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방 밖은 위험해! ‘김태희’, ‘김혜수’, ‘이연희’, ‘심은경’, ‘주지훈’, ‘옥택연’, ‘고수’, ‘이성민’ 시청률 보증수표 입증?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배우들 모음! <하이..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3. 10. 10:39

본문

안방 밖은 위험해! ‘김태희’, ‘김혜수’, ‘이연희’, ‘심은경’, ‘주지훈’, ‘옥택연’, ‘고수’, ‘이성민’ 시청률 보증수표 입증?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 배우들 모음! <하이바이, 마마!>, <하이에나>,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머니게임>


여러분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마스크 필수!)

쉽게 돌아다니지 못하는 요즘! 집에만 있는 시간이 힘들다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집콕하느라 심심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도 꿀잼 드라마 네 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김태희’, ‘김혜수’, ‘이연희’, ‘심은경’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드라마 복귀에 大성공했다고 전해지는데요. (라인업 무엇…? ㅎㄷㄷ)

안방극장에 여풍이 불고 있다더니 정말인가봐요!

그럼 지기가 알려드리는 꿀잼 집콕리스트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죽고 나서도 이승 떠돌다가 결국 사람 된 썰 <하이바이, 마마!>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하이바이, 마마!>입니다.

5년만에 드라마로 찾아온 배우 ‘김태희’의 복귀작인데요.

인상 깊은 캐릭터들로 ‘헤롱이’, ‘볶과장’ 등의 별명을 얻은 배우 ‘이규형’의 첫 주연작이기도 합니다.

<하이바이, 마마!>는 화려한 캐스팅 덕에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작품인데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매주 짜릿한 이야기를 들려줘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의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의 ‘권혜주’ 작가가 만나 환상의 콤비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올 봄을 접수할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차유리’(김태희)는 어느 날 사고로 딸 ‘조서우’(서우진)와 남편 ‘조강화’(이규형)만 남겨두고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강화’는 아픔을 딛고 ‘오민정’(고보결)과 함께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데요.

그렇게 상처가 아물 때쯤, 아내 ‘유리’가 눈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네?!?!)

심지어 ‘유리’는 ‘강화’에게 말을 걸고, 본인은 환생(?)한 것이라고 전해주는데요.

이미 재혼을 해버린 ‘강화’는 앞으로 어떻게 대처할까요?

사실 ‘유리’의 환생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하는데요. (힌트 : 49제 ㅎ_ㅎ)

그 속사정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하이바이, 마마!>를 시청해보세요!

안 볼 수 없겠죠…? ^___^♡


■ <하이바이, 마마!>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하이바이 마마 찾아줘~”



#지독하게 사랑스러운 ‘금자’ 씨…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인간 극장 <하이에나>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하이에나>입니다.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시그널>이후 4년 만에 복귀해 주목을 받은 작품인데요.

장르를 불문하고 모든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하는 배우 ‘주지훈’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합니다!

<하이에나>는 상위 1%를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피 튀기는 생존기를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정의를 쫓는 변호사, 돈을 쫓는 변호사 등 각양각색 변호사들의 모습을 엿볼 수가 있는 법정 드라마입니다. 



높은 승소율을 자랑하는 억대 연봉의 변호사 ‘윤희재’(주지훈)는 빨래방에서 마주친 ‘정금자’(김혜수)에게 반하는데요.

서로에 대한 자세한 설명 없이도 사랑에 빠져버린 둘은 행복한 날들을 이어갑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금자’는 재판에 이기기 위해 ‘희재’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던 것이었는데요.

‘금자’는 ‘희재’의 증거물을 빼돌려 재판에서 우승하게 됩니다.

‘금자’를 진.짜. 사랑했던 ‘희재’는 배신감에 휩싸이는데요.

과연 둘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배우 ‘김혜수’는 ‘금자’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직접 운영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멋쁨 폭발하는 ‘김혜수’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하이에나>를 시청해보세요!


■ <하이에나>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하이에나 찾아줘~”



#강력반 형사와 죽음이 보이는 남자의 연쇄 살인마 추격 대작전!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입니다.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볼 수 있는 남자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판타지물인데요.

청순함의 대명사 배우 ‘이연희’가 3년 만에 복귀해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상대역으로는 최근 군 복무를 마친 ‘원조 짐승돌’ ‘옥택연’이 함께하고 있는데요.

보는 이들까지 훈훈해지는 저 세상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고 하네요~!



상대의 눈을 보면 죽음이 보이는 ‘김태평’(옥택연)은 폭력 사건에 휘말리고, 형사 ‘서준영’(이연희)의 의심을 사게 되는데요.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던 중 ‘준영’의 눈을 보게 되고, 그녀의 죽음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의아함을 느낀 ‘태평’은 ‘준영’을 조사하다, 그녀가 20년 전 살인사건 피해자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결국 ‘태평’은 ‘준영’과 함께 연쇄 살인마의 뒤를 쫓게 됩니다.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의 배우들은 대본을 보자마자 스토리에 푹 빠져 출연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배우들도 극찬하는 짜릿함을 가진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찾아줘~”



#그들의 손에 달린 대한민국의 운명! 대한민국 최대의 금융 스캔들 <머니게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얼마 전 종영한 <머니게임>입니다.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초대형 금융 스캔들을 다룬 동명 웹툰 원작의 드라마인데요.

국가의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 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을 그려 마니아층들의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주연으로 등장하는 배우 ‘심은경’, ‘고수’, ‘이성민’ 모두 안방극장에 오랜만에 복귀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세 명 모두 믿고 보는 연기력을 소유하고 있죠? 영화 같은 라인업이네요~!



IMF의 비극을 몸소 경험한 ‘이혜준’(심은경)은 악착같이 공부해 ‘기획재정부 사무관’이라는 꿈을 달성했습니다.

하지만 그 기쁨도 잠시, 대한민국은 IMF 때의 비극이 반복될 위기에 처하는데요.

‘혜준’은 결국 자신의 미래를 내걸고 보이지 않는 거대 권력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 경제 관료들을 주인공 삼은 최초의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내용은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동시에 신선함을 가져다주는 느와르입니다. (지기 강력추천!!!)

경.알.못은 필수로 챙겨봐야 하는 드라마 <머니게임>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머니게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머니게임 찾아줘~”



오늘은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배우들의 복귀작을 살펴봤는데요.

판타지부터 로맨스, 정치 느와르까지!

지루할 틈이 없는 라인업이네요~! ^~^

안방 밖은 위험한 요즘! 안방극장 1열에서 드라마들을 정주행해보는 건 어떠세요?

다 꿀잼이라 아주 바쁜 날들이 될 것 같은데요~!

지금 B tv에서 함께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