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매력 만점 4기꾼즈의 과거 탐구! <안녕 드라큘라>, <응답하라 1988>, <무명인>, <부부의 세계>
요즘 <사생활>의 주역 ‘4기꾼즈’ 때문에 세상이 떠들썩합니다.
‘4기꾼즈’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행보를 보이며 우리에게 웃음을 주기도 하고 팽팽한 긴장감을 전하기도 하는데요.
제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이 배우들을 보면 그들의 다른 작품들까지 꼬리에 꼬리를 물고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믿을 수는 없지만 미워할 수도 없는 ‘4기꾼즈’의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은 그동안 어떤 캐릭터로 각각 활약상을 선보였을까요?
팔색조 같은 과거를 지금 바로 B tv와 함께 파헤쳐봐요!
#벽을 무너뜨리고 싶은 착한 딸, 배우 '서현' <안녕 드라큘라>
<사생활>에서 29년 차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으로 열연 중인 서현.
그녀의 전작은 2부작 단막극 <안녕 드라큘라>입니다.
<안녕 드라큘라>는 삶에서 가장 외면하고 싶은 문제에 부딪힌 청춘을 표현한 옴니버스 드라마인데요.
서현은 엄마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큰 상처를 숨기는 ‘안나’를 연기했습니다.
‘안나’는 중학생 때 성 지향성을 깨닫고 엄마 ‘미영’(이지현)에게 커밍아웃을 했지만 돌아오는 것은 위안이 아닌 차가운 외면이었습니다.
드라마 제목 <안녕 드라큘라>의 ‘드라큘라’는 마음 깊은 곳에 묻어둔 문제를 의미합니다.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날카롭게 이빨을 드러내고 누군가를 위협하는 모습과 같죠.
‘드라큘라’를 제대로 무찌르기 위해서는 그것과 정면으로 마주치고 직접 싸워야 하는데요.
엄마의 인정을 갈구하는 딸, 그리고 딸이 평탄한 길만 걷길 바라는 엄마.
과연 ‘안나’와 ‘미영’은 어떻게 ‘드라큘라’를 무찌르고 화해를 할까요?
지금 B tv에서 <안녕 드라큘라>를 보고 같이 문제를 정면돌파 해봅시다.
■ <안녕 드라큘라>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안녕 드라큘라 찾아줘~”
#’쌍문동’ 엄친아? 사실은 ‘쌍문동’ 순정남! 배우 '고경표' <응답하라 1988>
한편 <사생활>에서 대기업 팀장 ‘이정환’으로 엄친아 모습을 보여준 고경표는 과거에도 엄친아 이미지로 여심을 훔쳤던 전적이 있습니다.
바로 몇 년 전에 추위를 훈훈하게 데워준 화제작 <응답하라 1988>에서였죠.
고경표가 맡은 ‘선우’는 ‘쌍문고등학교’ 전교 회장이자 전교 1등을 도맡는 모범생이었는데요.
여동생 바보의 면모도 있어서 ‘쌍문동’ 어머니들 사이에서는 워너비 아들로 통했어요.
어디서든 당당한 ‘선우’는 ‘성보라’(류혜영)에게도 예외가 없습니다.
그녀에게 저돌적으로 마음을 드러내는데요.
첫눈 오는 날 고백했다가 차이지만 절대 포기하지 않죠.
‘보라’와의 관계가 남자와 여자 아니면 의미 없다고 하는 ‘선우’의 일편단심은 18살 소년의 순수함과 열정을 동시에 보여주기도 합니다.
1988년 ‘쌍문동’ 친구들과 어머니들의 워너비였던 이 소년은
현재 어떤 중년으로, 누구의 남편으로 살아가고 있을까요?
지금 B tv에서 ‘선우’와 ‘쌍문동’ 사람들을 만나며 훈훈함을 느껴보세요.
■ <응답하라 1988>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응답하라 1988 찾아줘~”
#일본어도 유창한 냉미녀... 부족한 게 뭐죠? 배우 '김효진' 영화 <무명인>
세 번째로 만나볼 ‘4기꾼즈’ 멤버는 바로 김효진입니다.
김효진은 <사생활> ‘정복기’로 10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복귀했는데요.
그동안에는 스크린을 장악하며 명품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한일영화 <무명인>에서는 현지인만큼 완벽한 일본어 실력과 소름 돋는 스릴러 연기로 호평을 받기도 했어요.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누리던 ‘이시가미 타케토’(니시지마 히데토시).
결혼 후 처음으로 맞이한 생일에 설렘을 안고 집에 가지만, 사랑하는 아내는 싸늘한 주검이 되어있습니다.
그는 충격을 가라앉힐 사이도 없이 아내한테서 전화를 받고 더 큰 혼란에 빠집니다.
죽음에 관한 진실을 쫓아가던 ‘이시가미’는 이윽고 누군가에게 납치를 당할 위기에 놓입니다.
다행히 취재차 도쿄를 찾은 한국 기자 ‘강지원’(김효진)을 만나고 탈출하는데요.
얼마 후 자신의 기억이 조작됐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이시가미’와 그의 아내를 둘러싼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요?
<무명인>에서 김효진은 ‘이시가미’가 기억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조력자로 활약합니다.
상영 당시 많은 관람객이 김효진의 일본어 발음을 보고 실제 일본인으로 오해했다고 하는데요.
치열한 노력으로 언어의 장벽도 넘어선 명품 연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무명인>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무명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무명인 찾아줘~”
#김희애를 유혹한 남자의 혈압 상승 주의보! 배우 '김영민' <부부의 세계>
마지막으로는 김영민의 과거를 알아보겠습니다.
김영민은 <사생활> ‘4기꾼즈’ 중 최고 빌런인 ‘김재욱’ 역을 맡았는데요.
사실 <부부의 세계>에서도 시청자의 혈압을 오르게 한 바 있습니다.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가 불륜에 휘말리는 과정을 가감 없이 그려낸 <부부의 세계>.
<부부의 세계>는 ‘쀼의 세계’, ‘마라 맛 드라마’라는 별명으로 통하며 2020년을 강타했었죠.
김영민은 ‘손제혁’으로 열연하며 ‘지선우’ 역의 김희애와 불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마냥 착하고 다정다감한 아내 대신 친구의 아내 ‘선우’와 짜릿한 사랑을 나누려고 하는 모습은 많은 이의 분노를 샀답니다.
혹시 ‘쀼의 세계’에 아직 입성하지 않으셨다고요?
아니면 ‘손제혁’이라는 인물을 재조명하며 다시 정주행해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B tv에서 <부부의 세계>를 찾아보세요!
■ <부부의 세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부부의 세계 찾아줘~”
지금까지 <사생활>에 나오는 네 사기꾼(?)들의 전작을 알아봤습니다.
오늘 만나본 작품들은 캐릭터의 매력도 좋지만 스토리도 그에 못지않게 훌륭한데요.
이들 작품의 세계에 푹 빠져서 캐릭터를 탐구해보고 싶다면 꼭 B tv와 함께하세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