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공지능 스피커로 더욱 편하게 전화하자! ‘누구 콜’ <NUGU call 서비스 안내>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9. 12. 12. 18:10

본문

인공지능 스피커로 더욱 편하게 전화하자! ‘누구 콜’ <NUGU call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입니다.

여러분 AI(인공지능) 스피커로 간편하게 전화를 걸 수 있다는 사실, 아시나요?

‘NUGU call’에서는 지난 9월부터 가능했던 일인데요.



이렇게 간편한 서비스 ‘NUGU call’이 한층 더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왔다고 합니다!

폰을 만질 수 없는 상황에서도, 폰이 없어도 전화통화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에서 차근차근 알려드리겠습니다.

따라오세요~!



# ‘NUGU call’을 이용하지 않는 친구와도, 내가 어디에 있든지 다~~이용 가능!


기존에는 NUGU call 가입자 간에 한정되어 ‘데이터 통화’만 가능했었는데요.

이제는 발신 이용 고객 기준 SKT 고객이라면 ‘일반 통화’도 가능해졌다고 합니다!

‘NUGU call’을 사용하지 않는 친구에게도 전화를 걸 수 있는데요.

휴대폰만 연결하면 블루투스 등의 별도 연결은 필요 없다고 하니 정말 간편하지 않나요?! (굿굿bb)

또, 휴대폰에서 통화하는 것과 동일한 요금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연락처는 ‘NUGU call’이 자동 동기화 해드립니다. 더 편리한 연결!


새로운 기기를 이용할때 마다 연락처 이동/복사를 하느라 곤란했던 적 많으시죠?

그래서 ‘NUGU call’에서는 연락처를 자동으로 동기화 해드립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모든 연락처는 물론, 저장되어 있지 않은 T114 전화번호(전국 200만여개)까지 가능한데요.

음성으로 검색하고 전화 연결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역시 편한 게 최고!)

‘NUGU call’ 가입 친구, 연락처 이름 및 대표 번호 변경 등은 ‘NUGU call 연락처’에서 가능합니다.



#”아리아, XX치킨 전화번호 알려줘~!” ※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알려드립니다 ※


앞서 말씀 드린대로 T114 전화번호도 자동으로 연결이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 “아리아, XX치킨 전화번호 알려줘”, “아리아, 가까운 카센터 전화번호 알려줘” 등 모르는 전화번호를 음성으로 편리하게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도/거리순/인기순 등을 분석하여 최대 3개의 결과를 추천한다고 하니, ‘아리아’ 믿을 만한 친구 아닌가요?

찾아본 내용은 NUGU 앱에서 다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기능은 오직 SKT 고객만 이용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많이 전파해야겠죠? >_<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_<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bit.ly/2YFOiOS 

이벤트 기간 : 12월 12일(목) ~ 12월 18일(수)

당첨자 발표 : 12월 20일(금), 댓글 발표

이벤트 경품 : 이디야커피 ‘너는 소중해 세트’(5명)

친구들한테 ‘NUGU call’도 알리고 디저트도 먹을 수 있는 기회!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네, 오늘은 더욱 간편하게 새로 태어난 ‘NUGU call’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통신사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박 서비스!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지기의 꿀팁으로,

더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