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구따라 SK브로드밴드 가자♥ 카카오페이머니 최대 15만원을 지급하는 대혜자 이벤트! <바로 가입>하고, 돈도 벌고!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0. 3. 2. 17:53

본문

친구따라 SK브로드밴드 가자♥ 카카오페이머니 최대 15만원을 지급하는 대혜자 이벤트! <바로 가입>하고, 돈도 벌고!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지기입니다!

어느덧 겨울이 저물고! 3월이 찾아왔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의미가 깊은 만큼 TV나 인터넷 가입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오늘 그런 분들을 위한 대혜자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오는 <바로 가입>이 더욱더 풍성한 경품과 함께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최대 15만원의 카카오페이머니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직접 선택하실 수 있는 사은품까지!

절대 놓칠 수 없는 대박 이벤트 느낌 솔솔 나죠?

오늘 지기가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앞서가는 SK브로드밴드! 상담사 통화없이, 낮에도 밤에도 인터넷과 B tv 가입이 가능한 <바로 가입>

여러분, 인터넷이나 TV를 설치하실 때, 하염없이 기다렸던 경험 다들 있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SK브로드밴드에서는 <바로 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바로 가입>이란 상담사 통화 없이, 24시간 언제나 인터넷과 B tv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가입을 원하실 때 언제든지 모바일에서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원하시는 상품과 사은품을 선택하고, 설치일까지 한 번에 선택하실 수 있답니다!

말 그대로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니, 발 빠른 SK브로드밴드 역시 최고죠? >_<♥

 

 

#최대 15만원 지급, 실화야? 친구 추천하고, 돈도 벌고, <바로 가입>도 하고!

 

<바로 가입>에서는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3월의 이벤트는 바로 친구 추천 이벤트라고 합니다.

내가 추천한 친구가 인터넷에 신규 가입하면 무려 카카오페이머니 5만원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최대 3명, 즉 15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신규 가입자는 가입 시 추천인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면 카카오페이머니 1만원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바로 진정한 ‘누이 좋고 매부 좋은’ 이벤트 아닌가요? (짜릿해, 최고야!)

그럼 이벤트 참여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최대 15만원을 겟! 할 수 있는 <바로 가입> 친구 추천 이벤트 참여 방법!

 

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PC : https://bit.ly/2T3QKO5, 모바일 : https://bit.ly/32JBMjL)를 방문해주세요!

그 다음, ☎전화기 모양의 아이콘 옆에 추천인(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줍니다.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확인은 필수!)

번호를 입력한 후,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친구가 <바로 가입> 서비스를 통해 인터넷을 개통하면 끝!

가입 시 추천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경품이 와르르르 쏟아진다고 하네요~♡

복잡하지 않고 아주 쉽죠~?

 

 

#추가로 꿀팁을 더! 드립니다. 사은품 선택, 인터넷 당일설치, 추가 요금할인까지!

 

앞서 소개해드린 친구 추천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55인치 UHD TV부터 백화점 상품권까지, 원하는 경품을 ‘직접’ 고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매월 최대 76,100원의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___^

또, 평일 오전 9시~12시 사이에 인터넷 신규가입을 하시면, 당일설치도 가능한데요.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시간대에 인터넷을 설치해보세요. :)

 

 

 

 

 

오늘은 3월 단 한 달 동안만 진행되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안내해드렸는데요.

지금 바로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가입>을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106으로 전화하셔도 가능하니까, 편한 방법을 사용해주세요.

절대 놓쳐서는 안될 대박 이벤트!

어서 가입해서 친구들에게 추천 해줘야겠죠? 지금 바로 가입해보세요~! >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