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캔 유 킵 어 시크릿> 개봉 기념! 쉿, 알면 큰일나는 대유잼 반전 국내영화 모음 <완벽한 타인> <마녀> <비밀은 없다> <비밀>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1. 14. 11:30

본문

<캔 유 킵 어 시크릿> 개봉 기념! 쉿, 알면 큰일나는 대유잼 반전 국내영화 모음 <완벽한 타인> <마녀> <비밀은 없다> <비밀>


"너만 알고 있어야 해~" "이거... 무덤까지 가져갈거지?”

때로는 설레고 때로는 소름이 돋는 각양각색의 모습을 가진 ‘비밀’

그래서일까요, 영화에 비밀이 등장하는 순간 눈을 뗄 수가 없어집니다.

최근 개봉한 해외영화 <캔 유 킵 어 시크릿> 또한 설레면서도 긴장되는 ‘비밀’이라는 소재를 사용하여 관객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 국내에도 ‘비밀’과 관련된 고퀄리티의 영화가 많다는 사실 다들 아시져?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기 마니아 추가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 주제는 ‘비밀’로 준비해봤습니다~!

‘비밀’과 관련된 탄탄한 내용의 국내영화 4편을 추천해드릴게요.

B tv와 함께 출발~! ☞☜



#국내 블랙 코미디의 끝판왕 등장,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야 <완벽한 타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완벽한 타인>입니다.

작년 이맘때 즈음,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영화죠.

이탈리아 영화 <퍼펙트 스트레인저>를 원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탄탄한 원작에 한국식 농담이 잘 녹아들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완벽한 타인>은 ‘스마트폰’과 ‘비밀’이라는 장치를 이용해 현대인들의 깊은 공감을 얻기도 했지만, 배우들의 명품 연기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영화를 보고 난 후 검색을 하며 “아 그게 그 배우였어?”라는 반응도 절로 나올 만큼 엑스트라 라인업도 아주 뛰어납니다! :-D



<완벽한 타인>은 주인공들이 의도하지 않았던 비밀들이 파헤쳐지고,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과정들이 긴박하게 진행되는 영화입니다.

"우리 게임 하나 할래?"라는 가벼운 대사 한마디가 불러 일으키는 나비효과는 마치 스릴러 같은 착각을 주기도 하는데요.

과연 여러분들에게 이 영화는 ‘코미디’일지 ‘스릴러’일지 궁금해집니다 ^-^

심장이 쫄-깃해지는 영화 <완벽한 타인>, 지금 바로 감상해보세요~!


■ <완벽한 타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완벽한 타인 찾아줘~”



#한국판 어벤져스?! 순수한 표정 속에 감춰진 여고생의 비밀 <마녀>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비밀영화는 <마녀>입니다.

10년 전 의문의 사고 속에 혼자 살아남은 평범한 여고생 '자윤'(김다미)이 우연한 기회로 어마 무시한 상금이 걸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면서 영화는 시작됩니다.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그녀의 비밀들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요, 러닝타임이 아주 짧게 느껴질 만큼 스토리 또한 탄탄합니다.

 


스릴러 장르에 액션이라니 시도조차 어려웠을 법한 신박한 장르파괴물 <마녀>는 우리나라에서 이미 높은 평점을 기록했는데요.

특히 주인공 ‘구자윤’ 역의 배우 김다미는 신인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었다는 극찬 리뷰 또한 빠지지 않고 있답니다!

현재 속편 제작 논의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빨리 보고 싶은 사람 여기요 ㅜ_ㅜ

말해 뭐해, 평점 높은 그 영화! <마녀>의 신선한 스릴러+액션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


■ <마녀>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마녀 찾아줘~”

 


#내 딸이 사라졌다. 사라진 15일의 미스터리! 배우 손예진의 파격변신 <비밀은 없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비밀 영화는 <비밀은 없다>입니다.

'첫사랑'의 대명사인 배우 '손예진'의 장르물, 상상해본 적 있으신가요? (사실 기다렸던 사람 나야나)

영화 <비밀은 없다>는 정치인 부부가 선거를 보름 앞두고, 그들의 딸이 알 수 없는 흔적들을 남긴 채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배우 ‘손예진’의 연기 변신 뿐 아니라 내용 또한 아주 흥미로운데요.

본인의 딸 실종사건임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본인 선거에만 집중하는 남편 '김종찬'(故김주혁)

그런 그의 모습을 보며 분노하고 홀로 딸의 흔적을 쫓는 엄마 '김연홍'(손예진)!

하지만 '연홍'은 딸의 뒤를 쫓으면 쫓을수록 점차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과연 <비밀은 없다> 그 진실의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 <비밀은 없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비밀은 없다 찾아줘~”



#만나지 말았어야 할 세 사람, 그리고 10년 전 그 날의 <비밀>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비밀>입니다.

늘 코믹 연기로 우리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배우 '성동일'이 코믹한 이미지는 모두 벗어 던지고,

웃음기 쏙 뺀 진중한 모습으로 등장하는 영화인데요.



전국을 소란스럽게 만들었던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극적으로 검거한 형사 '상원'(성동일).

그런 '상원'은 홀로 남겨진 살인자의 딸 '정현'(김유정)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가 키우게 됩니다.

그렇게 10년이 지나고 그들의 앞에 비밀을 손에 쥔 의문의 남자 '철웅'(손호준)이

'정현'의 선생님으로 나타나 비밀이 밝혀지게 되면서 영화는 시작됩니다.

‘살인자의 딸을 형사가 키운다’는 소재, 그리고 명품 조연들의 주연 변신까지 엿볼 수 있는데요.

과연 그들 사이의 <비밀>이야기는 무엇일까요?


■ <비밀>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비밀 찾아줘~”



B tv에서 엄선한 ‘비밀’에 관한 작품들 마음에 드시나요?! (네!!!)

알면 알수록 더 알고 싶어지는 비밀 이야기!

B tv에서 함께 만나보세요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