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2. 24. 11:00

<겨울왕국2>, ‘올라프’, ‘엘사’, ‘안나’ 등 ‘디즈니’ 덕후님들 주목! B tv 전용 ☆한정판★ 신상 굿즈 소식♡ 올라프 인형? 홀로그램 포토카드? <겨울왕국2> VOD? 그냥 다 가지세요♡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지기입니다!

여러분~ 2019년 연말을 강타한 레전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혹시 보셨나요?

지기는 아직도 “인투 디 언노운~~~♬”의 매력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데요.

지난 11일, B tv에서 영화 <겨울왕국2> 한정판 패키지도 출시됐다고 합니다~!!

<겨울왕국2> 덕후들의 마음을 선덕선덕하게 해 줄 소식인데요.

굿즈들을 어떻게 가질 수 있는지, 구성은 어떻게 되는지 오늘 낱낱이 파헤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라프’ 덕후들을 위한 SK브로드밴드만의 비하인드 컷도 보여드릴 예정이니까요~ 놓치지 말고 따라오세요! >_<



#너무 알찬 거 아닌가요? 오직 B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혜택! 한정판 <올라프 패키지>


먼저 제일 중요한 구성과 가격을 알려 드릴게요.

한정판 <올라프 패키지>는 <겨울왕국2> VOD + 올라프 인형 + 소장용 포토카드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올라프’ 덕후들이라면 올라프 인형만으로도 구매 이유가 충분할텐데요.

‘엘사’와 ‘안나’의 특별한 장면들을 담은 포토카드와 보고 싶을 때마다 꺼내 볼 수 있는 <겨울왕국2> VOD까지 포함이라니…♥

기획하신 분 누구시죠…? 당장 절 받으세요. >_<♡

참, 올라프 인형은 시중가가 40,000원이라고 하는데요 B tv에서는 특별히 26,000원에 모시고 있다 하네요~! (무려 35% 할인가라고 합니다..ㄷㄷ)

패키지로 구매하시면 45,000원에 이용 가능한데요.

선착순 2,000명 한정이라고 하니, 다들 서두르셔야겠어요!

[상품 경로 : B tv > 홈 > 지금 가장 인기있는 영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 홀로그램 포토카드! 무려 한정판으로 3종을 드린답니다. ♪


이제 굿즈들을 조금 더 상세히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덕후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덕질 아이템이 있죠…?

바로 (빠밤)포토카드(빠밤)인데요~!

<올라프 패키지>에도 포토카드가 있습니다. :) 후후

무려 ‘홀로그램’인데요.

그냥 봐도 영롱한데, 이리저리 움직이면 이미지가 변하는 게 아주 아름답더라고요!

역시, 덕잘알 ‘디즈니’, B tv 답죠?!



#크고 귀여워(흐뭇) 깨물어주고 싶은 ‘올라프’… “내게 와 올랖.”


오늘의 주인공 등장하셨습니다.

무려 47cm의 거대함을 자랑하는 올라프 인형인데요.

여러분… 소장 욕구가 마구마구 샘솟지 않으신가요?

나뭇가지로 만들어진 머리카락 몇 톨… 깜찍한 눈, 코, 입은 또 어쩌죠? ㅠ_ㅠ

저 친구와 함께라면 집에 혼자 있어도 심심하지 않겠어요!

※ 최대 장점 : 아무리 더워도 녹지 않습니다. 평생 올라프와 함께 할 수 있어요! ※



#들어는 봤나, ‘올라프 인형 비하인드 컷’? B tv가 <겨울왕국2> 덕후들을 위해 큰 마음먹었습니다. 올라프 사진 대방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하인드 컷 대방출 시간입니다…S2

지기가 혼자 보기에는 조금 양심에 찔려서… ^^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려고 해요. 바로 시작합니다~!






뭘 좀 아는 올라프 군!

#데일리 #소통 #맞팔 #OOTD



올라프 미모의 완성은 타고난 패션 감각 덕분인가 봐요~!

앗 근데 이미 완성형인 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요?



올라프, 이 능청스러움은 어디서 배운거야?

자신의 연기가 꽤 만족스럽나 봅니다. ㅎ_ㅎ



따뜻하게 안아주는 걸 좋아한다는 우리의 올라프를 위해…

올라프의 미소가 느껴지시나요? :) 올라프… 사랑해 알라뷰♡



올라프의 명대사죠…?

“I just thought of one thing that's permanent. LOVE.”

“변하지 않는 게 하나 있어요. 사랑.”

크… 올라프 첫사랑이 아주 절절했나 본데~~~!



오늘 저희가 준비한 포토 방출은 여기까지입니다~!

네? 부족하다고요? 후후… 그럼 지금 바로 B tv로 달려가 <올라프 패키지>를 구매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

앞서 말씀드렸듯이, 11일부터 진행된 이벤트이고 2,000개 한정으로 준비됐다고 하는데요.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순간에도 품절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사실…!

고민은 택배만 늦출 뿐! 절대 다음으로 미루지 마세요!

올라프를 입양해보세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지호 2020.02.24 15:4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이거 대박이네요!

  2. SONG 2020.02.24 16: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앙 ㅠㅠ 올라프 입양하러 갑니다 ㅋㅋ

  3. Favicon of http://gdsfsagdz BlogIcon 누네띠네 2020.02.25 15: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귀여워!!!!!!!!!!!!

  4. 배군 2020.02.25 16: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올라프!!! 내게로 와~

  5. 스페인 2020.02.26 10: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씨 나만 비티비아니야ㅜㅜㅜㅜ

  6. 수호 2020.02.26 10: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라프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로다주 2020.02.26 11: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울라프 저거 내꺼

  8. Favicon of http://3221 BlogIcon 보일락말락 2020.02.26 12: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올라프쨩 ㅠㅠ 갖고싶다

  9. 플란다스의 계 2020.02.26 17: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귀염이란 것이 폭발했다

  10. 쿵쿵 2020.02.27 18: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아ㅏㅇ!!! ㅠ_) 졸귀탱

  11. 사가가 2020.02.27 18: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졸귀다 증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