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제의 예능] <스트릿 우먼 파이터> 주목해 볼 에피소드 BEST 4

Contents band/인기 VOD

by SK브로드밴드 2021. 9. 14. 17:26

본문

 

최근 춤으로 패는 여자들,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큰 인기를 끌고 있죠.

그래서 오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정주행 전, 주요 에피소드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B tv가 준비한 포인트 함께 보시고, B tv에서 재밌게 감상해보세요!

 

 

 

 

#여성 댄서들의 생존 경쟁

자존심을 건 잔혹한 스트릿에서 살아남기

 

 

핫한 걸그룹 안무가들이 속한 크루부터, 세계 대회에서 많은 수상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인물, 그리고 한국 최초 브레이킹 부분에서 동메달을 거머쥔 국가대표 B-girl 예리까지 다양한 크루들이 참여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트릿 우먼 파이터>는 대한민국의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요.

 

국내 최정상의 여성 크루들이 모여 우승을 위해 자존심을 건 생존 경쟁을 하게 됩니다.

 

 

1회에서는 크루들의 긴장감 넘치는 첫 만남과 함께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이 펼쳐졌습니다.

 

노 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은 자신이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상대를 지목해 40초간 프리스타일 댄스 배틀을 펼치게 되는데요

 

패한 팀은 블랙 칩을 1, 승리한 팀은 골드 칩을 1점 가져가게 되는 룰이었죠.

 

치열한 자존심 싸움과 함께하는 첫 번째 미션, 우승을 차지할 크루는 누가 될지.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세기의 대결, 걸스 힙합 최강자들의 만남

모두가 주목한 리더들의 대결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첫 만남 전, 라인업만으로도 다른 크루들의 큰 관심을 받은 두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코카N버터의 리더 리헤이홀리 뱅의 리더 허니제이입니다.

 

리헤이허니제이두 사람은 7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 했지만, 한 순간의 싸움으로 남보다 못한 사이로 갈라진 상태였는데요. 5년 만에 바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만나게 된 것이죠!

 

 

두 사람의 댄스 배틀이 시작하자 심사위원들은 물론 현장의 다른 댄서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결국 심사위원들의 재대결 요청까지 받으며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했는데요.

 

서로에게 냉철했던 두 사람은 대결이 끝난 후, 뜨거운 포옹과 함께 주고받은 따뜻한 말 한마디로 다른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예측 불가능한 결과와 그들의 뜨거운 화해 B tv에서 시청하실 수 있어요.

 

 

 

 

#댄서의 백업댄서

메인댄서를 향한 치열한 경쟁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두 번째 미션인 메인 댄서 선발전.

 

메인 댄서에서 탈락하게 되면, 바로 백업 댄서로 가게 되는 만큼, 출연진 모두 백업 댄스가 된다는 것만으로도 자존심 상해하며 의지를 불태우기도 했습니다.

 

 

안무 선정의 순간부터 메인 댄서 선발전을 위한 연습까지 그들은 끊임없는 신경전을 벌이며 서로를 견제하기도 했죠.

 

자신의 안무를 다른 이에게 뺏기며 메인 댄서에서 탈락한 인물부터, 모두의 편견을 이겨내고 메인 댄서 자리를 차지한 인물까지 B tv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아이돌의 댄서 도전기

이채연의 중압감

 

 

아이즈원의 그룹 활동이 끝난 후, 댄스 크루 ‘WANT’<스트릿 우먼 파이트>에 참가한 이채연’.

 

이채연은 첫 번째 미션에서 노 리스펙 스티커를 6장을 받으며 출연진들에게 약자로 지목되며 무시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4연패 끝에 다 섯번째 배틀에서 첫 승리를 거머쥐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는데요.

 

 

첫 번째 미션에 이어 진행된, 두 번째 메인 댄서 선정 미션에서도 이채연의 창작 안무가 어시스턴트 계급 팀에서 가장 먼저 탈락하며 고배를 맛봤는데요.

 

후에 진행된 워스트 댄스 지목 배틀에서도 이채연이 지목되며, 팀원들에 대한 미안함에 춤을 못 추겠다고 또 다시 눈물을 보였죠.

 

하지만 아이돌이라고 항상 무시당하던 이채연은 점점 늘어가는 배틀 실력으로 크루들 사이에서 많이 늘었다는 칭찬을 받기도 했는데요.

 

채연의 성장기도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관전 포인트랍니다. 😊

B tv에서 정주행해보세요!

 

■ <스트릿 우먼 파이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스트릿 우먼 파이터 찾아줘~”

모바일 B tv에서 보기 https://bit.ly/3AbDgDd

 

 

 

 

오늘 B tv에서 소개해드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주요 관전 포인트 기억하시고,

그녀들의 뜨거운 경쟁을 함께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