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오정세' 특집! 악역부터 코믹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변신의 달인…♥ <극한직업>, <남자사용설명서>, <스토브리그>, <동백꽃 필 무렵>
대세 배우 '오정세' 특집! 악역부터 코믹까지,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는 캐릭터 변신의 달인…♥ <극한직업>, <남자사용설명서>, <스토브리그>, <동백꽃 필 무렵>
최근 드라마와 영화를 가리지 않고 맹활약 중인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배우 ‘오정세’ 인데요. (오늘 포스팅 벌써 재밌죠 ?_? 크크)
데뷔 이후 정말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다, 지난해 첫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정세’의 대표 출연작들을 준비해 봤는데요. 77ㅑ~
찾아보니, 수많은 흥행 작품들 속에 등장했었더라고요!
영화 <식객>, <부당거래>, <타짜: 신의손>, <극한직업> 등…
세상 지독한 악당이 되었다가, 찌질한 귀요미가 되었다가!
극과 극의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는 주연급 대세 배우 '오정세', 지금 만나러 가시죠!
#”창 씨가 아닌데 왜 ‘테드 창’이야?” “어? 어… 그게 말이지” 어딘가 어설픈 악당의 등장! <극한직업>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극한직업>입니다.
해체 위기에 처한 마약반 형사 5인방!
대형 범죄조직의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잠복 수사를 위해 치킨 장사를 시작하는데요.
절대 미각을 보유한 ‘마형사’(진선규)의 메뉴로 인해 졸지에 맛집으로 거듭납니다.
소문은 전국구로 퍼져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지고, 수사인지 장사인지 모를 날들이 계속되는데요.
과연 그들은 범죄조직을 소탕하고 해체를 면할 수 있을까요?
배우 ‘오정세’는 극 중 ‘이무배’(신하균)의 라이벌 ‘테드 창’으로 등장했습니다.
카리스마와 코믹함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두 배우의 oh특급케미oh로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수많은 패러디를 탄생시켰습니다.
극 중 착용한 트레이닝복과 헤어 밴드 덕에 다소 우스꽝스러운 이미지가 연출되기도 했는데요.
기존의 다른 악당들과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선보인 ‘오정세’의 캐릭터 변신력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극한직업>을 시청해보세요. >_<
■ <극한직업>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극한직업 찾아줘~”
#B-무비계의 레전드가 등장했다… 코미디 영화의 숨은 진주 같은 작품 <남자사용설명서>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남자사용설명서>입니다.
배우 ‘이시영’, ‘오정세’ 주연의 코미디 영화인데요!
개봉 당시에는 크게 흥행하지 못했지만 최근 다수의 네티즌들에 의해 재조명되고 있는 작품입니다.
<남자사용설명서>는 본격 ‘오정세’ 입덕 영화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찌질한데 멋있다(?)”는 후기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매일 야근에, 씻을 시간도 없는 CF 조감독 ‘최보나’(이시영)는 모태솔로 ‘흔녀’인데요.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남자사용설명서”라는 수상한 비디오를 손에 쥐게 됩니다.
그 비디오는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연애 비법서라고 하는데요. (앗, 저 하나만 어떻게 안 될까요 ㅠ_ㅠ)
연애가 하고 싶은 ‘보나’는 반신반의하며 비디오의 안내를 따릅니다.
그러자 놀랍게도, 직장 동료들은 물론 한류스타 ‘이승재’(오정세)의 마음까지 흔들어 놓게 되는데요.
과연 ‘보나’와 ‘승재’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보나’를 좋아하는 ‘승재’가 괜히 까칠하게 구는 모습이 매우 매력적인 영화인데요.
시대를 앞서간 코미디 <남자사용설명서>를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남자사용설명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남자사용설명서 찾아줘~”
#’드림즈’ 좀 그만 괴롭히면 안될까요 상무님…ㅠ_ㅠ 야구 비시즌은 우리가 책임진다! <스토브리그>
이번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드라마 <스토브리그>입니다.
금요일 밤을 책임지고 있는 아주 핫한 작품이죠~!
야구 비시즌 기간을 의미하는 ‘스토브리그’ 동안의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프로야구 만년 꼴등에 빛나는 ‘드림즈’에 새 단장 ‘백승수’(남궁민)가 부임하며 벌어지는 스토리입니다.
<스토브리그>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사이다 같은 대사들로 시청자들을 대거 입덕시키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를 계기로 야구에 입문하게 됐다는 네티즌들도 대거 등장하고 있습니다.
극 중에서 배우 ‘오정세’는 실질적인 구단주 노릇을 하고 있는 ‘권경민’ 역으로 등장하는데요.
팀의 존폐보다는 본인의 사업에 더 관심이 많은 악역으로 변신해 기존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한국판 조커’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요.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장한 배우 ‘오정세‘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스토브리그>를 정주행해보세요!
■ <스토브리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스토브리그 찾아줘~”
#찐 신스틸러 ‘노규태’! “영원히 사랑해 자영 누나” 귀욤귀욤 연하남♥ <동백꽃 필 무렵>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동백꽃 필 무렵>입니다.
2019년 안방극장을 접수했던 작품인데요, 아직까지도 ‘동백이 앓이’를 하고 있는 시청자들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은 ‘옹산’의 술집 ‘까멜리아’의 사장 ‘동백’(공효진)과 순박한 순경 ‘용식’(강하늘)의 우당탕탕 러브스토리인데요.
마냥 달콤해 보이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살인마 ‘까불이’의 정체 등!
어딘가 음산한 기운이 도는 ‘로맨스릴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오정세’는 자칭 ‘차기 옹산 군수’ ‘노규태’로 등장하는데요.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을 잘 표현해줬습니다.
극 중 연상 아내 ‘홍자영’(염혜란)과의 케미도 하나의 재미인데요.
아내를 무~~척이나 아끼고 자랑스러워하는 소중한 연하남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오정세’는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2019년 KBS 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그를 대세 배우의 반열에 오르게 한 드라마의 매력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외쳐보세요!
■ <동백꽃 필 무렵>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동백꽃 필 무렵 찾아줘~”
오늘은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오정세’ 출연 작품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작품마다 주제도, 역할도 너무 다양해서 뭐부터 봐야 할지 고민되죠? ><
크, 정말 행복한 고민인 것 같은데요.
다~ B tv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지금 롸잇 빨리 나우. 시청해보세요! ♡_♡♪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