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릿 우먼 파이터> 덕후를 위한 언니들 출연 프로그램

Contents band/인기 VOD

by SK브로드밴드 2021. 10. 5. 19:23

본문

 

최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화제를 모으며, 출연하는 댄서들 역시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댄서들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이 다시 재조명되기도 하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히 출연 중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 팬이라면 놓치면 안 될 스우파 외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만나보러 가실까요~?

 

 

 

 

#<라디오스타> 705회 아이키

 

 

<라디오스타> 705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에 출연해 매력을 뽐낸 아이키.

 

아이키는 미국의 댄스 경연 대회, ‘월드 오브 댄스 시즌3’에서 4위를 차지하며 국외에서 먼저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국내에서는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안무를 만들어내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죠.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89년생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의 동안 미모를 보여준 아이키.

 

사실 결혼 9년 차이며 9살 딸을 두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고, 남편과의 소개팅 첫 만남까지 솔직하게 풀어놨습니다.

 

아이키 본연의 매력을 뽐내는 댄스로 출연진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눈까지 모두 사로잡았는데요.

 

아이키의 매력과 입담, ‘Don’t Touch Me’ 안무 창작 비하인드까지! B tv에서 시청하세요.

 

<라디오스타> 705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라디오스타 705회 찾아줘~

 

 

 

 

#<TMI NEWS> 84회 이채연

 

 

Mnet <TMI NEWS> 84회에는 원트크루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 중인 이채연이 출연했습니다.

 

이채연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벌써 네 번째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인데요.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면역이 생겼냐는 MC의 질문에, 자신은 외유내강 스타일로 멘탈이 강한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이채연은 스우파에서 원트의 성적을 궁금해하는 MC들의 질문에, 원트가 조회수가 높은 편이며 우승을 바라보고 연습하고 있다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이채연의 솔직한 입담과 박력 있는 춤사위, 모두 B tv를 통해 만나보세요!

 

<TMI NEWS> 84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TMI NEWS 84회 찾아줘~

 

 

 

 

#<TMI NEWS> 85회 모니카

 

 

‘심쿵 주의! 우먼파워!! 연예계 대표 센 언니 BEST 15’를 주제로 펼쳐진 <TMI NEWS> 85회에는 주제에 걸맞게 센 언니 이미지의 모니카가 출연했는데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의 당당하고 기 센 모습으로 떠오른 모니카는 <TMI NEWS>에 출연해 센 언니라는 타이틀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모니카는 자신을 공격하면 반격할 뿐이며, 방송은 실제 성격의 한 면만 보여준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모니카는 자신의 이름에 대한 작명 이야기도 털어놓는 찐 TMI를 보여주며 활약했는데요.

그녀의 TMI가 궁금하시다면, B tv와 함께 하세요~!

 

<TMI NEWS> 85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TMI NEWS 85회 찾아줘~

 

 

 

 

#<TMI NEWS> 85회 가비

 

 

<TMI NEWS> 85회에 모니카와 함께 출연한 라치카의 리더 가비 역시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센 언니로 거듭났는데요.

 

가비는 센 언니 7위로 뽑힌 이효리와의 일화를 풀어놓기도 했습니다.

 

이효리와 화이크 스네이크무대를 함께 한 가비는, 이효리가 여자 댄서들에게 전설 같은 존재이기에 함께해서 영광이었다고 말했는데요.

 

새벽 연습이 끝난 후, 이효리가 쿨하게 교통비를 줬다는 미담까지 함께 털어놨습니다.

 

 

이어 가비는 자신이 직접 안무에 참여한 CL ‘Spicy’ 안무를 선보이며 MC들은 물론, 시청자의 흥을 돋우기도 했습니다.

 

라이벌을 묻는 말에 옆에 있는 프라우드먼은 아닌 것 같다는 답변을 하며, 당당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가비가 생각하는 라이벌 크루와 그 이유! B tv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TMI NEWS> 85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TMI NEWS 85회 찾아줘~

 

 

 

 

오늘 소개해드린 <스트릿 우먼 파이터> 덕후를 위한 언니들 출연 프로그램, 어떠셨나요?

 

미처 볼 수 없었던 댄서들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지금 바로 B tv를 통해 시청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