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17. 11:36

인터넷 가입, 상담! 밤낮 가리지 않고 신청 가능해요♥ <바로 가입>에서 드리는 특별한 혜택! ※ 꿀팁까지 얻어가세요 ※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지기입니다!

여러분 혹시 인터넷과 TV를 새로 신청해본 적 있으신가요?

아마 너무 오래 걸려서 편하셨을 텐데요. (지금 당장 필요하니까요. ><)

그런데 혹시 알고 계셨나요?

SK브로드밴드에서는 낮과 밤 상관없이, 상담사 통화없이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SK브로드밴드. :)

뿐만 아니라, 2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들도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꼼꼼하게 짚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상 편리한 SK브로드밴드! 지루한 기다림은 이제 놉! 상담사 통화없이, 24시간 언제나 가능한 <바로 가입>


<바로 가입>이란 상담사 통화 없이, 24시간 언제나 인터넷과 B tv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인데요.

가입과 동시에 상품, 사은품, 설치일 등을 한 번에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이사를 가거나, 인터넷을 새로 신청할 때마다 기다리기 일쑤였는데요.

SK브로드밴드에서는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답니다. (역시 간편한 게 최고야 ㅎ_ㅎ)



#2월에만 이용할 수 있는 2020 특별 혜택! 1+1 선물 대잔치♥


<바로 가입>에서는 매월 특별한 혜택들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2월의 특별 혜택은 바로 바로~~ 1+1 이벤트입니다!

신규가입 시 추천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추천고객에게는 5만원, 신규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카드를 증정해드려요.

추천인은 최대 3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럼 총 15만원이죠…?! 와우♥ 짜릿한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사은품도 빵빵한데, 내가 직접 고를 수 있다고?! 이런 이벤트 또 없습니다…>_<


네? 무료 사은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요?

후후… 위에 보시듯이, 가입 시 증정되는 무료 사은품을 간편하게 고를 수 있답니다!

‘SK브로드밴드 인터넷 & B tv’에 가입만 하셔도 백화점 상품권을 드리고~!

‘Giga 인터넷’과 ‘B tv All’, ‘AI 셋톱박스’에 가입하시면 무려 ‘필립스 55인치 UHD TV’를! ㄷㄷ…

또, 인터넷과 ‘B tv Lite’에 가입하시면, ‘삼성전자 43인치 FHD TV’를 증정하는데요.

인터넷만 바꾸는데도 살림살이 장만이 가능하겠어요! >_<



#인터넷과 IPTV를 함께 가입하면 더! 드려요. ☞☜ 아낌없이 나눠 주는 나무…가 아니라 SK브로드밴드


또, 인터넷과 IPTV를 함께 가입하시면 추가로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무려 B포인트 5,000P 증정, 프리미어 월정액 1개월 무료, 보이는 팟캐스트 2개월 무료까지!

콘텐츠의 늪에 빠지기 완.전.가.능.♡

매일 매일 드라마, 영화, 팟캐스트 정주행해도 시간이 모자라겠죠?

인터넷 가입하시고 새 TV, B tv와 함께 풍성해지세요. ㅎㅂㅎ



#제일 중요한 뽀인트! 매월 받을 수 있는 ★ 요금 할인 ★


빵빵한 Giga 인터넷으로 더 빠르게 이용해보세요!

(꿀팁) 요금 할인 혜택… 놓치면 안 될 찬스입니다.

매월 2,200원 추가 요금할인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Giga 인터넷 3년 약정 기준)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퀴즈 풀고, 이디야커피 GET GET♥


마지막으로, 이벤트가 하나 더 있답니다! (정말 많죠? 이번에는 진짜 마지막 ^___^)

아래 링크를 통해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 후, 퀴즈를 풀어보세요!

이번 글에도 힌트가 숨어있는데요, 한 번 도저언~!?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http://bit.ly/2UVAos6

이벤트 기간 : 2월 17일 (월) ~ 2월 24일 (월)

당첨자 발표 : 2월 26일 (수), 댓글 발표

이벤트 경품 : 이디야커피 ‘바닐라라떼 EXTRA’(5명)






오늘은 대박 꿀팁과 혜택들이 가득한 이벤트를 안내해드렸는데요.

지금 바로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106으로 전화하셔도 가능해요.)

절대 놓칠 수 없는 찬스들, 이번이 바로 인터넷 신규가입의 타이밍입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캐나다 2020.02.17 16: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혜택 대박

  2. Favicon of http://3221 BlogIcon 보일락말락 2020.02.18 10: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미쓰고있는데 ㅠㅠ

  3. 2020.02.18 12: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혜택~~ 고고륑~~

  4. 수호 2020.02.18 15: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서비스 점점 좋아지네요~

  5. Favicon of https://carbonated-water-8.tistory.com BlogIcon 주연공대생 2020.02.18 20: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용한 포스팅 잘보고 공감하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6. 쿵쿵 2020.02.20 18: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좋은 정보 감사

  7. 사가가 2020.02.20 18: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TV...

  8. 배군 2020.02.24 16: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은품이 어마무시하네요~덜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