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굴이 개연성이다! 클라쓰가 다른 중화권 훈남 배우들♥ <초연나건소사: 첫사랑의 멜로디>, <미미일소흔경성>, <일천령일야>, <친애적번역관>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12. 18. 18:51

본문

얼굴이 개연성이다! 클라쓰가 다른 중화권 훈남 배우들♥ <초연나건소사: 첫사랑의 멜로디>, <미미일소흔경성>, <일천령일야>, <친애적번역관>


안녕하세요. 국내 드라마뿐 아니라 해외 인기 드라마까지 섭렵한 콘텐츠 맛집!

오늘 Lovely B tv에서는 미남의 향연이 펼쳐지는 중국 드라마 네 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화권 미남은 한국 미남과 비슷한 듯 어딘지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국내 팬에게 신선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곤 하는데요.

이번에 만나볼 얼굴들도 여러분을 설레게 할 겁니다.

누가 있을지 기대되지 않나요? 지금 바로 B tv와 만나보시죠. 😊



#완벽해도 너무 완벽한 그 선배 <초연나건소사: 첫사랑의 멜로디> 라이관린


첫 번째로 만나볼 중화권 미남은 국내에서도 익숙한 얼굴입니다.

바로 몇 년 전 대한민국을 강타한 남자 아이돌 그룹 워너원출신 라이관린이에요.

라이관린은 하얗고 맑은 피부와 아름다운 이목구비, 거기에다 큰 키로 워너원활동 당시에도 비주얼 담당 멤버였는데요.

워너원활동 종료 후에 대만으로 돌아가서도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요.

중국 드라마 <초연나건소사: 첫사랑의 멜로디>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연기돌로 거듭나기도 했죠

 

워너원에서 막내 미를 풍겼던 라이관린은 <초연나건소사: 첫사랑의 멜로디>에서 과연 어떤 변신을 보여줬을까요?



커다란 뿔테를 끼고 삐뚤어진 치열을 가진 못난이 여고생 '먀오먀오'(자오진마이)하이청대부속고등학교로 전학을 옵니다.

그녀는 한 학년 위의 선배 '량유녠'(라이관린)을 보고 첫눈에 반하고 마는데요.

외모 뿐 아니라 공부, 인성, 그림 실력까지 완벽한 '유녠' 선배.

'먀오먀오'는 그런 '유녠' 선배에게 다가가기 위해 스스로를 가꾸기 시작합니다.

 

과연 유녠선배는 자신을 둘러싼 수많은 여학생 사이에서 먀오먀오마음을 알아차릴 수 있을까요?

지금 B tv에서 두 사람을 지켜보며 풋풋한 첫사랑 모멘트를 느껴보세요.

 

<초연나건소사: 첫사랑의 멜로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초연나건소사: 첫사랑의 멜로디 찾아줘~



#사랑은 게임을 타고 현실에서 이뤄진다 <미미일소흔경성> 양양


게임은 그 자체로도 재미있지만 때에 따라서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기도 합니다.

<미미일소흔경성>베이웨이웨이’(정솽)샤오나이’(양양)처럼 말이에요.

 

성적에 미모까지 훌륭해 컴퓨터학과에서 킹카, 퀸카로 통하는 선배 '샤오나이'와 후배 '웨이웨이'.

‘웨이웨이’는 온라인 게임 천녀유혼에서 랭킹 10위 안에 드는 고수이기도 한데요.

같은 게임을 좋아하는 '샤오나이' PC방에 갔다가웨이웨이의 플레이를 보고 반해, 그녀의 캐릭터에게 다가갑니다.

급기야 두 사람은 게임 속에서 연애를 하고,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되죠.

한편, ‘랜선 남편의 정체를 까마득히 모르는 채 그에게 진심이 되어버린웨이웨이’!

<미미일소흔경성>에서 그녀를 보시면 설렘과 짜릿함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답니다.



<미미일소흔경성>은 참신한 연출뿐 아니라 주인공들의 미모가 국내에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특히 냉미남의 정석인 양양은 냉철하고 이성적인 샤오나이와 완벽하게 일치했는데요.

이야기가 전개될수록 웨이웨이 바라기의 면모를 보이며 여심을 들었다 놓았다 했다고 하죠!

 

게임을 통한 랜선 연인에서 현실 연인이 되기까지의 과정!

궁금하다면 지금 B tv에서 <미미일소흔경성>을 정주행해보세요.

 

<미미일소흔경성>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미일소흔경성 찾아줘~



#짝사랑 상대와 피워내는 몽중(夢中) 로맨스 <일천령일야> 등륜


세 번째로 만나볼 중화권 미남은 깔끔하고 담백한 얼굴로 사랑받는 스타 등륜입니다.

2012년에 연예계에 데뷔한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그는 2017년에 <향밀침침신여상>, <일천령일야>의 히트로 차츰 빛을 보기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방영 당시 전국 시청률 1, 온라인 방송 뷰 70억 조회 수를 달성한 <일천령일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수의학을 전공한 링링치’(디리러바)는 전공을 살리지 않고 화훼 회사 화자에 지원합니다.

그곳에는 TV로만 보고 동경하던 보하이’(등륜) CEO로 있기 때문이죠.

어렵사리 입사했지만, 자신감이 부족해서 보하이에게 말도 걸지 못하는 링링치’.

그녀는 한 회사의 수면 개선 프로젝트에 참여했다가 오류로 인해 보하이의 꿈에 들어가게 됩니다.

 


등륜이 맡은 보하이TV에도 자주 출연하는 스타 플로리스트입니다.

하지만 꽃에 대한 애정에 비해 인간에 대한 애정은 거의 없는 보하이’.

사실 그에게는 아픈 과거의 트라우마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링링치를 만나고 치유 받으며 인간 보하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이 <일천령일야>의 관전 포인트이기도 하죠.

 

개화하는 꽃처럼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보하이’!

B tv에서 언제 어디서든 그를 만나고 응원하실 수 있습니다.

 

<일천령일야>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일천령일야 찾아줘~



#통역가들의 치열한 세계와 성장 <친애적번역관> 황헌


마지막으로 만나볼 중화권 미남은 바로 황헌입니다.

1985년생인 그는 30대 후반을 바라보는 나이답지 않게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배우예요.

한국에서는 중국판 박해일로 알려지기도 했죠.

 

부드러운 눈빛과 미소로 중국 여성 사이에서 국민 첫사랑으로 뽑히던 황헌은 <친애적번역관>에서는 까칠한 도시 남자로 변신했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친애적번역관>은 통역가라는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어느 상황에서도 한 치의 오차 없이 동시통역을 해내는 주인공들의 치열한 현장을 현실감 있게 다뤘는데요.

 

어머니의 영향으로 어린 시절부터 불어 통역가만을 꿈꿔온 챠오페이’(양미).

번역원에 실습생으로 들어간 첫날부터 주임 청자양’(황헌)에게 찍힙니다.

당찬 성격으로 이따금 사이다 발언을 하는 챠오페이와 거만한 청자양은 그 후로도 사사건건 충돌하는데요…!

 

여담으로, <친애적번역관>은 충격 전개로 국내 팬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어요.

회를 거듭할수록 매운맛(?)이 쏠쏠해졌다는 후문입니다.

어떤 전개인지 궁금하시다고요? 지금 B tv로 확인해보세요.

 

<친애적번역관>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친애적번역관 찾아줘~

 

 

오늘은 대륙의 중화권 미남을 소개해드리며 중국 드라마까지 함께 알아봤습니다.

다채로운 얼굴과 흥미진진한 작품으로 눈 호강을 할 수 있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중드는 B tv OCEAN 월정액에 가입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 그럼 또 다른 훈남을 찾으러 다음엔 어느 나라로 떠나볼까요? OCEAN 해외드라마 추천작,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