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욱 좋아진 B tv ZEM키즈] 영유아~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주목!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콘텐츠만 추천해주는 잼키즈

News/News

by SK브로드밴드 2020. 9. 25. 18:23

본문

[더욱 좋아진 B tv ZEM키즈] 영유아~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주목!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콘텐츠만 추천해주는 잼키즈

 

코로나 시대, 우리는 모두 아무도 가보지 않은 길을 걷고 있습니다.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이 현실화되고 원격 수업이 교실 수업을 대신하고

아이들은 등교 대신 접속으로 하루를 시작하죠.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는 아이들

그만큼 미디어에 노출되는 시간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우리 아이, TV 많이 보여줘도 괜찮을까?'

TV 앞에 있는 자녀들을 보는 부모의 마음은 언제나 편치 않습니다.

 

하지만, 더욱 좋아진 B tv ZEM키즈라면 안심하고 TV를 보여주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까지 가능하답니다.

 

어떻게 가능한지, B tv ZEM키즈는 뭐가 다른지 지금부터 보여 드릴게요!

 

 

 

#B tv ZEM키즈만의 장점 1. 아이의 프로필에 따라 달라지는 홈 화면

 

 

잼키즈는 셋톱박스당 최대 3명까지 자녀별 프로필을 등록하면 그에 맞는 개인별 맞춤 홈 화면을 제공합니다

영어, 동화, 누리과정 등 놀이와 학습 전체 메뉴에서 아이들의 연령과 수준, 성향에 꼭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또래 친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추천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4세에게는 놀이, 영어, 동화, 창의누리 메뉴를 추천해주고,

7세에게는 놀이, 영어, 동화, 창의누리와 함께 초등교과 메뉴를 추천합니다.

11세에게는 놀이, 영어, 동화, 초등교과 메뉴를 추천해서 연령별로 필요 과목에 대한 추천을 받을 수 있도록 했어요.

 

뿐만 아니라, 영어, 동화, 누리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유해 광고 걱정 없이 시청 편수와 시간까지 제한할 수 있어서 걱정할 필요가 없겠죠?

 

 

#B tv ZEM키즈 장점 2. 학습 진단부터 리포트까지 종합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B tv ZEM키즈에서는 영어, 동화, 누리 영역에서 진단 및 월별 리포트를 제공하는데요.

우리 아이의 영어 레벨을 진단하고, 유아 발달, 창의력 관찰 등을 통해 맞춤 콘텐츠를 보여 줍니다

, 학습 진도율 체크와 적합한 시청 시간, 편수를 알려주는 월별 리포트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어서 커리큘럼을 체계적으로 따를 수 있어요.

 

 

그렇다면, SK브로드밴드가 교육회사가 아닌데 과연 진단 테스트를 신뢰할 수 있을지 궁금하시죠?

 

 

B tv ZEM키즈에서 제공하는 진단 테스트는 국내 최고의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진단은 윤선생회원 500만 회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15만 개 문항에서 추출한 진단평가로 신뢰할 수 있는 분석 결과를 드리고 있습니다.

 

 

유아발달 진단 리포트는 한솔교육과 제휴하여 언어, 사회정서, 인지, 자조행동, 운동 등 5대 영역 총 253문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의력 관찰 진단은 PDM 누리과정과의 제휴를 통해 발명가, 해결사, 분석가, 모험가 등 4가지 성향을 측정하여 부모도 몰랐던 아이의 새로운 모습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학습 연계를 위해 재밌는 학습 콘텐츠도 퀴즈로 풀 수 있도록 했는데요.

 

 

선생님이 추천해요메뉴에서 마지막 시청회차에는 아이들이 재밌게 풀어볼 수 있는 퀴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 개념을 콘텐츠로 즐겁게 시청하고 마무리 퀴즈를 통해 배운 내용을 한 번 더 복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B tv ZEM키즈 장점 3. 다양한 추천 콘텐츠를 제공해요! 

 

 

B tv ZEM키즈에서는 아이에게 맞춤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해주는데요.

 

 

'선생님이 추천해요' 탭에서는 아이의 진단 검사 결과에 따라 관련 콘텐츠를 추천해주고요

편리하게 레벨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아이들은 관심 분야가 뚜렷해서 좋아하는 것 위주로 보려고 하므로 관심이 반영된 추천이 필요해요

'좋아하는 것이에요' 에서는 프로필 시청 이력 기반으로 아이가 자주 보는 주제와 장르의 다양한 콘텐츠를 추천해주고 있어요.

 

 

아이들은 좋아하는 것만 보려고 하긴 하지만, 부모 입장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게 해주고 싶을 거예요그럴 때는 '친구들이 많이봐요' 탭 메뉴를 선택해보세요아이의 프로필 연령에 해당하는 또래 친구들의 인기 주제, 장르를 분석해 편성해 놓았답니다. 아이의 취향 뿐 아니라 또래가 자주 보는 콘텐츠까지 추천해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윤선생', '알티오라', '리틀베이비범', 'Milk T' 등 유아~초등까지 커버하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들을 가장 많이 무료로 제공해주는 IPTV 서비스가 바로 B tv ZEM키즈라는 사실!

 

 

#B tv ZEM키즈 이용 방법 및 서비스 상세 소개 

 

이렇게 알차게 구성된 B tv ZEM키즈, 어떻게 들어가서 이용하는지 궁금한 분들 계시지요?

 

먼저 리모컨에서 홈버튼(파란색 집 모양)을 누르고 ZEM키즈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더 좋아진 B tv ZEM키즈로 이동하면 자녀별로 프로필을 등록할 수 있는 개인별 홈 화면이 펼쳐집니다

(셋톱박스당 3명까지 등록이 가능해요)

 

 

아이의 별명과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마이페이지에서 진단 테스트를 받으면, 우리 아이의 수준별, 성향별, 연령별 콘텐츠를 쏙쏙 골라 볼 수 있어요

자녀 시청관리 탭에서는 시간 및 편수 제한 등을 해서 올바른 TV시청 습관을 길러줄 수 있습니다.

 

 

아이의 연령대에 맞는 진단 레벨로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더욱더 풍성하고 새로워진 기능으로 찾아온 B tv ZEM키즈!

이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들만 똑똑하게 보여주세요.

그럼, 지금 바로 아이와 함께 B tv ZEM키즈로 떠나볼까요?

눈으로 직접 보고 체험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