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캐릭터 브로비를 찾으면 선물이 쏟아진다!’ SK브로드밴드, 설날 연휴 ‘브로비 설래잡기’ 이벤트 마련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2. 1. 27. 11:47

본문

 

- B tv 메뉴 곳곳에 숨어있는 브로비 포스터를 찾으면 다양한 선물 증정 
- LG 스탠바이미·퓨리케어, 월정액 서비스 할인쿠폰 등 푸짐한 경품
- 영화·방송·키즈·애니 등 장르별 큐레이션한 특집관도 풍성하게 편성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2022년 임인년 설 연휴를 맞아 B tv 고객들께 다양한 콘텐츠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브로비 설래잡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로비 설래잡기는 고객과의 소통, 신뢰 있는 서비스를 상징하는 B tv 캐릭터 브로비를 활용한 이벤트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설 명절에도 가정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이 B tv를 즐기면서 브로비를 찾으면 숨은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참여방법은 쉽고 간단하다. 이날부터 설 연휴 마지막 날인 2일까지 B tv 메뉴 곳곳에 있는 브로비 포스터를 찾아서 클릭하면, 바로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브로비 버스터즈’(고스트 버스터즈) ‘전지적 브로비 시점’(전지적 참견 시점) 등 실제 콘텐츠 제목과 유사한 타이틀에 브로비 이미지가 담겨 있어 고객들의 찾는 재미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2022년을 맞아 브로비를 찾을 때마다 받을 수 있는 선물은 총 22가지 준비했다.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인 오션(영화), CJ ENM·JTBC·MBN·TV조선·채널A(방송), 슈퍼키즈클럽·애니프라임(키즈)을 가격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1개월 할인 쿠폰(최대 100%)을 증정한다. 영화와 키즈 영화, 키즈 전편 할인 쿠폰(최대 30%)도 있다. B tv 콘텐츠 구매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B포인트(최대 5000포인트)도 제공한다.

 

설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우와 홍삼세트, 치킨·커피·비타민음료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특히 브로비를 1개만 찾아도 100만원대 무선 이동식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각자 원하는 콘텐츠를 시청하면서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에겐 모바일 B tv브로비 설래잡기를 추천한다. 브로비 포스터를 찾으면 선물에 당첨되는 이벤트 방식은 IPTV와 동일하다. 백화점·제과점·마트·주유·편의점 상품권과 커피 이모티콘 등 7가지 선물을 증정한다. 브로비 7개를 모두 찾으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경품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명절 때마다 센스 있는 큐레이션으로 호평을 받은 B tv 고객별, 장르별 맞춤 콘텐츠 제공도 이어진다. 설 연휴 역대 박스오피스 모음 호랑이띠 배우들의 대표작 연휴에는 가족 드라마 돌아온 커플 매칭 예능 사랑받는 이모 삼촌이 되기 위한 키즈 콘텐츠 아이들을 위한 인기 애니메이션 등 영화·방송·키즈·애니 등 장르별 추천작 특집관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밖에도 검은 호랑이의 해임인년을 맞아 블랙이나 검은색’, ‘호랑이등 키워드가 제목에 들어간 콘텐츠 특집관을 마련했다. ‘블랙 위도우’ ‘대호등 다양한 영화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친근한 B tv 캐릭터 '브로비'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객 여러분들 모두 B tv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명절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