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꽉’ 잡은 알짜 콘텐츠, ‘확’ 낮춘 가격 부담 SK브로드밴드, 실속형 월정액 ‘오션 셀렉트’ 선보인다

News band/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1. 5. 11. 10:18

본문

잡은 알짜 콘텐츠, ‘낮춘 가격 부담 SK브로드밴드, 실속형 월정액 오션 셀렉트선보인다

 

- 인기 상위 20% 영화·해외드라마 한 곳에 모은 월정액 출시 
- 알찬 콘텐츠·합리적 가격을 원하는 고객에게 최적 상품
- 콘텐츠 무제한 이용에 월 5500원… 모바일 B tv로도 이용 가능
- 5월 신규 가입 고객엔 첫 달 이용 시 둘째 달 무료 ‘1+1’ 혜택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가 인기 영화와 해외드라마를 한데 모아 실속 있게 구성한 월정액 상품 오션 셀렉트’(OCEAN SELECT)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OCEAN SELECT는 기존 B tv 영화 월정액 OCEAN을 압축한 서비스로, ‘실패 없는 콘텐츠, 실속 있는 가격을 표방한다. 저가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가 확대하는 미디어 시장에서, 시청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별된 양질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OCEAN SELECT.

 

OCEAN SELECT의 가장 큰 특징은 인기 콘텐츠의 집합체란 점이다. 기존 OCEAN의 콘텐츠(영화 기준 약 11000) 중 가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영화 및 해외드라마 20%를 선별해 서비스한다. 할리우드 인기작 나이브스 아웃‘1917’, 인기 미국 드라마 ‘S.W.A.T’(스와트)와 굿닥터 등이 대거 포함됐다. 영화 1615편과 해외 드라마 419 시즌이 우선 제공되고, 매주 인기 콘텐츠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용료는 월 5500(부가세 포함)으로, 기존 OTT 이용료에 비해 가격을 크게 낮춰 가입자 부담을 줄였다. 상품 가입 시 OCEAN SELECT 카테고리 내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TV는 물론 모바일 B tv’로 연결, 스마트폰에서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시청하던 VODTV 및 스마트폰을 통해 이어보기가 가능하다.

가입은 B tv 홈 화면월정액 메뉴에서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를 통해서도 가입 신청을 받는다. 상품 가입을 마친 고객은 B tv 홈 화면에서 월정액메뉴를 선택, OCEAN SELECT 카테고리로 이동할 수 있다. 또는 B tv 어디서든 포스터에 ‘OCEAN SELECT’ 태그가 붙은 영화·해외드라마 시청이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OCEAN SELECT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511일부터 31일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은 첫 달 사용 시, 두 번째 달은 OCEAN SELECT를 무료로 이용하게 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플랫폼본부장은 “OCEAN SELECT는 알찬 콘텐츠 구성, 합리적 가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원하는 시청자를 위해 선보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상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