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TV 4K를 통한 B tv 시청 경험’ SK브로드밴드, 11월 4일 Apple TV 4K 출시

News band/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1. 10. 25. 10:54

본문

‘Apple TV 4K를 통한 B tv 시청 경험’ SK브로드밴드, 11월 4일 Apple TV 4K 출시

- 국내 IPTV 플랫폼 최초로 Apple과 협력해 Apple TV 4K 서비스

- Apple TV 4KB tv 앱 탑재, 일부 SKB 셋톱박스엔 Apple TV 앱 자동 설치

- SKB 통해 Apple TV 4K 구매, B tv 이용하는 고객엔 ‘Apple TV+’ 6개월 무료 체험 제공

- 1026일부터 Apple TV 4K 사전 예약 실시

 

SK브로드밴드가 국내 IPTV로는 처음으로 Apple과 협력해 한국에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Apple TV 4K’(스트리밍 기기), ‘Apple TV+’(스트리밍 서비스)가 다음달 4일 한국에 상륙한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Apple과의 협업을 통해 오는 114일부터 Apple TV 4K를 한국 B tv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Apple TV앱과 Apple TV+ 역시 일부 B tv 셋톱박스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우선 고객이 SK브로드밴드를 통해 Apple TV 4K를 구입·설치하면 B tv의 실시간 채널, Apple TV 앱을 통해 선호하는 TV 프로그램 및 영화, 그 외 VOD 서비스까지 모두 즐길 수 있게 된다. Apple TV 4K를 켜면 B tv 앱이 자동으로 설치되고, B tv 접속 시 별도 인증없이 매끄럽게 전환된다. 국내에서 IPTV 플랫폼이 Apple TV 4K를 통해 제공되는 건 최초다.

 

Apple TV 4K는 가장 강력한 TV 운영 체제인 ‘tvOS’와 매끄럽게 연동돼, 거실을 가족 구성원 모두 즐길 수 있는 마법과 같은 공간으로 변화시킨다. Apple TV 4K는 국내 스트리밍 기기 중 유일하게 Dolby Vision Dolby Atmos를 지원하며, 경이로운 4K HDR 디스플레이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마치 극장 같은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선호하는 콘텐츠를 최고 품질로 감상할 수 있다. 고객은 또 Apple TV 4K를 통해 선호하는 다양한 TV 프로그램, 영화, 음악, 사진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다. Airplay를 이용하면 동영상, 교내 프로젝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iPhone, iPad, Mac 등의 기기에서 TV로 쉽게 공유할 수 있다.

 

Apple TV 4K 고객은 Apple TV+, 웨이브, Disney+ 등 선호하는 상당수 스트리밍 서비스도 Apple TV 앱을 통해 한 번에 가입해 시청할 수 있다. Apple TV 앱은 시청자의 기호에 따라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그램 채널 그리고 대여 및 구매한 영화 목록 모든 곳에서 맞춤화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추천 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스마트 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따로 셋톱박스를 교체할 필요 없이, 오는 11월 중 Apple TV 앱을 통해 Apple TV+는 물론 선호하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B tv 홈 메뉴에서 Apple TV 앱을 선택하면 바로 접속된다.

 

Apple TV+에선 배우 이선균이 주연으로 참여하고 김지운 감독이 연출한 첫 한국어 오리지널 시리즈 ‘Dr. 브레인을 선보인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히트한 코미디 시리즈이자 제이슨 서데이키스 주연 및 총괄 제작의 테드 래소’, 제니퍼 애니스톤과 리즈 위더스푼이 주연 및 총괄 제작한 더 모닝 쇼등 수상의 영광을 누린 다양한 Apple 오리지널 콘텐츠가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는 Apple TV 4K를 월 6600, 36개월 할부(판매)로 제공한다. 1026일부터 113일까지 9일간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국번없이 106)에서 사전 예약 접수를 받는다.

 

SK브로드밴드를 통해 Apple TV 4K를 구매하고 B tv를 이용하는 고객은 Apple TV+를 최대 6개월 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기존 B tv 가입자도 별도 코드를 통해 3개월 동안 Apple TV+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 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11월 중 Apple TV 앱이 활성화 돼 자동 설치되면 Apple TV+를 즐길 수 있다.

 

1026일부터 1130일까지 SK브로드밴드에서 Apple TV 4K를 구매, B tv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3년 약정 기준 단말 할부금을 월 22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 혜택을 포함한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진환 SK브로드밴드 사장은 고객들은 Apple TV 4K Apple TV 앱과 B tv 통합을 통해 극장과도 같은 최고 품질의 시청 경험을 누리고, 전 세계 다양한 TV 프로그램 및 영화에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특히 Apple TV+B tv 셋톱박스에 탑재 되면서, 모든 고객이 Apple의 훌륭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치열한 국내 미디어 시장에서 AppleSK브로드밴드의 든든한 우군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 Apple TV 4K : Apple20214월 최초 선보인 프리미엄 미디어 스트리밍 기기

* Apple TV : Apple TV 4K 내 애플리케이션. Apple TV+를 포함해 다양한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OTT)의 영화, TV프로그램 등을 구독/결제하는 플랫폼

* Apple TV+ : Apple TV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대표작으로 제이슨 서데이키스 주연 및 총괄 제작의 테드 래소’, 제니퍼 애니스톤과 리즈 위더스푼이 주연 및 총괄 제작한 <더 모닝 쇼>, 아이작 아시모프의 상징적인 동명 소설 시리즈를 영화로 최초 각색해 새로운 세계관의 서사를 담은 파운데이션’, 인물 중심의 압도적 SF 드라마 인베이션등이 있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