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 기념♥ 달달~한 디저트 영화와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찰리와 초콜릿 공장>, <가장 보통의 연애>, <어바웃 타임>
발렌타인 데이 기념♥ 달달~한 디저트 영화와 로맨틱 코미디 영화 추천!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찰리와 초콜릿 공장>, <가장 보통의 연애>, <어바웃 타임>
여러분~ 오늘 무슨 날인지 아시나효~?
바로 발렌타인 데이인데요!
다들 달달한 초콜릿 받으셨나요? >_<♡
흑.. 혹시 못 받으셨더라도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ㅎ_ㅎ
지기가 여러분들을 위한 영화를 준비했기 때문이죠~! (와아-!)
오늘은 보고만 있어도 당 수치 상승하는 디저트 영화와, 달콤하다 못해 녹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각 2편씩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혼자 보기도 좋고, 연인들과 보면 더 좋은 달~~콤한 영화들!
지금 바로 스윗해지러 가보시죠!
#이런 게 ‘진짜’ 침샘자극이지! 마성의 게이와 엉뚱한 사장이 펼치는 오감만족 이야기!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입니다.
무려 12년 전 개봉한 작품인데요!
‘주지훈’, ‘김재욱’ 등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주연 배우들과 고풍스러운 소품들이 어우러져 볼거리가 가득한 영화입니다.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발렌타인 데이에 딱! 어울리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감을 만족시키는 색채가 식욕을 마구 자극한다고 하네요. (지기도 침 여러 번 흘린 건 안비밀…^_ㅜ)
‘진혁’(주지훈)은 디저트를 싫어함에도 불구하고, 여자 손님들을 많이 받고 싶어 케이크 가게 ‘앤티크’를 오픈합니다.
그는 케이크의 맛을 책임져 줄 천재 파티쉐 ‘선우’(김재욱)를 영입하는데요.
뒤이어 ‘선우’의 케이크 맛에 반한 ‘기범’(유아인)과 ‘수영’(최지호)이 각각 주방 보조와 서빙을 맡게 됩니다.
마침내 네 남자가 모여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는데요.
‘앤티크’가 유명세를 탈수록 어딘가 수상한 네 남자들의 비밀이 드러나게 됩니다.
‘선우’가 ‘마성의 게이’라는 것과 ‘진혁’이 가게를 차리게 된 진.짜. 이유가 밝혀지는 등!
상상도 못한 정체(ㄴ’ㅇ’ㄱ)가 등장합니다. (아니, 여기서 더요?!)
화려한 겉모습들과는 달리 비밀이 가득한 그들에게는 무슨 사연이 있는 걸까요?
선물 상자 같은 영화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를 지금 B tv에서 불러보세요!
■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찾아줘~”
#’팀 버튼’과 ‘조니 뎁’이 만들어낸 환상의 세계! 저도 황금티켓 어떻게 안될까요…? <찰리와 초콜릿 공장>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입니다.
1964년에 출간된 ‘로알드 달’의 소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그 자체가 장르인 ‘팀 버튼’ 감독의 연출을 통해 대흥행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주인공을 맡은 할리우드 대배우 ‘조니 뎁’의 연기 또한 흥행에 한 몫 했는데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신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줬죠. ㅎ_ㅎ
무려 15년 전에 개봉한 영화지만, 지금 봐도 군더더기 없는 화면 기술을 자랑하기도 하는데요.
놀랍게도 ‘움파룸파 족’과 ‘호두 까는 다람쥐’는 CG가 아닌 실제라고 하네요~! (팀 버튼,,, 배운 변태 ㅡvㅡ++)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지만 비밀에 둘러 쌓인 ‘윌리 웡카’(조니 뎁)의 초콜릿 공장!
그 누구도 드나드는 사람이 없다고 전해지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윌리 웡카’는 5개의 초콜릿에 ‘황금티켓’을 뿌리고 행운의 아이들을 초대하게 됩니다.
그렇게 초콜릿 공장을 방문한 5명의 어린이들은 눈앞에 펼쳐지는 놀라운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하는데요.
그 곳에서 과연 그들은 어떤 경험을 하게 될까요?
그 환상의 세계를 지금 B tv에서 감상해보세요!
■ <찰리와 초콜릿 공장>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찰리와 초콜릿 공장 찾아줘~”
#이것보다 리얼할 순 없다! 현실 연애를 빼다 박은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가장 보통의 연애>입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로코물이죠! (부러우면 지는거여~~)
같은 회사에 근무 중인 ‘재훈’(김래원)과 ‘선영’(공효진)은 각각 뒤끝 가득한 이별 중인데요.
‘재훈’은 그 날도 어김없이 숙취에 쩔어 누군가와 밤새 통화한 기록을 발견합니다.
기억을 거슬러 올라가던 차에, 그 상대가 ‘선영’임을 알게 되는데요. (ㅅ..사겨라)
둘 사이에는 미묘한 긴장감이 맴돌기 시작합니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국내에서 오랜만에 등장한 로맨틱 코미디인데요.
대한민국 공식 로코퀸 ‘공효진’과 ‘김래원’이 만나 꿀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마냥 달달하지만은 않은, 지극히 현실적인 로맨스를 보여줘 2030세대의 큰 공감을 불렀는데요.
존재감 넘사벽 배우 ‘강기영’과 ‘정웅인’도 등장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으른들의 찐연애 스토리~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가장 보통의 연애>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가장 보통의 연애 찾아줘~”
#로맨틱 코미디의 정석, 바이블, 참고서 등장이오~! 시간이 주는 특별한 마법 <어바웃 타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어바웃 타임>입니다.
멜로 영화 장인 ‘리차드 커티스’ 감독과 할리우드 유명 배우 ‘레이첼 맥아담스’, ‘도널 글리슨’이 만나 탄생한 띵작인데요.
발렌타인 데이의 달달함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정석 로코 영화입니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고 전해지는데요.
당시 흔치 않던 ‘타임리프’와 로맨스의 결합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부여했습니다.
모태솔로 ‘팀’(도널 글리슨)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로부터 놀라운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됩니다.
바로 21살이 되면 시간 이동 초능력이 생긴다는 것인데요.
‘팀’은 우연히 만난 ‘메리’(레이첼 맥아담스)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고, 초능력을 그녀와의 시간에 활용합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눈물 나는 사건들이 생겨나기 시작하는데요.
과연 그 사건들은 무엇일까요?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들도 극찬한 영화 <어바웃 타임>을 지금 B tv에서 불러보세요~!
※ 보셨던 분들도 재탕, 삼탕 가셔야쥬? ※
■ <어바웃 타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어바웃 타임 찾아줘~”
오늘은 초콜릿보다 달콤한 디저트 & 로맨틱 코미디 영화 4편을 준비해봤는데요!
금요일 밤은 달달한 디저트 한 입 하면서 영화 한편 어떠신가요?! ><
※ 주의 ※ 발렌타인 데이 핑계로 다이어트는 물거품 될 수 있음.
그럼,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라면서, 다음 시간에 만나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