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다이렉트샵] SK 인터넷과 IPTV 가입, 46만원 상품권 또는 요금 33% 할인 받는 방법!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2. 2. 15. 21:04

본문

 

인터넷이나 IPTV를 교체할 때, 어떻게 가입해야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을지 고민되는데요.

 

SK 인터넷과 IPTV에 신규 가입하며 무려 33%의 요금 할인이나 최대 46만원의 상품권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혜택이 가득한 SK브로드밴드 본사공식 온라인몰 B다이렉트샵!

 

나에게 딱 맞는 오직 B다이렉트샵만의 혜택을 지금 바로 확인해볼까요?

 

 

 

 

# 최대 46만원 사은품 혹은 33% 추가 요금할인

 

B다이렉트샵을 통해 인터넷과 B tv에 가입하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데요.

 

사은품 혜택을 선택하시면 모바일상품권 최대 46만원, UHD TV 등 빵빵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요금 할인 혜택을 선택하시면 매월 11,000원이 할인되는 온라인 전용더슬림 요금제가 적용되어, 가입 상품에 따라 매월 최대 49,7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가입 혜택 알아보기 : 사은품/상품권 증정 혜택!

 

더 많은 사은품을 원하신다면 더 빠른 상품을 선택할수록 혜택이 더 커진다고 합니다.

 

 

 

Giga인터넷라이트와 B tv에 신규 가입하시면 월 61,050원에서 약 4만원이 할인된 월 22,350원의 저렴한 가격에 인터넷과 IPTV를 즐기고, 사은품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3년 약정 기준)

 

사은품형 혜택에는 상품권, 유맥스 TV, 삼성전자 모니터, 스마트에버 캠핑 TV, 카카오프렌즈 냉장고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어떤 사은품을 고를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

 

이동전화/홈 결합, 제휴카드, 핵심요금제, 온라인 전용 할인이 적용된 요금입니다.

 

 

 

 

#가입 혜택 알아보기 : 요금 할인 혜택!

 

요금 할인을 최대로 받길 원하신다면 더슬림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은품을 받는 대신 요금을 최대 33%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심/스마트/세이프 Giga라이트(WiFi) + B tv All +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기가 인터넷과 253 채널의 IPTV 요금제도 합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요금제 결합 할인, 약정 할인 등에 더해 B다이렉트샵 단독 온라인 전용 할인 월 2,200원을 할인받고, 여기다 더슬림 요금제 할인으로 11,000원을 더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B다이렉트샵에서 가입하는 것 만으로 13,200원의 월 요금 할인을 더 받으실 수 있다는 사실!

 

 

 

 

#B다이렉트샵에서 가입해야 하는 7가지 이유

 

B다이렉트샵에서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에 더해 SK브로드밴드 공식 온라인샵만의 추가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는데요.

 

앞서 소개해드렸던 혜택을 포함해 B다이렉트샵만의 꿀팁을 다시 알아볼까요!

 

 

▶ 온라인 단독 할인 월 2,200(Giga기준)

 

▶ 최신 트렌드의 특별한 사은품 혜택

 

▶ 사은품 대신 매월 33% 요금할인

 

B tv 이용 혜택 : 인기 월정액 10+ B포인트 10,000P 제공

더보기

 

신규 고객님의 신나는 미디어 생활을 위해 다양한 지상파, 영화&드라마 월적액, CJENM, JTBC 10종의 월정액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하실 수 있는데요.

 

한 달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고 내게 딱 맞는 월정액을 선택할 수 있게 해주는 혜택입니다.

 

또한 신규 고객 전원 10,000 B포인트를 제공하니 보고 싶었던 유료 프로그램이나 영화도 할인받고 볼 수 있죠!

 

▶ 추가할인 혜택 : SKT 결합할인 + 제휴카드 할인

더보기

 

SK텔레콤 고객님이라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Giga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거나, SK브로드밴드 제휴카드로 매월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 언제든지 온라인 셀프 가입! 바로 가입 시 추가 사은품 획득

더보기

 

어디서나 상담자 통화 없이 24시간 가입이 가능한 로가입으로 가입하시면 추가 사은품이 있는데요.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상담/가입’ > ‘바로가입하기를 통해 SK브로드밴드에 가입하세요!

 

▶ 오전에 가입신청을 하면 당일 설치 가능

더보기

이사는 끝났고 가구도 왔는데 TV와 인터넷은 안되신다고요?

 

혹은 이전 IPTV와 인터넷을 빨리 바꾸고 싶으신가요?

 

B다이렉트샵에서 오전에 가입신청하시면 당일 설치가 가능합니다.

 

급한 상황에서도 B다이렉트샵만 기억하고 있다면 걱정 없겠죠?

 

 

 

 

오늘은 B다이렉트샵의 장점과 요금할인형, 사은품형 혜택을 안내해 드렸는데요.

 

아래 배너의 링크를 통해 B다이렉트샵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