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친구 따라 SK브로드밴드 간다! 내가 추천한 친구가 바로 가입하면 최대 15만 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지급!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0. 7. 8. 10:53

본문

친구 따라 SK브로드밴드 간다! 내가 추천한 친구가 바로 가입하면 최대 15만 원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지급!

 

여러분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의 푸짐한 7월 특별한 이벤트, 

바로 가입 친구 추천 이벤트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 친구 추천 이벤트는 내가 추천한 친구가 SK브로드밴드에 바로 가입을 하면 

추천한 사람과 추천으로 가입한 친구 모두 이벤트 혜택이 제공됩니다!

꼭 SK브로드밴드의 고객이 아니시더라도 친구추천 및 가입 시 사은품 증정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7월에는 바로 가입으로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게 되시면 얻게 되는 

추가 혜택이 있으니 꼭 모두 챙겨가세요!

 

#좋은 건 나누면 더 좋아! 상부상조 SK브로드밴드 바로 가입 친구 추천 이벤트

 

친구분들에게 추천해주세요~ 고객님이 추천한 친구가 인터넷에 신규로 가입하면

고객님께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을, 친구분에게는 1만 원권을 드립니다.

친구 추천으로 최대 3명까지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으면 15만 원까지 상품권 획득 가능!

지금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님이 아니더라도 친구 추천 및 가입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발급됩니다.

자세한 이벤트 방법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바로 가입 친구 추천 이벤트 참여 방법!

 

 

하나,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바로 가입 친구 추천 이벤트로 이동 : https://bit.ly/2Bwb0lq 

둘, 전화기 모양의 아이콘 옆에 추천인(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세요.

셋,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해주세요.

넷, 공유받은 친구가 바로 가입 서비스를 통해 인터넷을 개통하면 완료!

친구에게 SK브로드밴드를 추천하는 방법은 알았는데, 뭐라고 말하면서 추천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지금 바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추천할 친구에게 알려주세요.

 

 

#바로 가입 추천할 친구에게 꼭 알려줄 3가지 

 

친구에게 SK브로드밴드를 추천했는데 별 반응이 없다면 바로 가입의 혜택을 알려주세요.

첫 번째, 가입한 상품에 따라 58인치 UHD TV부터 백화점 상품권까지 100% 무료 가입사은품을 직접 골라 가질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직접 가입 상품에 따른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도 직접 선택이 가능합니다.

세 번째, 오전에 가입하시면 설치까지 당일 바로 완료 가능합니다. 설치까지 당일 바로 가능한 진정한 의미의 바.로.가.입!

이 정도 혜택이면 추천 받은 친구도 바로 가입 뽐뿌가 오겠죠?

 

 

#여름 한정 추가 사은품 서큘레이터 전원 증정!

 

 

특히 이번 7월 31일까지 가입한 회원분들에게는 추가 사은품, 한경희 서큘레이터가 제공됩니다!

인터넷 개통 완료되면 익월 초 일괄 배송 지급될 예정이니 SK브로드밴에 바로 가입하시고 시원한 여름을 미리 준비하세요!

추가 사은품은 조기 소진 시 종료될 수 있으니 친구 추천과 바로 가입을 서둘러주세요~

 

 

#상담사 통화 없이, 24시간 인터넷과 B tv 가입이 가능한 바로 가입! 

 

바로 가입은 여러분의 편의를 돕기 위한 SK브로드밴드의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언제든 편한 시간에 모바일로 가입 신청이 가능하고, 가입 상품, 사은품, 설치일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 지금 바로 가입하시고 혜택 모두 챙기세요!

 

오늘은 7월 친구 추천 바로 가입 이벤트를 알려드렸는데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금 클릭해 보세요!

 

 

 

 

꿩 먹고 알 먹고, 누이 좋고 매부 좋고, 도랑 치고 가재 잡고, 마당 쓸고 동전 줍는 특급 혜택 바로 가입 친구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혜택 모~두 받아 가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