 <보좌관>, <검법남녀>, <보이스>, <막돼먹은 영애씨>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1. 12. 16:20

본문

정주행 맛집 시즌제 드라마 추천 <보좌관>, <검법남녀>, <보이스>, <막돼먹은 영애씨>

 

그동안 ‘본편보다 나은 속편은 없다’며 후속편은 흥행이 어렵다는 편견이 존재했던 시즌제 드라마.
하지만 많은 시도를 통해 더 이상 속편의 개념이 아닌 진짜 시즌제 드라마들이 점점 늘어나며, 열혈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습니다. (여기 1인 포함요 >_<)
올해 6월 첫 방영을 시작한 <보좌관>이 11월 11일 ‘시즌2’로 돌아왔는데요!
시즌제 드라마이다 보니 ‘시즌1’을 안 볼 수는 없겠죠~? (B tv가 함께 할게요♡)
그래서 오늘은 <보좌관> 시즌1을 포함한 국내 시즌제 드라마 4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캐릭터와 짜임새 있는 구성, 탄탄한 개연성으로 정주행을 부르는 시즌제 드라마들!
한 번 보면 멈출 수 없을걸요~? 지금 바로 시작해볼게요~♬

 

# 권력의 검은 민낯을 엿보다! 대배우들의 연기 배틀 보는 재미가 쏠쏠한 <보좌관 1>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시즌제 드라마는 <보좌관>입니다.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과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담은 드라마인데요.
그동안 많은 정치 드라마가 있었지만 ‘보좌관’을 다룬 드라마는 처음인데다 완성도 높은 스토리,  ‘이정재’, ‘신민아’, ‘김갑수’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즌1부터 많은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상대를 무너뜨리기 위한 치열한 수 싸움, 권력을 쥐기 위해 희생당하는 누군가.
배신과 보복이 난무하는 냉혹한 정치 세계를 꽤나 현실적으로 그리며 숨 쉴 틈 없이 뒤집히는 상황들에 시즌1의 10회가 너무 짧게 느껴질 만큼 스토리에 몰입하게 되는 드라마인데요.
그 안에서 피어나는 약간의 로맨스까지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국회의원이 되고자 욕망의 끝에 선 ‘장태준’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며 시즌1이 마무리되었는데요. (충격 엔딩 맛집 bb)
시즌2에서는 국회의원이 된 ‘장태준’의 모습이 펼쳐지며 위험한 질주를 예고했습니다.
잠깐! 시즌2 보시기 전에~ 지금 B tv에서 <보좌관 시즌1>을 먼저 시청해보세요!

 

■ <보좌관>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보좌관 찾아줘~”

 


# 의학용어 1도 몰라도 술술 보게 되는 마성의 드라마 <검법남녀>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시즌제 드라마는 <검법남녀>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무관심, 사회성 제로, 배려심 없음, 독설까지 괴짜의 모든 조건을 갖춘 듯한 국립 과학 수사 연구원 10년차 법의관 ‘백범’(정재영)은 완벽주의로 실력만큼은 자타 공인 탑인데요.
이런 ‘백범’이 깨알 같은 기억력을 가진 감각 뿜뿜! 신참 검사 ‘은솔’(정유미)과 함께 사건을 수사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흔히 법의학 미드에서 자주 보던 익숙한 캐릭터들을 한국형으로 잘 녹여내어, 국내 드라마로는 신선한 느낌과 색다른 재미를 주는데요.
초반 ‘은솔’ 캐릭터가 살짝 고구마...라는 평도 있었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성장하는 캐릭터라 무리없이 즐겁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큰 스토리에 짧은 사건들이 연속되는 구조라 다음 에피소드가 뭘지 궁금증을 일으키는데요.
시즌2에서는 미스터리한 의사 ‘장철’(노민우)을 메인 스토리로 다루며 불도저 검사 ‘도지한’(오만석)과의 대립으로 더욱 긴박한 진행을 보여줬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검법남녀>를 정주행해보세요!

 

■ <검법남녀>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검법남녀 찾아줘~”

 


# “야심한 새벽에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전 맛집 드라마 <보이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시즌제 드라마는 <보이스>입니다.
시즌제 드라마로는 최고의 화제와 흥행을 몰고 온 작품이 아닌가 싶은데요.
사고로 절대 청력을 갖게 된 ‘강권주’(이하나)가 소리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소재도 굉장히 신선한데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든 최고의 빌런들 덕분에(?) 시즌을 거듭할수록 인기가 엄청났습니다.

 

 

아무래도 <보이스>는 시즌1의 사이코패스 ‘모태구’(김재욱)를 집고 넘어가지 않을 수 없는데요.
‘김재욱’ 특유의 섹시한 느낌이 섞인 사이코패스 연기로 ‘김재욱’의 재발견이라는 평을 이끌어내며 이후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습니다.
한편 시즌3의 엔딩에서는 시즌2에서 죽은 줄 알았던 닥터 파브르 ‘방제수’(권율)가 살아있는 모습이 나와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는데요.
충격에 충격을 거듭하며 시즌4가 더욱 기대되는 <보이스>.
심장 꼭~ 붙들어 매시고 지금 B tv에서 <보이스>를 시청해보세요!

 

■ <보이스>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보이스 찾아줘~”

 


# “영애씨 할머니 될 때까지 해주세요!” 시즌제 드라마의 조상님 격 <막돼먹은 영애씨>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시즌제 드라마는 <막돼먹은 영애씨>입니다.
시즌제 드라마의 조상님 격인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는 2007년 방송을 시작으로 무려 17개의 시즌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인데요.
내용이 굉장히 현실적이고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을 법한 주인공 ‘이영애’(김현숙)의 삶을 담은 드라마여서 시청자와 함께 성장해온 드라마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시즌17에서는 ‘이승준’(이승준)과의 결혼과 동시에 임신을 하며 인생 2막을 시작하게 된 ‘영애’가 엄마라는, 아내라는, 워킹맘이라는 자신의 자리를 모두 지키고자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으면서 더욱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는데요.
친언니처럼 ‘영애’를 응원하고 또 위로받게 되는 <막돼먹은 영애씨>.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 <막돼먹은 영애씨>를 검색해보세요~!

 

■ <막돼먹은 영애씨>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막돼먹은 영애씨 찾아줘~”

 

여러분은 어떤 작품의 다음 시즌을 기대하시나요?
솔~찍헌 심정으로 다 좋죠? 고르기 참 어렵죠?! (답정너)
이럴 때는 모다? B tv로 정주행하면서, 천천히 다음 시즌을 기다려 보는 거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