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능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과거 재조명, 감동일까 논란일까?! 예비 ‘트롯맨’들의 과거 출연 예능 모음 ‘장민호’, ‘정동원’, ‘영탁’, ‘임영웅’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2. 20. 11:50

본문

예능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과거 재조명, 감동일까 논란일까?! 예비 ‘트롯맨’들의 과거 출연 예능 모음 ‘장민호’, ‘정동원’, ‘영탁’, ‘임영웅’


혹시 <미스터트롯> 애청자 계신가요? >_<

요즘 제 현생을 트로트로 가득 채워준 최애 프로그램인데요.

매회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다가, 최근에는 무려 28.1%라는 시청률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박수 짝짝x100)

평소 50대 이상의 장년층에게만 인기 있던 ‘트로트’는 <미스터트롯>을 통해 전환점을 맞았다고 하는데요.

20대부터 40대까지도 즐겨 듣는 대중적인 장르가 됐다고 합니다~! (그 중 한 명 저욥 ^~^)

그래서 오늘은!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는 예능 <미스터트롯>의 참가자들을 탐구해보려 하는데요.

‘장민호’, ‘정동원’, ‘영탁’, ‘임영웅’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동해온 ‘트롯맨’들의 과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함께 만나러 가볼까요?! (매력에 풍덩 빠짐 주의!)


※ 본문에 표기된 회차는 B tv, ‘B tv plus’ 앱 기준 회차입니다. ※



#’장민호’가 연기를…? 팬들의 집요함이 찾아낸 과거! <사랑과 전쟁> 85회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사랑과 전쟁> 85회입니다.

‘장민호’는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트로트 계의 BTS’라 불리며 인기몰이 중인데요.

최근, 단역배우로 활동했던 과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못하는 게 뭐야 ㅜ_ㅜ♡)

그는 <사랑과 전쟁> 85회 ‘고부 잔혹사 편’에 출연했다고 하는데요.

주인공의 형으로 출연한 ‘장민호’는 출연 장면이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 팬들이 기어이 찾아냈다고 합니다!

역시 팬들의 힘은 대단한데요, 찾아주신 분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사랑과 전쟁> ‘고부 잔혹사 편’은 며느리에게 과도하게 집착하고 의심하는 시어머니를 다루고 있는데요.

시어머니의 충격적인 과거가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샀던 레전드 회차입니다.

최근 유튜브와 각종 SNS 등에서 자주 회자되고 있는데요.

이쯤되면 ‘장민호’는 화제를 몰고 다닐 스타의 운명을 타고난 것 같습니다. (사심가득♥♥)

<미스터트롯>의 강력한 우승후보인 ‘장민호’의 연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사랑과 전쟁> 85회를 불러보세요. :)


■ <사랑과 전쟁> 85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사랑과 전쟁 85회 찾아줘~”



#하동 트로트 신동 ‘정동원’의 효자 모먼트가 보이는 과거 영상! <인간극장> 182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인간극장> 182회입니다.

‘트로트 소년’으로 불리는 14살 참가자 ‘정동원’이 그 주인공인데요.

‘동원’ 군의 단짝이자 부모님이 되어준 할아버지와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할아버지는 ‘동원’ 군을 위해 직접 연습실을 꾸미고 여러 악기를 준비하는 등, 열렬한 응원을 보내줬었는데요.

‘동원’ 군도 그런 할아버지의 마음에 보답하듯 효심 가득한 모습을 보여 여러 시청자들을 울리곤 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최근 ‘동원’ 군의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고 하는데요.

어린 나이 답지 않은 의젓한 모습이 <미스터트롯>을 통해 전해져 시청자들의 눈물을 또 다시 훔쳤습니다.

그는 “슬프지만 할아버지가 싫어할까봐 참는다”고 씩씩한 다짐을 하기도 했는데요.

트로트 신동 ‘동원’과 할아버지의 따뜻한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인간극장> 182회를 만나보세요!


■ <인간극장> 18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인간극장 182회 찾아줘~”



#진짜로 ’영탁’이 왜 거기서 나와…? ‘휘성’ 못지 않은 가창력! <히든싱어2> 9회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히든싱어2> 9회입니다.

<히든싱어2> 9회는 두고두고 언급되는 <히든싱어>의 레전드 편이기도 한데요.

강려크한 우승후보 ‘영탁’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영탁’은 <히든싱어2> 9회에서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아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졌는데요.

덕분에 그는 <히든싱어2> 출연 후 다시 가수의 꿈을 다짐하게 됐다고 합니다.



‘영탁’은 <히든싱어2> 9회 출연 당시 음악 관련 학과의 겸임교수로 등장했었는데요.

15년 동안의 무명 생활이 무색하게 드라마 OST,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에서의 활동을 자랑하기도 했었습니다.

또, 가수 ‘슈퍼주니어’, ‘다비치’, ‘써니힐’ 등 여러 그룹들의 보컬 디렉팅을 맡기도 했다는데요.

<히든싱어2> 9회가 ‘영탁’에게 <미스터트롯>으로의 한 걸음을 제공한 셈이네요.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귀호강 타임입니다….♥)


■ <히든싱어2> 9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히든싱어2 9회 찾아줘~”



#트로트 계의 슈퍼 히어로 ‘임영웅’! 이 때부터 알아본 사람 손~? <판타스틱 듀오> 12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판타스틱 듀오> 12회입니다.

<판타스틱 듀오>는 대중적인 명곡을 가수들과 비연예인들이 듀엣으로 재탄생시키는 예능인데요.

가수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꿈의 무대에 오를 수 있는 대국민 참여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판타스틱 듀오>에서는 ‘이문세’, ‘김범수’, ‘거미’ 등 대한민국의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 화제성이 국내에서 그치지 않고 유럽에까지 퍼져 리메이크 됐다고 하네요~!

(역시 대한민국 음악 예능이 최고얌)



‘홍대 트로트 영웅’이라 불리는 ‘임영웅’은 <판타스틱 듀오> 12회에 출연해 여러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녹였었는데요.

가수 ‘이수영’의 ‘Grace’를 트로트 창법으로 재탄생 시키는 등, 그의 트로트력을 과감하게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장윤정’은 “넌 내가 데리고 가야겠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미스터트롯>에서도 심사위원과 참가자로 다시 만나 화제가 됐었습니다.

‘임영웅’은 이 외에도 <전국 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선보였는데요.

‘임영웅’의 무한 매력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판타스틱 듀오> 12회를 감상해보세요!


■ <판타스틱 듀오> 1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판타스틱 듀오 12회 찾아줘~”



지금까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과거 출연 영상들을 만나봤는데요.

‘장민호’, ‘정동원’, ‘영탁’, ‘임영웅’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끼를 분출한 참가자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지금의 그들이 되기까지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 알 수 있는데요.

다들 피나는 노력 속에서 가창력을 키워 왔기에 <미스터트롯>의 우승자가 더 궁금해집니다.

트로트 열풍 속 네 주인공들의 과거 출연 예능들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당장 B tv 트롯!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