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2. 2. 16:08

동일 인물 맞아요? 놀라운 특수 분장 드라마 BEST 4 <구르미 그린 달빛>,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이태원 클라쓰>, <산후조리원>


얼마 전에 <산후조리원>이라는 드라마가 종영을 했는데요.

<산후조리원>은 엄마들의 공감을 사는 이야기와 개성 있는 인물들로 인기를 끌었죠.

그 중에서 35kg를 찌운 박시연의 특수분장이 제일 화제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특수분장으로 만들어진 배우의 변신은 언제나 특별한 매력으로 다가오는데요.

박시연을 비롯해 그동안 많은 배우가 특수분장을 통해 신선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오늘 B tv에서는 특수분장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 4편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같은 사람인 듯 같은 사람이 아닌 얼굴, 또 누가 있을까요?


#’뚱공주가 되어도 사랑스러운 정혜성 <구르미 그린 달빛>


첫 번째 드라마는 박보검, 김유정의 케미로 주목을 받은 <구르미 그린 달빛>입니다.

 

심신이 약한 아버지를 대신해 나라를 돌보는 왕세자 이영’.

조선의 마지막 희망으로 기대를 받고 있지만, 사실은 고단한 19세 소년입니다.

그러던 중 홍라온’(김유정)이라는 내시가 나타나면서 이영의 삶은 생기를 되찾는데요.

 

처음에 이영은 동성에게 마음을 품게 됐다며 괴로워합니다.

하지만 라온이 실제로는 생계를 위해 남장을 해온 여자라는 걸 알게 된 후 본격적으로 마음을 전하죠.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 김유정의 로맨스만큼 돋보인 건 정혜성의 특수분장이었습니다.

정혜성은 이영의 동생 명은 공주로 열연했는데요.

작품 초반에 명은은 통통한 얼굴 살과 푸근한 몸집으로 시청자에게 신선한 충격을 줬어요.

<구르미 그린 달빛> 팬 사이에서는뚱공주라는 애칭도 얻었죠.

 

제작진이 공개한 바에 따르면 정혜성이 뚱공주로 변신하는 데 무려 4시간 반이 걸렸다고 합니다.

심지어 촬영 당시 무더위가 기승을 부려 배우에게는 힘든 상황이었다고 하는데요.

정혜성과 제작진의 열정이 있었기에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탄생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무더위도 꺾지 못한 뚱공주의 열정이 궁금하신가요? B tv에서 <구르미 그린 달빛>을 찾아보세요.

다이어트에 성공해 슬림해진 반전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구르미 그린 달빛 찾아줘~



#직접 노인이 된 옥택연의 투혼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이번에는 노인 특수분장으로 화제가 된 드라마를 만나보겠습니다.

바로 <더 게임:0시를 향하여>입니다.

 

기존에 옥택연을 수식하는 말로는 짐승남, 마초, 야성미 등이 있었죠.

그런 그가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는 27세 현재의 김태평부터 몇 십 년이 흘러 노인이 된 태평까지 전부 소화하면서 할아버지로 변신했습니다.

 

핏기 없는 얼굴로 먼 곳만 바라보는 백발의 노인을 보면 아무도 상남자 옥택연을 떠올릴 수 없을 겁니다.



상대의 눈을 보고 죽음의 순간을 예언할 수 있는 '김태평'(옥택연).

그의 능력으로는 바로 자신의 죽음까지도 볼 수 있을 정도인데요.

유일하게 죽음이 안 보이는 형사 '서준영'(이연희)을 만나며 알 수 없는 감정에 빠져듭니다.

한편, 20년 전 0시로 고정된 범행 시간으로 사회를 혼란에 빠뜨렸던 ‘0시 연쇄살인 사건과 흡사한 사건이 재발하면서 두 사람은 함께 진실을 파헤치게 됩니다.

 

범인이 검거되면서 해결된 20년 전 ‘0시 연쇄 살인 사건’. 아직 풀리지 않은 문제는 무엇일까요?

B tv에서 <더게임:0시를 향하여>를 보며 옥택연의 노인 연기를 보고 사건의 비밀도 풀어봅시다.

 

<더게임:0시를 향하여>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더게임:0시를 향하여 찾아줘~



#유재명의 카리스마 노인 분장! 원작에서 튀어나온 듯한 싱크로율 <이태원 클라쓰>


세 번째로 만날 드라마는 <이태원 클라쓰>입니다.

이태원 거리에 대한 로망과 함께 전국의 젊은 남성들에게 박새로이머리를 유행시킨 화제의 작품이죠.

 

박새로이’(박서준)는 살인미수로 감옥에 다녀온 후 7년 동안 돈을 모아서 이태원에 입성하여 단밤 포차를 차립니다.

그리고 다재다능한 소녀 조이서’(김다미)를 매니저로 고용하죠.

사실 이서새로이를 자신의 남자로 만들려는 목적으로 단밤에 발을 들였는데요.

이 청춘들은 과연 이태원과 단밤에서 어떤 이야기를 새로이 쓰게 될까요?



<이태원 클라쓰>에도 특수분장의 덕을 본 인물이 있다는 걸 아시나요?

과거 새로이의 아버지부터 현재 새로이와도 대립을 이어가는 장대희’(유재명)가 그렇습니다.

 

유재명은 원작 웹툰 속 장대희의 권위주의와 포악함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 스타일링에서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눈빛과 발성도 연구했다고 합니다.

그의 세심한 배역 해석과 열연은 드라마 시청자에게서는 몰입을, 원작 웹툰 팬에게서는 실사화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끌어냈죠.

 

지금 B tv에서 <이태원 클라쓰>를 정주행하시면 원작보다 더 원작 같은 생생함으로 유재명이라는 배우에게 분노가 섞인 찬사를 보내게 될 겁니다.

 

<이태원 클라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이태원 클라쓰 찾아줘~



#살찐 모습도 받아들이게 된 톱스타 박시연의 자신감 회복 일대기 <산후조리원>


마지막으로 만나볼 작품은 요즘 핫한 드라마 <산후조리원>입니다.

불혹이 넘은 나이에 첫 아이를 갖게 된 산모 오현진’(엄지원)세레니티 산후조리원에서 머물면서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엄마로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담았어요.

엘리베이터에서 양수가 터져버린 상황이나 출산 후 체형 변화 등 현실적인 이야기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로부터 폭풍 공감과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박시연은 30kg 넘게 찐 산모 한효린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스타였던 효린은 현재 출산으로 인해 몸매가 확연히 변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바람이라도 쐬고 싶어도 혹여나 기자에게 들킬까 봐

세레니티 조리원’ VIP실에서 한 발짝도 나가지 못하죠.

하지만 조리원 동기들의 따스함에 치유 받고 결국 당당하게 대중들에게 돌아가기로 합니다.

 

초보 엄마 현진’, ‘효린과 함께 서로에게 따스한 위로를 건네는 세레니티산모들의 나날,

지금 B tv에서 엿보실 수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산후조리원 찾아줘~

 

 

이번에는 국내 드라마에서 특수분장으로 열연한 배우들을 만나봤습니다.

색다른 얼굴을 감상하는 재미가 있는 시간이 되셨나요?

B tv에서는 다음에도 흥미로운 주제를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