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가 2020 소셜아이어워드 통신서비스 블로그분야 대상을 받았어요!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0. 9. 22. 14:53

본문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가 2020 소셜아이어워드 통신서비스 블로그분야 대상을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SK브로드밴드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자랑할 만한 소식을 가지고 찾아오게 됐어요~!

 

바로 SK브로드밴드가 2020소셜아이어워드 통신서비스 블로그분야에서 대상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짝짝짝 👏)

 

지난해,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는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렇게 값진 상을 연속으로 받게 되어 정말 뿌듯하고 기쁜 순간이랍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 행사인데요.

 

 

국내의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하여 시상해오고 있습니다.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넷 서비스 시상식이자 축제 행사라고 할 수 있죠

 

 

이번 2020 소셜아이어워드 통신서비스 블로그 분야에서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가 자랑스럽게 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어요!

 

이번 어워드에서는 지난 41일부터 630일까지 후보등록이 진행되어 총 5개 플랫폼별 25개 부문 총 74개 분야에 214업체가 참여하여 총 250개의 소셜 인터넷서비스가 등록되었습니다. 그리고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대한 결과를 토대로 해서 올해의 분야별 소셜미디어 서비스 대상을 발표한 결과랍니다. 😊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는 2011년에 첫 개설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주제별 콘텐츠를 기획, 제공하고 있는데요.

 

 

B tv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VOD 서비스를 재미있는 주제로 큐레이션하고, 다양한 외부 필진,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을 통해 트렌디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손화신작가님과 함께 리뷰의 화신이라는 새로운 기획 콘텐츠를 선보였는데요. 매달 한 번씩 B tv의 서비스를 작가의 시각에서 흥미롭게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가 이렇게 값진 상을 탈 수 있었던 이유는 다 여러분 덕분입니다!

언제나 재밌게 봐주시고 소통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새겨듣고 여러분께 좋은 콘텐츠 많이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